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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엔나 사람들이 겨울을 보내는 법, 비엔나 무도회 2024-11-28 08:59:24
하며, 남성은 테일 코트나 턱시도를 착용해야 한다. 손목시계를 착용하는 것은 실례로 여겨지기 때문에 체인으로 된 금색 시계가 알맞다. 남성의 경우 일부 무도회에서는 흰색 나비넥타이 착용이 필수다. 무도회 의상은 전문 렌탈숍을 통해 대여할 수 있다. 남성들의 턱시도는 '람베르트 호퍼 주니어'를, 여성용...
이마트24,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24' 상품 확대 2024-11-28 08:57:34
가운데 700개가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전용 소용량 상품인 '노브랜드ⓝ24'를 지속 확대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김지웅 이마트24 PL팀장은 "고객과 편의점 경영주는 물론 회사 내부에서도 이마트-이마트24간 시너지가 크다는 평가인만큼 이마트24만의 차별화 상품인...
"매일 한 대씩 팔아요"…삼성·LG가 휩쓴 '똑쟁이 K가전' 정체 2024-11-28 06:52:20
상반기 2위를 기록했다. 소니는 LG전자와 유사한 수준의 점유율로 '2위 경쟁'을 벌이고 있다. 삼성전자·LG전자는 50~60%에 이르는 압도적 점유율로 다른 브랜드들을 앞질렀다. "AI 기능 스마트TV 수요↑…상당한 성장 예상"베트남은 도시화가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고 중산층 인구도 늘고 있다. 그만큼 TV 수요도...
기습 폭설에 '이 옷' 불티나게 팔렸다…남녀노소 '우르르' 2024-11-27 21:00:03
판매가 늘며 매출 회복을 기대하는 모습이다.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에선 재킷과 코트 등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증가하며 브랜드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본격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달(11월 1일~7일) 매출이 이미 전년 동기 대비 40.7% 늘었으며 12월이 다가오면서 매...
DX 한종희 유임…전사적 품질혁신도 책임진다 2024-11-27 17:56:49
알려졌다. 품질위원회 수장은 한 부회장이 맡는다. 한 부회장은 대표이사(CEO)와 DX부문장, 생활가전(DA)사업부장에 추가로 품질혁신위원장까지 맡으면서 역할이 더 커졌다. 한 부회장은 전사 차원의 품질 역량을 끌어올리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은 브랜드와 마케팅 강화에도 힘을 줬다. 신임 DX부...
"정확한 정보와 현지 네크워킹이 중남미 진출 성공 열쇠였죠" 2024-11-27 17:55:44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에도 입주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클라리파이는 칠레와 멕시코 시장을 기반으로 브라질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김 대표는 "브라질식의약품감시국(ANVISA) 인증 획득을 통해 남미의 거대한 브라질 시장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며 "다양한 한국 브랜드가 세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고, 이제는 'K-health'의...
접는 폰 1위, 中에 빼앗겼었는데…굴욕 씻어낸 '삼성전자' 2024-11-27 17:31:09
제외한 폴더블폰 시장에서 82% 점유율을 나타냈다. 하지만 중국 시장에선 8%에 그쳤다. 중국뿐 아니라 북미 지역에서도 1000달러 미만 제품군을 갖춘 모토로라가 폴더블폰 시장을 빠르게 공략하고 있다. 서유럽에선 아너가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이들 기업이 지난 6~7월 선보인 신규 플래그십 제품들이 3분기 출하량을...
DDP에서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 만난 오세훈 시장 2024-11-27 17:05:00
거셌다. 오 시장은 "야당 의원들이 겉멋 내기만 한다고 깎아내렸다"고 회상했다.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자하 하디드의 설계안은 주변과 어울리지 않는다며 비판받기도 했다. 박원순 전 시장 시절 사실상 방치됐던 DDP는 오 시장이 시청으로 재입성한 2021년 이후 명품 브랜드와 20·30 젊은 세대의 눈길을 끄는 힙한...
한스미디어, 마케팅 관련 신간 'AI로 팔아라' 출간 2024-11-27 16:58:29
한 마케팅 관련 내용을 담은 신간 'AI로 팔아라'(김민영·곽병열 著)를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책엔 공간과 경험이 융합하는 AI 마케팅의 비밀이 담겼다. 변화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시대에 선택이 아닌 필수가 돼버린 AI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가져다줄 것인 만큼 이를 놓치지 않고 활용해야 한다는...
AI가 제조 공장과 디자이너 연결…'신발판 팹리스' 기업 나왔다 2024-11-27 15:57:23
3~5개의 에이전시를 통해야 한다. 소비자의 신발 트렌드의 변화는 민감한데 제작 공정은 평균 8개월 이상으로 길다. ○AI가 풀어버린 숙제크리스틴컴퍼니는 AI 기술을 활용해 신발 플랫폼 ‘신플’을 올해 1월 출시했다. 이 기술로 에이전시가 연결하던 신발 부품 제조공장의 일감이 분산됐다는 평가다. 크리스틴컴퍼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