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발·립스틱도 '쓱' 찍어보고 산다…패션·뷰티업계 AR 활용 확산 2022-05-09 15:09:34
브랜드 립스틱을 찾아줍니다. 해당 색을 자기 입술에 입혀보며 립스틱이 본인의 피부에 어울리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도 일찍이 AR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2020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AR 기술을 통해 다양한 화장품을 소비자 얼굴에 적용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설치했습니다. 홈쇼핑업계도 AR을 통해...
미샤, 미국 아마존 진출 1년 만에 매출 2배 ↑ 2022-05-09 10:15:02
재설립하고 고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내세우며 아마존을 필두로 월마트와 코스트코의 온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했다. 회사 측은 스킨케어 중심의 핵심 상품을 기반으로 한 현지화 전략이 미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고 분석했다. K-뷰티 트렌드와 함께 코로나 팬데믹 이후 화려한 메이크업 대신 스킨케어에 대한...
롯데온 `디올 브랜드데이` 진행…9일부터 15일까지 2022-05-08 15:13:10
모든 구매 고객에게 쇼핑백을 증정하며, 구매 제품과 금액에 따라 체험 키트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자신만의 립 제품 찾기`를 테마로 나만의 베스트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디올 립 파인더`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 온앤더뷰티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 립 제품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
"스테이크 간편하게"…CJ푸드빌 빕스,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 출시 2022-05-03 10:02:21
빕스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큐커 전용으로 출시한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로 큐커에 최적화 된 레시피로 개발했다. 제품에 붙은 바코드를 스캔하면 큐커가 최적의 시간과 온도를 자동 설정해 조리한다. 빕스는 또...
"비스포크 큐커로 홈파티"…CJ푸드빌 빕스, 전용 밀키트 출시 2022-05-03 09:13:38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용 제품 중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밀키트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개발됐다. 빕스는 또 가정의달을 맞아 '빕스×큐커 에디션 프리미엄 홈파티팩'도 선보인다.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폭립,...
로맨스부터 만능 홍보녀까지 ‘별똥별’ 속 이성경의 메이크업은? 2022-05-02 11:00:00
소개팅 전 메이크업을 수정하며 사용한 제품은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과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알려졌다. 샤넬 루쥬 코코 밤은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술을 케어 해주는 립 밤이다. 7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컬러는 투명하고 맑게 발색 되어 두세 번 레이어링 하여도 수채화처럼 맑고 쉬어한...
MZ세대 마음 훔친 ‘물먹 메이크업’ 2022-04-28 12:00:00
제품이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파운데이션 후 파우더 처리하는 것도 잊지 말 것. ‘울먹 물먹’한 눈가 만들기, 붉은기 있는 아이섀도 활용 방금 운 것과 같은 눈가를 표현하는 것이 물먹 메이크업의 포인트. 그렇기 때문에 붉은기가 있는 섀도는 필수템이다. 무작정 붉은 톤의 섀도를 바르기보다는 붉은기 베이스에 본인의...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3% 감소…中 코로나 재확산에 타격 2022-04-28 09:09:55
2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모발관리제품이 주력인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6.2%, 3.2% 증가한 181억원, 44억원으로 집계됐다. 차(茶) 사업을 하는 오설록의 실적 개선이 두드러졌다. 매출이 232억원으로 40% 뛰었고, 영업이익도 156.8% 개선된 43억원을 기록했다. 설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티세트의 판매...
신발도 립스틱도 '쓱' 찍어보고 산다…AR 도입하는 패션·뷰티 업계 2022-04-27 00:59:42
지정하면 AR기술이 샤넬 브랜드 립스틱 중 이 색과 유사한 색의 립스틱을 찾아줍니다. 해당 색을 자신의 입술에 입혀보며 립스틱이 본인의 피부에 어울리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도 일찍이 AR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2020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AR 기술을 통해 다양한 화장품을 소비자 얼굴에 적용할...
[bnt화보] 히오 “녹음과 연습으로 바쁜 나날 보내, 댄스곡으로 컴백 예정” 2022-04-19 11:39:00
바뀌더라. 그래서 즐겨하는 편이다. 메이크업은 립에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한다. 립 제품도 엄청 많은데 요즘은 마스크를 써야 하니까 입술이 안 보여 너무 아쉽다”며 귀엽게 답했다. 댄스 음악을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고 말하는 그에게 좋아하는 가수가 있냐고 묻자 “’keshi’라는 가수 음악을 자주 듣는다. 음악이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