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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주인공은? 2014-05-22 14:52:40
만든 기업(마케터), 대행사, 브랜드와 담당자들 역시 각자 에피 인덱스에 등록되어 세계적인 성공 캠페인을 만들었다는 영예를 얻게 된다. 한편, 에피 어워드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돼 45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성과(marketing effectiveness) 어워드다. 마케팅의 목표 달성에 기여한 캠페인을 선정하여...
[인터뷰]'에피 월드와이드' 메리 리 케인 위원장, "죽은 브랜드도 살리는게 마케팅의 힘" 2014-04-11 19:40:52
제작부문과 전략부문, 대행사와 광고주, 미디어 회사와 리서치 회사,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각 부문에서 골고루 심사위원을 위촉해 균형 잡힌 시각의 심사위원단 구성을 절대 원칙으로 하고 있다." ▷향후 계획은. "한국 진출을 계기로 다양한 회사, 브랜드 등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주목 할 계획이다. 단순한 시상에서...
플립커뮤니케이션즈, 행복한 일터 만들기 앞장 서 2014-04-07 10:24:55
줘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인 플립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병하)가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며 해피 플립 캠페인'을 시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 캠페인은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플립을 만들어 간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일상에서부터 직원행복을 만들어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재미와 소통을...
중견 건설사 아이에스동서, 부산서 파란…대형 아파트 1458가구 분양에 5000명 몰렸다 2014-03-13 21:04:43
게 건설업계 평가다. 분양 대행사의 이영민 팀장은 “주택시장 침체로 최근 2~3년간 중대형 아파트 공급이 뜸했던 데다 전체 가구의 98%가량이 부산 앞바다와 도심을 조망할 수 있어 고액 자산가들의 청약이 많았다”고 전했다. 청약자의 60%가량은 고가 주택이 많은 해운대구와 남구 일대 거주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위, 네이버·다음 동의의결 최종 확정 2014-03-13 12:03:00
▲ 대행사 이관제한정책 1년 유예기간 동안 실행안 등을 구체적으로 보완해야 한다. 최종 동의의결 이행안은 경쟁질서 회복을 위한 시정안과 총 1040억원 규모의 이용자 후생제고, 관련 사업자 상생지원을 위한 구제안으로 구성된다. 공정위는 "최초로 동의의결제를 적용한 사안"이라며 "앞으로 동의의결이 차질없이 이행돼...
<기업마다 넘쳐나는 고객 개인정보…보안 묘책 있나> 2014-01-22 15:30:03
유출되지 않도록 공을 들이고 있다. 건설사들은 대행사에 분양을 맡길 때에도 정보 유출이 일어날 경우 대행사가 책임진다는 내용을 계약서에 명시하는 한편 개인정보 유지관리 서약서를 받고 있다. 현대차[005380]는 고객 550만명가량이 등록돼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멤버스'를 운영하면서 관리...
KT "불법스팸 실시간 차단"…전문팀 신설 2013-12-26 09:58:54
고객을 대신해 pg(결제대행사)로의 신고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종 판결까지 진행사항까지 알 수 있다. kt 박용화 cs본부장은 “고객을 괴롭히는 불법 스팸업체가 더 이상 kt에 발 붙이지 못하도록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며 “kisa 및 통신 3사와 협력하여 불법스팸 발송이력이 있는 업체 등은 공동으로 가입을...
광고제작 부수비용 대행사가 부담 2013-12-25 22:31:34
광고대행사는 광고제작사에 모델 의상료 등 광고를 제작할 때 들어가는 부수비용을 요구하지 못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같은 내용의 ‘광고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개정안’을 25일 발표했다. 광고업계 관계자와 전문가 의견을 수렴해 만든 이번 개정안은 26일부터 시행된다. 표준하도급계약서는 강제적, 법적 지침은...
배달통, “2014년 배달업계 모두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2013-11-28 15:50:31
도입하고자 했을 때 회사내부와 영업대행사, 배달업체들은 거세게 반발했다. 과연 사용자가 배달음식을 휴대폰과 신용카드로 결제할지, 또 해당 업체가 수수료를 지불하면서까지 서비스를 시행할지가 문제였다. 하지만 온라인 커머스에 익숙한 2030세대가 현금보다 휴대폰과 카드결제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 포인트...
<공정위, 포털사에 제재 상응하는 보상 요구할듯> 2013-11-27 19:37:03
▲특정 대행사가 확보한 광고주에 대한 이관제한 정책 ▲네트워크 검색광고 제휴계약 시 우선협상권 요구 ▲계열사인 '오렌지크루'에 대한 인력파견 등5가지다. 공정위는 27일 전원회의에서 신청사안 5가지 모두에 대해 동의의결 절차를 개시하기로 수용했다. 네이버와 다음은 동의의결 개시 결정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