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22회 다산금융상] 조준희 기업은행장, 한자릿수 中企 대출금리·원샷인사 '파격' 2013-01-02 16:46:47
대출금리 상한선을 설정한 뒤 담보 및 상품 종류, 정부 정책, 고객의 충성도 등을 감안해 금리를 인하해 나가는 새로운 접근방식이다. 고객이 자신의 신용등급을 감안해 금리 인하 요구를 할 수 있는 여지가 많아졌다는 평가다. 중소기업 고객에 대한 지원도 꾸준히 늘고 있다. 중소기업으로 나간 대출이 조 행장 취임 이후...
[제22회 다산금융상] 심사평…윤계섭 심사위원장 2013-01-02 16:46:38
상품과 안정적인 성과로 ‘트렌드 리더’로 자리매김한 삼성자산운용이 수상자가 됐습니다. 여신금융부문 수상자는 비씨카드입니다. 모바일카드와 친환경 신용카드를 활성화한 공을 인정받았습니다.서종대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은 특별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서 사장은 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제22회 다산금융상] 서종대 주택금융공사 사장, 장기고정금리 주택대출 물꼬 터 2013-01-02 16:46:29
넘어섰다. 적격대출은 유동화에 적합하도록 만든 상품으로 금리가 기존 대출보다 낮다.서 사장은 주택연금의 저변 확대에도 힘썼다. 제2 금융권에서 전세대출을 받은 서민들이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징검다리 전세보증’이라는 상품을 선보였다.장창민 기자 cmjang@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달링유, 롯대百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1-02 16:35:01
형식으로 정상가 7만원 이상의 상품을 단돈 1만원에 구매하는 찬스를 1인 1회 제공할 예정이며 1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내 디자이너 윤서연의 디쥬씨앨리스커밍의 블랙 컬러 가죽 클러치를 선물로 준다. 달링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편집샵 달링유를 연예인 단골샵이라는 인지도를 보다...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임시 매장에서 한시적으로 브랜드를 전시·판매하는 행사이다. 지난해 12월 강남 가로수길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가 호응도가 높아 앙코르전을 기획했다고 백화점은 설명했다. 백화점 한 관계자는 "'보세옷'이지만 품질도 좋고 가로수길에서 판매되는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대형마트 백화점, 설 선물 예약판매 2013-01-02 16:13:59
상품권을 증정한다. 25일부터 내달 8일 중 원하는 날짜에 택배로 받을 수 있다.홈플러스는 2~23일 78종의 상품을 예약판매한다. 단일 품목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혜택을 준다. 주요제품은 안심한우 정육세트(7만2000원), 사과·배 세트(4만2000원), 천일염 굴비세트(4만2000원) 등이다. 제품은 25일부터...
이상철 LG U+ 부회장 "1등 향해 욱일승천(旭日昇天)해야…" 2013-01-02 15:58:37
한다고 강조했다. 또 070플레이어, u+tv g로 확보한 개별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무선이 완전히 결합된 컨버지드 홈(converged home) 서비스를 확산시킬 것을 당부했다. lte 경쟁력과 특화 솔루션을 통한 성장을 기반으로 기업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도 제시했다. 각 조직에게는 사업목표를 반드시...
[2013 대전망] 신한카드, 계열사 연계영업 강화로 우량고객 확보 2013-01-02 15:31:15
통해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상품과 서비스의 비용 합리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확보, 전사적 업무 효율화 등에도 역점을 둘 예정이다. 모바일 시장 주도권 강화, 체크카드 상품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을 통해 차별적인 미래 성장을 추진한다는 계획도 세워놨다. 정교...
[2013 대전망] KB국민카드, 고객정보 정밀 분석해 수익기반 확대 2013-01-02 15:31:14
이에 대해 모든 임직원들이 상품과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전 분야에서 고객 지향적인 혁신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마케팅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실적을 올렸다.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와 겨울 스포츠 가운데 인기가 가장 높은 프로농구를 후원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2013 대전망] 한화생명, '글로벌 보험사' 원년으로 2013-01-02 15:31:13
상품개발 단계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고객과 관련된 전 과정에 대해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도록 했다. 같은 맥락에서 2007년 한화생명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완벽하게 정착시킬 계획이다. 평균 처리기일 3일 이내 달성률 99% 및 이용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100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보험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