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티진 "2027년 매출 1천억…내년 코스닥 상장할 것" 2024-02-22 16:35:31
지하 1층은 외국인 단체 관광객 대상의 사후면세점으로 특화 운영된다. 주요 제품은 진비책, 공후하, 42.195, 헬퓨 등 4종이다. 구체적으로 건강기능식품 20품목, 기능성 화장품 10품목, 기능성 음료 1품목을 비롯해 매장 오픈에 맞춰 동시 런칭한 토탈 헬스케어 플랫폼 헬퓨의 맞춤형 건기식 29품목도 새롭게 추가해 단품...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소비자의 곁에 오랜 추억처럼 자리 잡았다는 뜻이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제품 칠성사이다가 올해 74주년을 맞았다. 지금껏 팔린 칠성사이다는 누적 360억캔. 한 캔당 높이가 13.3cm인 점을 감안하면 캔을 나란히 연결했을 때 지구 둘레(4만㎞)를 120바퀴 돌 수 있을 정도다. 지구와 달 사이(38만㎞)를 여섯 번 왕복할 때...
세븐일레븐, 올겨울 딸기 50t 판매…소포장 과일 인기 2024-02-21 08:41:30
농산물을 활용해 샤인머스캣에이드와 허니복숭아에이드 등 9종의 파우치 음료를 PB(자체상표) 브랜드인 '세븐셀렉트'로 출시했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세븐일레븐이 농가에서 매수한 파우치 음료용 농산물의 총량은 120t을 넘겼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미국 경제 생각보다 안좋을 수 있다"…커지는 연착륙 경계론 2024-02-21 06:54:10
점(1.5%), 식료품·음료(0.1%), 백화점(0.5%), 음식점(0.7%) 판매가 늘었다. 지난해 12월 소매 판매도 기존엔 전월 대비 0.6% 늘었다고 나왔지만 이날 0.4%로 하향 조정됐다. 경제성장률 부문에서도 엇갈리는 수치들이 나타나고 있다. 미국 GDP는 지난해 3분기에 4.9%, 4분기에 3.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미국의...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성장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간편식 대형마트·편의점 모두 PB가 NB 이겼다"지난해 식품 PB 중 카테고리별로 라면과 간편식 등 편의가공식품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특히 주요 유통채널에서 간편식 PB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PB 간편식이 일반제조사브랜드(NB) 제품 매출을 제친 것으로 나타났다. NIQ에 따르면 최근 1년간...
'참치'도 판다고?…알리, 韓식품기업에 러브콜 이유 있었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2-20 15:25:22
입점 제의가 와서 현재 다각도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추후 K베뉴에서 취급하는 식품 종류가 더 많아질 수 있다는 의미다. 현재 K베뉴는 생수, 콜라 등 음료류는 취급하고 있지만, 가공·신선식품을 비롯한 식품류는 판매하지 않고 있다. 최근 알리가 K베뉴 판매자에게는 판매 및 입점 수수료를 받지 않겠다고 공언하며...
미 1월 소매판매 전월대비 0.8%↓…예상보다 큰폭 둔화(종합) 2024-02-15 23:24:23
관련 판매액도 하락했다. 가구점(1.5%), 식료품·음료(0.1%), 백화점(0.5%), 음식점(0.7%) 판매가 늘었지만 전체 소매판매 감소를 상쇄하진 못했다. 전문가들은 고금리 장기화와 대출 연체율 증가, 가계 저축 소진, 학자금 대출 상환 개시 등을 이유로 미국 소비가 둔화 국면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해왔다. 다만, 예상 밖...
에도시대 '행운 선물'…오미야게를 아시나요 2024-02-15 19:02:43
기념품을 내놓는데, 과자·식품·음료와 알코올 부문 상이 있다.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선물상’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고 싶은 선물상’ ‘직장 동료에게 주고 싶은 선물상’ 등이 있다. 지난해 10월 열린 대회에서는 도쿄역과 기타센주역에서 판매하는 ‘메이플 버터쿠키’와 군마현 다카사키역 ‘다카사키 푸딩...
세라젬 '웰카페', 론칭 5년만에 누적 체험고객 570만명 돌파 2024-02-15 09:20:56
단순 음료 구입이나 문의를 위해 방문한 고객은 제외한 수치로, 지난 2021년부터는 매년 150만명 이상이 이곳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웰카페는 누구나 부담없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웰라이프 푸드'를 즐기는 건강카페, 휴식과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이다. 구매 전...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곤충 식품개발과 곤충 체험관광 사업을 하는 스타트업 ‘퓨드’ 2024-02-14 17:46:59
음료다. 식용굼벵이와 국내산 농산물을 배합한, 100% 천연원물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굼벵이는 간 보호기능이 뛰어나기에 간 건강에 관심이 많은 5060세대 남성이 주 타겟층이다. “퓨드의 최고 경쟁력은 바로 식용 굼벵이 사육 기술입니다. 주 곤충원료는 굼벵이이며, 현재 굼벵이생산량을 높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