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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1분기 영업이익 455억원…작년 동기보다 229%↑(종합) 2024-05-13 09:48:54
증가세가 지속됐다"며 "중국법인은 메이크업 카테고리와 인디 브랜드 위주로 매출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코스맥스 한국법인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천154억원, 301억원으로 29.6%, 130.7% 증가했다. 쿠션파운데이션 등 고수익 제품군 비중이 확대되며 영업이익이 개선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중국법인의...
최저임금 1만원 시대 오나…최저임금위원 26명 위촉 2024-05-12 12:05:01
△류기정 한국경영자총협회 전무 △이명로 중소기업중앙회 인력정책본부장 △이기재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박복규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회장 △이경숙 ㈜뷰티콜라겐 대표이사 △금지선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회장 △이오선 부산청정표면처리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송유경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회장...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간편하게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을 목표로 삼았는데, 현재까지 그 정신을 이어받아 1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를 주로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윤성훈 부사장은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에서 기초 스킨케어·헤어·향·핸드워시 등 종합 화장품 회사로 발돋움할...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통해 MZ세대 등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과 기능성 립 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공략할 것”이라고...
뷰티 플랫폼 화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찾는 ‘어워드·랭킹’ 1위 선정 2024-05-09 17:39:26
많았고 △클렌징(61%) △마스크·팩(41.3%) △베이스 메이크업 (33.8%) △바디케어 (33.2%) 순으로 집계되는 등 스킨케어 영역에서 화해의 영향력을 확인했다. 한편 화해는 2015년부터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인 ‘화해 뷰티 어워드’를 매년 상하반기 진행하고 있다. 840만 개의 실사용자의 누적 리뷰와...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등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아이돌인 줄…'풀 메이크업' 육상 선수에 비난 '폭주' 2024-05-07 13:54:53
우야니가 과도한 메이크업, 노출 의상 등으로 비난받고 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니포스트(SCMP)는 7일 우야니가 지난달 중국 남동해안 샤먼에서 열린 '2024 다이아몬드 리그 대회' 여자 100m 허들에서 13초 04의 저조한 기록을 세우자 온라인에서 비난이 이어졌다고 보도했다. 네티즌들은 우야니의 낮은 성적이...
"5성급 호텔 돌잔치, 1000만원이나 드네요"…부모들 '한숨' [이슈+] 2024-05-06 20:32:26
대관·식대·돌상·헤메(헤어·메이크업)·의상·스냅 사진까지 준비하면서 들인 비용은 400만원이 넘었다. 황 씨는 "대부분의 부모가 주말 오전 시간대를 선호하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하기 힘들었다"고 답했다. 이어 "비용 중 200만원가량이 헤메(헤어·메이크업)·의상·스냅 사진이었고 나머지가 돌상과...
"요즘 신입 월급은 60만원"…아나운서 지망생들 '날벼락' 2024-05-06 14:28:27
"실제 아나운서를 고용하게 되면 의상이라든지 메이크업, 촬영 일정 조정, 출연료 등 많은 부분에서 비용이 들기도 하고 조율이 필요한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AI 아나운서의 경우 훨씬 적은 비용으로 행정의 효율성이 올라간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AI 아나운서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지역방송 외에도 AI 아나운...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만들어주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면서 블러셔 제품이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블러셔는 뺨에 혈색을 더해 안색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색조 화장품으로, 바르는 위치와 색상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