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메이드가 앞장서 기업 키워준다" 2020-12-28 17:46:12
안전’ 영역에선 생활공작소가 개인 위생용품 총 6종을 판매한다. 푸드나무는 서울메이드 브랜드의 가정간편식(HMR)으로 미국, 베트남 등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유튜브 토크쇼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도 호응이 높다. 서울메이드 기업과 유명 아티스트, 브랜드 전문가들이 나와 제품을 소개하고 기업의 비전에...
새해 벽두부터 생필품 '파격 세일' 공세 펼치는 이마트24 2020-12-28 17:17:55
등 식사 관련 상품과 생활용품, 위생용품 등 생필품과 주류가 70%를 차지한다. 이마트24 측은 이 같이 생필품에 집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이마트24는 1월 한 달간 컵밥·즉석밥·찌개·죽·닭가슴살·샐러드·가공캔·조미료 등 다양한 생활 먹거리와 세탁·주방·청소세제 등 청소용품,...
이마트24 생필품 '반값'에 쏜다, 창사 이래 최대 행사 2020-12-28 14:38:04
등 먹거리를 비롯해 청소·위생·생활 용품 등 생필품 중심이다. 1월1~7일엔 ‘7일장’이란 콘셉트로 봉지면 전 상품에 대해 현대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석밥, KF94 마스크, 다우니 세제, 맥주, 와인, 건전지, 타이즈 등 100여 종의 상품도 ‘7일장’ 동안 ‘1+1’, ‘2+1’ 등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2020 사회공헌 백서 Social Gap Report` 발간 2020-12-28 09:34:29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해외 피해 국가 등에 구호성금과 의료용품, 인프라 등을 지원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지역경제 및 취약계층 지원(28%), 협력사 지원(16%), 고객지원 및 소통(11%) 순으로 나타났다. 지원 유형으로는 위생용품과 구호 식료?생필품 등 물품기부(37%)가 가장 많았으며, 현금기부(27%), 임시 치료시설,...
쿠팡·이마트24, 다이어트제품·생필품 등 새해맞이 할인 2020-12-28 09:07:59
제품과 각종 청소용품도 있다. 이마트24는 내년 1월 한달간 생필품 1천980종을 할인 판매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고객들을 늘어나자 생필품에 집중한 행사를 기획한 것이다. 컵밥·즉석밥·가공캔 등 각종 먹거리와 세탁·주방세제 등 청소용품, 치약·샴푸·면도기...
크린랲,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1억6천만원 기부금품 후원 2020-12-24 13:36:11
문화체험, 보건위생교육, 긴급 생계지원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약 800여 명의 아동이 참여하며, 내년 1월부터 겨울방학과 여름방학 시기에 나눠서 진행된다.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국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방역·생활용품을 굿네이버스에 위탁·기부했다. 마스크, 위생장갑, 건전지...
부잣집 입양 후 38년간 노예로 살아온 브라질 여성 2020-12-22 16:10:47
부잣집에 입양된 여성이 38년간 노예 같은 생활을 하다 구조됐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브라질 노동 당국은 8살에 입양돼 40년 가까이 돈도 한 푼 못 받고 휴식도 없이 가정부로 살아온 마다레나 고르디아노(46)를 구조했다고 이날 밝혔다. 어릴 때 가정 형편이 어려워 대학교수인 미라그레스...
"2025년까지 식의약품 안전기술 수준 제고…빅데이터 적용" 2020-12-22 12:00:03
마련하기로 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화장품이나 위생용품, 신종 담배류 등에 대한 시험법과 안전성 평가 기술과 백신, 마스크, 진단기기를 평가하는 기술 플랫폼도 구축한다. 유전자변형식품(GMO)이나 세포 배양육 등 새로운 식품 원료의 안전성을 평가하기 위한 기술도 개발한다. 이 밖에 민관이 함께 참여할 수...
웰크론헬스케어,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획득 2020-12-18 09:08:51
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을 비롯하여 보건용 마스크 브랜드 ‘케어온’, 화장지와 손소독제 등 가정용위생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해왔다. 특히 ‘웰슈머’라는 소비자 체험단 운영으로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회사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
위생 소비 증가... 상품기획사 `엔피프틴(N15)`, 위생키트 `씨유플러스키트` 선보여 2020-12-17 09:00:01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소중한 사람들이 안전한 일상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한 상자에 담았다. 주요 대기업과 대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대량 주문이 이뤄지며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N15 최낙환 프로는 "위생용품은 이제 필요할 때 구매하는 것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