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서울성모병원, 환자안전·연구개발 등 '의료질 평가' 전 부문 1등급 2016-01-07 07:08:48
개설해 운영한다. 초진환자를 대상으로 해피콜을 실시해 궁금한 점을 풀어주고 귀가 후 주의사항 등에 대한 설명 ?강화했다. 당일 외래진료 및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진료의사 추천도 및 병원 이용 만족도를 파악하거나, 외국인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언어권별 고객 만족도 조사를 벌이기도 한다.[한경닷컴 바로가기]...
가스보일러 사고예방, 사용 전 동파방지 안전점검은 필수 2015-11-06 18:24:59
소비자가 해피콜로 확인하는 등 보일러의 이력을 관리하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하지만 동절기는 a/s가 폭주하면서 직영센터가 아닌 사설업자에게 a/s를 받았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다. 심야시간대나 휴일 등 혹한기에 a/s가 폭주할 때에는 콜센터에 전화해도 연결하기가 어려울 때가 많고 답답한...
공정위 "과잉 조사땐 기업에 거부권 보장" 2015-10-21 18:08:32
문제점을 듣고 개선방안을 찾는 ‘해피콜’ 제도도 시행한다.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한경 Industry] 소리는 작게, 날은 더 강하게…'주방 필수품' 믹서기의 진화 2015-10-13 07:02:15
리큅 해피콜 한경희생활과학 등도 제품을 내놨다. 최근에는 가구업계 국내 1위 한샘까지 가세했다. 이 밖에 수많은 중소기업이 블렌더 시장에 뛰어들었다. 뚜렷한 강자가 없기 때문에 경쟁은 더 치열해지고 있다.국내 기업 가운데 블렌더 사업에 가장 적극적인 곳 중 하나인 리큅은 “원액기보다 영양소 손실이 적고...
경남도, 해피콜 등 12개 업체와 '기업트랙' 개설 협약 2015-09-02 16:23:32
(주)해피콜, 유니슨(주), 창원파티마병원 등 12개 기업과 기업트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참여 기업들은 도내 대학 졸업생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경남형 기업트랙 사업’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경남도는 kai, 현대위아, 넥센타이어 등 대기업과 이엠코리아, 삼송, 이엠텍, eew코리아, 유니슨 등 중견...
내년 하반기부터 은행 자체 기술신용평가 실시 2015-08-27 22:57:41
완료하기로 했습니다. 평가 준비와 진행상황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기 위해 모든 평가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신용평가 전후에 유선 안내(해피콜)도 할 계획입니다. ...
내년 하반기부터 은행이 직접 기술신용평가 2015-08-27 14:02:23
TCB 평가를 7일 이내에 완료하기로 했다. 신생기업에 패스트트랙(Fast track)이라는 특권을 주는 것이다. 모든 평가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신용평가 전후에 유선 안내(해피콜)도 할 예정이다. 평가 준비와 평가 진행상황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자는 취지다. spee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홈쇼핑 타고 해외서 잘 나가는 중기 상품…중국선 생활가전, 인도는 'K-뷰티' 2015-07-09 21:40:26
등 화장품이 많이 팔렸다. 태국에선 해피콜 프라이팬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말레이시아에선 스팀큐 다리미, 터키에선 한솔 빨래건조대, 인도네시아에선 엑스톤 복근운동기, 베트남에선 팀앤브라운 전동공구가 각각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gs홈쇼핑은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13년 1월 수출 지원...
[2015 한국서비스대상] 공정·친밀·신선·재미…4F로 고객 만족 높여 2015-07-09 07:00:54
경영주 등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해피콜’ 등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있다. 이외에 cs(고객만족)협의회와 현장 서비스리더 제도, 지원부서 서비스리더 활동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한번 매장을 찾은...
넥센타이어, '글로벌 소비자 만족도' 6년 연속 1위 2015-06-19 15:19:07
회사는 2008년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한 이래 지난해 10월 윈터타이어 명품보증제도, 지난 3월 시행하는 엔페라 명품보증제도 등이 만족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고 설명했다. 또 구입제품에 대한 소비자 불만 발생 시 찾아가는 1대1 상담서비스와 사후 해피콜을 통해 소비자의 목소리에 집중한 게 도움이 됐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