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북도, 카자흐스탄 등 중앙아시아 시장 개척 2024-09-04 09:11:53
판촉 행사와 농자재 바이어 교류회에 참가해 참여 기업들을 격려하며 기업들의 계약체결을 지원한다. 또 이 지사의 브랜드인 K창의 해외 1호점 개관식에 참가해 현판식과 도서 기증식을 진행한다. 해외 1호점은 카자흐스탄의 서울대학교라 불리는 알파라비 국립대학교 극동 학부 한국학과가 있는 건물 4층에 12평 규모로...
롯데백화점, 추석선물 '꿀' 인기…"국내산꿀부터 마누카꿀까지" 2024-09-04 06:00:10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윤민석 롯데백화점 그로서리팀 꿀 담당 바이어는 "차세대 건강 대표 상품군으로 꿀을 꼽고 관련 선물 품목 수를 대폭 늘려 준비했다"며 "매장 내 꿀 전문 코너를 신설하는 것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경남, 폴란드서 항공·방산기업 2곳과 투자협약 2024-09-03 18:55:37
기업과 바이어 간 수출 상담을 했다. 박 지사는 “경남이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중심지가 되기 위해서는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군수품 생산에서 민항기 생산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도내에 민항기를 수리·정비하는 기업도 많이 입지해야 한다”며 “이번 투자협약을 시작으로 민항기 관련 기업이 경남에 지속적으로...
"그래핀 소재 초격차 선봬"…케이비엘러먼트, 중국 CCE2024 참가 2024-09-03 16:30:59
최신 기술을 선보이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케이비엘러먼트는 국내 유일의 비산화 그래핀 양산이 가능한 기업으로 그래핀 관련 기술 및 응용제품을 바이어들에게 직접 선보임으로써 적극적인 대면 기회 확충과 잠재 고객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코트라 상해 지사를 통한 사전 잠재 고객 매칭...
[게시판] 부산 벡스코서 4~6일 '글로벌 그린허브 코리아' 개최 2024-09-03 12:00:22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4~6일 부산 벡스코에서 '글로벌 그린허브 코리아 2024'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국내 녹색산업 기업과 외국 발주처·바이어를 연결해주는 이번 행사에는 170개 국내기업과 100개 외국기업(30개국)이 참여한다. 또 이집트 환경부와 과테말라 전력청 등 6개국 발주기관도 참여한다. (서울=연합뉴스)...
SSG닷컴, 리움미술관 '아트스펙트럼 2024 드림스크린' 굿즈 판매 2024-09-03 11:30:17
기프트 카드도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조현하 SSG닷컴 리빙생활팀 바이어는 "2022년 4월 문을 연 아트앤크래프트 전문관의 취급 상품 수가 2년 만에 30% 증가했다"며 "예술 작품도 믿고 살 수 있도록 SSG(쓱) 아트 개런티 보증서 발급 등 전용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K-뷰티 인기에 화장품주 강세…한국화장품제조 역대 최고가(종합) 2024-09-02 16:34:11
기간 전후로 고점 대비 23% 하락하며 현재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인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의 미국 오프라인 진출이 활발하고 주요 리테일러 바이어도 K-뷰티 존을 구성하려는 모습"이라며 "한국 화장품 수출은 K-뷰티의 글로벌 진출 확대에 힘입어 우상향 흐름이 이어질 것"이라고...
효성, 협력사 비용 지원…고객사와 해외 진출 2024-09-02 16:03:12
참가하거나 서로 강점이 있는 분야를 통해 협력해왔다. 글로벌 섬유, 패션 트렌드 변화 등을 알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 세미나 등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열어 중소협력사가 해외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고 있다. 이와 함께 효성티앤씨는 고객사별 특성에 맞는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신규 원단 개발을...
[특징주] K-뷰티 인기에 화장품주 강세…한국화장품제조 신고가 2024-09-02 09:54:01
기간 전후로 고점 대비 23% 하락하며 현재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인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의 미국 오프라인 진출이 활발하고 주요 리테일러 바이어도 K-뷰티 존을 구성하려는 모습"이라며 "한국 화장품 수출은 K-뷰티의 글로벌 진출 확대에 힘입어 우상향 흐름이 이어질 것"이라고...
"이게 유행한다고요?" 2030 몰려…日바이어도 감탄한 이유 [현장+] 2024-08-30 20:00:06
편집숍 바이어들을 초청해 반응을 살피기도 했다. 단순히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공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입점 브랜드의 실질적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B2B(기업간거래)를 수주하겠다는 취지다. 무신사에 따르면 특히 K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일본 유통사들의 관심이 컸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유명 편집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