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cs, 홍콩 한류 화장품 '미오기' 국내총판 계약 2013-05-24 11:00:19
현재 미오기는 공식 온라인몰(www.mioggi.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ktcs는 자사가 보유한 마케팅 노하우, 유통 역량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우수벤처기업의 상품 유통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클라우드 현재와 미래 '한눈에'…미니클러스터 기업 공동전시관도 2013-05-20 15:30:00
토털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업당 총 참가비의 65%를 지원한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는 gs(good software)인증을 받은 기업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전시하는 ‘gs인증관’을 운영한다. gs인증은 심사가 아닌 시험을 통해 품질이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인증해주는 국가공인 소프트웨어...
파티로 하나 된 서브컬처의 장? 2013-05-13 17:57:40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캉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파티는 그간 주류 문화계에서 조명 받지 못한 다방면의 아티스트들을 아우르며 그들의 감성과 브랜드의 철학을 공유하는 의미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서브컬처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협업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업체, 화장품 사업에 눈독? 신 성장동력으로 주목 2013-05-09 11:23:01
비디비치 마케팅 담당자는 “비디비치의 뛰어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고 전국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광역 상권까지 매장을 확대하게 됐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제일모직은 최근 주주총회를 열고 사업목적에 화장품 제조 판매업을 추가하는 안건을...
청호나이스, 2020년 매출 2조원 목표 2013-05-01 19:31:19
토털가전으로의 렌탈서비스와 해외진출 등 외형 확대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인터뷰>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이사 "우리는 렌탈마케팅에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다고 본다" "정수기 부문 뿐 아니라 공기청정기, 연수기, 비데 등 품목을 넓혀가고 있고, 특히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10년 전부터 청호나이스가 공을...
포스코 1분기 영업익 4.7%↓…올해 목표 하향(종합2보) 2013-04-25 18:24:38
'토털 솔루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이밖에 포스코 건설이 호주 로이힐 광산 프로젝트의 기반건설 사업 계약을 성사시키지 못한 것과 관련해 포스코 측은 "프로젝트의 수익성과 철광성 확보 필요성에기초해 투자를 결정한 것이므로 이 때문에 투자계획을 변경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고있다"고 설명했다....
포스코, 1Q 영업익 7169억…시장예상치 하회(종합) 2013-04-25 16:32:55
2분기에도 고부가가치 중심의 밀착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경영실적 개선세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을 세웠다. 또한 원가절감, 글로벌 기술 리더십 및 계열사간 시너지 제고 활동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포스코는 "월드퍼스트, 월드베스트 제품 판매 비중을 더욱 높이고, 제품 설계부터 판매, 서비스 등 전과정에서 고객...
포스코, 1Q 영업익 7169억…전기比 23% 증가(상보) 2013-04-25 15:58:56
2분기에도 고부가가치 중심의 밀착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경영실적 개선세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을 세웠다. 또한 원가절감, 글로벌 기술 리더십 및 계열사간 시너지 제고 활동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포스코는 "월드퍼스트, 월드베스트 제품 판매 비중을 더욱 높이고, 제품 설계부터 판매, 서비스 등 전과정에서...
포스코 1분기 영업익 4.7%↓…올해 목표 하향(종합) 2013-04-25 15:40:49
'월드베스트' 등 자사의 고급 제품 판매를 확대하는 등 가격보다는 품질 경쟁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또 제품 설계, 판매, 서비스 등 전 과정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솔루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sewonle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대한 고민과 의지를 담고 있다. 판매기업은 마케팅에, 한국콜마는 개발과 생산에 중점을 둠으로써 상호 이익을 극대화시키고자 하는 것이 기본 아이디어다. 이를 위해 한국콜마는 마케팅 3원칙(고객보호, 1사 1처방, 기술독립)을 정하고 브랜드 기업과의 신뢰를 더욱 두텁게 쌓아가고 있다.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