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SK하이닉스, 강세…1분기 깜짝 실적 2013-04-24 09:00:25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 증권정보제공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sk하이닉스의 지난 1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예상치 평균)는 2231억원이다.1분기 매출은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pc 및 서버용 d램의 수요증가 등으로 전분기 대비 2% 증가했다.영업이익은 미세공정 전환 및 수율 개선을 바탕으로 d램과 낸드플래시...
SK하이닉스, 1Q 영업익 3170억…깜짝 실적(상보) 2013-04-24 08:37:30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 증권정보제공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sk하이닉스의 지난 1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예상치 평균)는 2231억원이다.1분기 매출은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pc 및 서버용 d램의 수요증가 등으로 전분기 대비 2% 증가했다.영업이익은 미세공정 전환 및 수율 개선을 바탕으로 d램과 낸드플래시...
<삼성전자 성적 기대이상…모바일·반도체 선전> 2013-04-05 10:40:50
실적 흐름을 지속했다. PC용 D램과 낸드플래시 가격의 반등에 힘입어 메모리반도체 부문의 수익성이 호전된 것도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는 분석이다. 2분기는 갤럭시S4를 앞세워 매출과 영업이익이 다시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울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하다. ◇ 실적 고공행진 지속…사상 최대 행진은...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8.5조 `선방 전망` 2013-04-04 17:04:45
4월초 8조5213억) (자료:에프앤가이드) 여기에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부문 사장이 지난 3일 수요사장단 회의 이후 "1분기 실적이 예상대로 잘나왔다"고 말해 일부 시장의 우려를 불식시켰습니다. 삼성전자는 2분기부터 다시 실적 신기록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증권가에서는 이번달부터 갤럭시S4가...
아이돌 100% 리얼 민낯? 정답은 NO! 2013-01-31 10:14:07
[뷰티팀] 포토 플래시가 두렵지 않은 ‘아이돌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한다. 연신 터지는 플래시 앞에서도 당당한 아이돌. 그녀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절대 잊지 않는 것은 깨끗한 피부 표현과 아이 메이크업이다. 청순하게 연출하는 보송한 피부와 또렷한 눈매는 아이돌 메이크업의 특징.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을...
< SK하이닉스 실적 양호…모바일 수요로 개선세 지속> 2013-01-30 11:37:47
내다봤다. 안 연구원은 "모바일 D램과 낸드플래시 등 모바일 수요가 올해 많이 증가할 것이나 공급 증가율은 둔화할 것이기 때문에 올 1~2분기에 SK하이닉스의 실적 회복세가 가시화할 것이다"고 예상했다. SK하이닉스는 이날 실적을 발표하면서 올해 반도체 시장이 지난해에 이어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종목포커스]SK하이닉스, 예상치 밑돈 실적…향후 전망은? 2013-01-30 10:25:46
가격 프리미엄이 있는 스페셜티 d램 및 낸드플래시 솔루션 제품의 판매 확대와 순조로운 미세공정 전환에 따른 원가절감 등 때문.하지만 최근 눈높이가 낮아진 시장 기대치를 충족시키진 못했다. 금융정보제공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sk하이닉스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973억원이다. 3개월전 1353억원에서...
[특징주]SK하이닉스, 4Q 실적 부진에도 '강세' 2013-01-30 09:02:48
플래시 솔루션 제품의 판매 확대와 순조로운 미세공정 전환에 따른 원가절감 등으로 전분기 대비 흑자 전환한 549억원을 기록했다.순이익은 원화강세에 따른 외화평가 차익 등이 발생해 전분기 20억원 대비 크게 증가한 1636억원을 기록했다.하지만 최근 눈높이가 낮아진 시장 기대치를 충족시키진 못했다.금융정보제공업체...
SK하이닉스, 4Q 영업익 549억 흑전…기대치 하회(상보) 2013-01-30 08:21:03
가격 프리미엄이 있는 스페셜티 d램 및 낸드플래시 솔루션 제품의 판매 확대와 순조로운 미세공정 전환에 따른 원가절감 등으로 전분기 대비 흑자 전환한 549억원을 기록했다. 순이익은 원화강세에 따른 외화평가 차익 등이 발생해 전분기 20억원 대비 크게 증가한 1636억원을 기록했다.하지만 최근 눈높이가 낮아진 시장...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사람들이 플래시몹(군중들이 미리 정한 장소에 모여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약속한 행동을 한 뒤 바로 흩어지는 행위) 등을 통해 즐거움을 공유하면서 더욱 빠르게 퍼질 수 있었다. 다수의 지지를 바탕으로 성장한 브랜드는 불황에도 굳건한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소비자 신뢰 속에 튼튼한 성장을 지속하는 브랜드에는 어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