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엄청난 사건을 고스란히 떠안고 ‘본죽’ 브랜드를 살려보겠다고 자원했다. 인수한 뒤 첫 달인 지난해 2월 매출은 1300만원이었으나, 7개월 만에 2200만원으로 끌어올렸다. “1년에 추석과 설, 딱 이틀 쉬고 6년을 바친 일터였는데, 제 모든 것을 쏟은 브랜드에서 안타까운 일이 터져 심정이 이루 말할 수 없었지요.” 그는...
[분양 현장 포커스] 대우건설 '창원 마린 푸르지오', 2132가구 대단지…교통여건 개선 2013-01-06 10:10:16
오는 3월 분양 예정이다.2개 단지에 총 2132가구로 구성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다. 1단지는 지하 2층, 지상 최대 29층 1822가구로 이뤄진다. 2단지는 지하 3층, 지상 최대 25층 310가구로 조성된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59~114㎡ 크기다.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전용 84㎡ 이하가 전체의 90%를 차지한다. 2단지는 모든...
허경환, '허닭' 대박 이어 이번엔 '포차' 오픈 2013-01-04 09:47:45
12월 자신이 론칭한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동시에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허닭 프랜차이즈 '포차 in 허닭'(이하 포닭) 직영점 1호를 오픈했다. 허닭 관계자는 "1층에 프랜차이즈 매장을 오픈하고 2층에 사무실을 두고 매장을 관리할 예정이다"라며 "가맹점 문의 등...
쏘카, 서울시 카셰어링 사업자 선정 2013-01-03 18:22:33
쏘카는 공식 사업자로서 서울시 카셰어링 브랜드 사용과 공영주차장 50% 할인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한국도로공사, 내장형 하이패스 등록 없앤다 ▶ 제주도 수입차 a/s, 여전히 제자리 ▶ 기아차, 1분기 출시 프라이드 디젤은 1.4ℓ ▶ 현대차, 중대형차 최대 100만원 내린다
겨울철 피부 관리의 핵심은 ‘촉촉한 보습’ 2013-01-03 17:31:50
이들이 클렌징 제품의 브랜드나 성분만 따질 뿐 정작 올바른 세안법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으로 자주 하는 실수가 바로 충분한 거품을 내지 않는 것이다. 클렌징 효과는 거품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클렌징의 미세한 거품이 모공에 흡착하여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 노폐물을 없애는 작용을 하기...
[마켓인사이트] 자산 1조5000억 그룹 "기업 삽니다" 2013-01-03 17:11:11
“a사의 경우 안정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고 유통 기반이 탄탄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는 장점이 있다”며 “뛰어난 재고관리 능력도 회사의 매력 포인트”라고 말했다. 김태호 기자 highkick@hankyung.com◆알림=위 기업에 대한 투자안내서(티저)는 마켓인사이트(www.marketinsight.kr)에서 확인할 수...
겨울철 대표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 효능 및 부작용 2013-01-03 16:49:01
브랜드인 MEG-3 로고를 사용하도록 해 소비자에게 오일의 원산지 및 생산자를 정확히 밝히고 있으며, 오일의 생산자를 밝히는 제품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MEG-3를 사용한 대표적인 오메가3인 오메가365맥스(www.omega365max.co.kr) 제품은 고함량 캐나다 직수입 오메가3로 오메가3 캡슐을 낱개 블리스터 포장해...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세계 관광객들과 글로벌 브랜드들이 몰려들어 '프랜차이즈 업계 메이저리그'로 불린다.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자본주의 본고장에 브랜드를 '역수출'하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시티서치 등 소비자평가 사이트에서 5점 만점에 4.5점을 받았다. bbq는 현지조사 업체로부터 'kfc 치킨보다 맛이...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전략제품으로 선정하고 ‘비비고’라는 통합 브랜드를 붙였다. “어설프게 외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보다는 한국 음식을 그대로 선보이는 정공법으로 승부하겠다”는 게 이 회사의 전략이다. 그룹 계열사인 cj푸드빌의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
연말 모임에 지친 피부 “집중보습관리 하세요” 2013-01-03 11:56:43
그러나 많은 이들이 클렌징 제품의 브랜드나 성분만 따질 뿐 정작 올바른 세안법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으로 자주 하는 실수가 바로 충분한 거품을 내지 않는 것이다. 클렌징 효과는 거품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클렌징의 미세한 거품이 모공에 흡착하여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 노폐물을 없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