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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 88.2%·배 87.8% 폭등...소비자물가 두달째 3% 2024-04-02 10:44:25
큰 품목으로 구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9.5% 올라 6개월째 상승률이 두자릿 수를 이어갔다. 신선식품지수 상승률이 6개월 이상 10%를 넘긴 것은 2010년 2월∼2011년 3월 이후 처음이다. 물가의 기조적 흐름을 보여주는 근원물가(식료품 및 에너지 제외 지수)는 2.4% 올랐다. 개인 서비스 물가가 3.1% 올라 전월(3.4%)보다...
영등포갑 채현일 44.7%·김영주 40.6% '경합'…허은아 7% [KSOI] 2024-04-02 09:45:32
국민의미래가 34.6%, 민주당 비례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 23.6%, 조국혁신당 19.5%, 개혁신당 5.7%였고, 새로운미래 3.1%, 녹색정의당 2.6% 등 순이었다. 총선 성격을 묻는 질문에선 '정부여당 지원론'(40.5%)과 '정부여당 견제론'(39.4%)이 팽팽한 모습이었다. 거대 양당 견제를 위해 제3지대 후보가 많이...
3월 소비자 물가 3.1%↑…사과·배 '역대 최고' 상승폭 기록 2024-04-02 09:25:41
기상 등에 따라 가격 변동이 큰 품목으로 구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9.5% 올라 6개월째 상승률이 두 자릿수를 이어갔다. 자주 구매하는 품목 위주로 구성돼 체감물가에 가까운 생활물가지수는 3.8% 올랐다. 개인 서비스 물가는 3.1% 상승해 전월(3.4%)보다 오름폭이 낮아졌고, 외식과 외식 외 서비스 물가는 각각 3.4%, 2.9%...
3월 소비자물가 3.1% 상승…사과 88.2%·배 87.8%↑ '역대 최고'(종합) 2024-04-02 08:57:25
큰 품목으로 구성된 신선식품지수는 19.5% 올라 6개월째 상승률이 두자릿 수를 이어갔다. 신선식품지수 상승률이 6개월 이상 10%를 넘긴 것은 2010년 2월∼2011년 3월 이후 처음이다. 물가의 기조적 흐름을 보여주는 근원물가(식료품 및 에너지 제외 지수)는 2.4% 올랐다. 개인 서비스 물가가 3.1% 올라 전월(3.4%)보다...
[속보] 3월 물가 3.1%↑…두 달 연속 3%대·과일지수 41% 폭등 2024-04-02 08:00:03
‘마이너스’였는데, 지난달에 ‘플러스’로 돌아선 것이다. 신선식품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19.5% 상승하며, 전월(20.0%)에 이어 급등세를 이어갔다. 신선과실이 40.9%, 신선채소가 11.0% 각각 상승했다. 품목별로는 △사과 (88.2%) △배 (87.8%) △ 귤 (68.4%) △토마토 (36.1%) △파(23.4%) 등의 순이었다. 자주 구매하...
작년 ETF 등 공모펀드 10년새 최대성장…운용사 수수료수익은↓ 2024-04-02 06:00:02
53조7천억원(19.5%) 증가해 최근 10년 새 유일하게 20%에 가까운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중 ETF의 순자산총액은 2022년 말 78조5천억원에서 2023년 말 121조1천억원으로 54.3% 폭증하면서, 증가세를 견인했다. 사모펀드 수탁고는 595조6천억원으로 전년 말보다 40조원(7.2%) 증가했다. 부동산과 특별자산 위주로 증가세가...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4-04-01 15:46:05
│현대로템│74.7│19.5 │에이피알 │80.7 │3.2 │ ├────┼──────┼─────┼─────┼─────┼─────┤ │신세계 │69.5│3.9 │SK│67.4 │3.8 │ ├────┼──────┼─────┼─────┼─────┼─────┤ │현대제철│64.6│19.9 │기아 │66.1 │6.1...
싼 게 비지떡?…알테쉬 이용자 80% "불만족" 2024-04-01 13:02:47
1회(58.9%)와 2회(19.5%)가 주를 이뤘다. 1회 이용 시 평균 지출 금액은 4만2천원으로 조사됐다. 주요 구매 품목은 생활용품(53.8%), 의류(40.1%), 스포츠·레저(33.1%), 가방지갑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신발류(14.4%) 등 순이었다. 국내 동일·유사 제품과 비교했을...
中쇼핑몰 이용자들 "가격 저렴해 좋지만 플랫폼 이용 불만" 2024-04-01 12:00:10
뒤를 이었다. 중국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제품 구매 빈도는 월 1회(58.9%)와 2회(19.5%)가 주를 이뤘다. 1회 이용 시 평균 지출 금액은 4만2천원으로 조사됐다. 주요 구매 품목은 생활용품(53.8%), 의류(40.1%), 스포츠·레저(33.1%), 가방지갑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이러다 일본 따라가겠네"…막말 정치가 불러온 피로감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3-31 20:00:01
동기 대비 각각 19.5%, 12.4% 빠져 낙폭이 두드러졌다. 다음에서는 연령대가 낮아질수록 WAU가 하락하는 추세가 뚜렷하다. 실제 중앙선관위에서 한국갤럽에 의뢰해 18~19일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유권자 의식조사(95% 신뢰수준에 표본오차 ±2.5%포인트, 무선전화 가상번호 89.3%·유선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