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A, 기업이 아니라 '인재'를 사는 것 2013-01-10 15:30:34
경우가 많다. 과거에도 기업들은 m&a를 통해 브랜드, 기술을 취득해 경쟁 역량을 보완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특허, 인재 등으로 중심이 이동하고 있다. 2011년 구글은 1만7000여개 특허를 보유한 모토로라모빌리티를 인수했다. 인수금액 125억달러 중 55억달러(약 44%)는 특허가치로 추정된다.대규모 전문인력이나...
깔끔한 블랙스미스, 속 들여다보니… 2013-01-10 14:03:38
않다"고 전했다. 블랙스미스는 2011년 브랜드 론칭때 부터 내부 품질관리팀과 위생검열팀을 두고 매주1회 전국 매장을 각각 방문해 매장 위생상태를 점검 하고 있다. 특히 주방 내 조리기구, 원자재 점검, 종사자의 손 검사, 얼음 상태, 칼, 도마 등 주방 조리 기구의 상태, 먼지, 식재료의 상태,...
약손명가, 경복대 포천캠퍼스서 ‘시무식 및 모범·친절 사원 시상식’ 개최 2013-01-10 11:22:12
브랜드 동안in걸과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가 론칭하는 등 약손명가가 가장 비약한 한 해다. 모든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2013년은 그 어느 때보다 웰빙과 힐링이 주목받을 것이다. 이때 우리의 ‘약손’으로 현대인의 심신을 달래줄 수 있길 바란다”라며 시무식에 참석한 사람들을 격려하고...
女心을 사로잡은 잇 아이템 ‘이것’을 주목 2013-01-09 18:52:10
[김지일 기자]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이 새해를 맞아 3가지 와치로 구성된 ‘와치 컬렉션’을 제안한다. 필그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와치 컬렉션은 메탈릭 소재를 활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도시 감성을 표현하기에 알맞다. 실버와 골드 컬러의 앙상블이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틸 와치는 베텔(테두리) 부분에...
[프로야구 10구단] 부영 "원정경기도 흥행 자신" 2013-01-09 17:19:55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발표할 계획이다. 김완주 전북지사는 “부영·전북 10구단은 홈경기뿐만 아니라 원정경기 흥행에서도 가장 앞서가는 구단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체육·교육 넘나드는 사회공헌 활동 부영의 사회공헌 활동은 다양하다. 부영은 1983년 회사 설립 초기부터 교육시설이 필요한 학교에 기숙사...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마법의 에센스로션 파격세일 2013-01-09 17:08:00
브랜드만을 보고 구입하지 말고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아마란타인은 제조사에서 직접 이렇게 언급할 정도로 성분에 있어서 고가의 외산 제품을 능가하고 있다. 오직 주름개선만을 위해 개발된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은 기존의 일반적인 로션의 성분이 그대로...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development & design manufacturing. 제조업체가 자체 브랜드 없이 주문자의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방식. 단순히 생산만 하는 oem에 비해 개발력과 기획력을 갖추고 있어 거래처와의 관계가 긴밀하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렉서스, 능동형 안전강화 기술 선봬 2013-01-09 16:21:07
통합안전관리다. 》� 주행거리와 속도는 물론 주행 스타일을 결정한다. aarsv의 경우 자율주행 기술을 탑재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것이 곧 순수 무인차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게 렉서스 설명이다. 이 차의 궁극적인 목적은 주행환경에 대한 운전자의 자각능력을 높이고, 주행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설명했다. 그는 "올해는 고객이 꼭 갖고 싶은 카드로 자리 매김하고자 상품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 eu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9:40:44
기능성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코리아(대표 김성완)가 2013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 잔 맞춤형 스무디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