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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삼성생명, 고객이익 중심 경영으로 도약 2013-01-02 15:30:58
국내 보험사업 강화, 미래 성장동력 육성, 사업 다각화 등을 제시하기도 했다. 영속기업의 토대를 구축한다는 취지로 보험사의 존재 이유와 역할을 규정한 ‘생명보험업의 개념’도 정립했다. 업의 개념을 ‘사랑을 더 큰 사랑으로 키워주는 사업’으로 정해 ‘고객이익 중심회사’로 나아가겠다는 목표를 분명히 했다. 박...
[2013 대전망] 삼성화재, 해외사업 수익 확대에 집중 2013-01-02 15:30:54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역점을 둘 계획이다. 고객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젊은층과 실버계층 등 고객 특성에 따른 맞춤형 상품개발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작년엔 질병후유장해 등을 보장하는 통합보험을 중심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다.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라는 사회적 압력이 커지면서...
[2013 대전망] 국민은행, 스마트뱅킹 확대·해외 수익기반 강화 2013-01-02 15:30:51
조건 강화 등 선제적 조치를 계속 취할 계획이다. 가계부채의 연착륙을 위해선 일시상환 대출을 분할상환 대출로 전환, 분할상환 원금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상환방법 변경 등 자체 프리워크아웃 제도를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올해는 중소기업 및 서민금융 지원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기술력 및 사업성이 우수한 중소기업...
이석채 KT 회장 "새로운 수익 창출하는 첫 해 될 것" 2013-01-02 14:35:01
넓혀 부가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전환할 계획. 고객 불만은 현재의 절반으로 낮춘다. 이를 위해 전 방위적으로 제도를 개선한다. 사후서비스(a/s)에서 고객신뢰도 저하를 줄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도 시동을 건다. 특히 국내의 스마트홈 노하우와 콘텐츠 상품화를 ...
이건희 회장 "투자 늘릴 수 있으면 늘리겠다"(종합) 2013-01-02 14:13:52
계획을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늘릴 수 있으면 늘려야죠"라고 답했다. 임원들이 참석한 신년하례식에서도 이 회장은 투자와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해 국민경제에 힘이 되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올해 삼성그룹의 투자는 사상 최대를 기록했던 작년의 47조8천억원보다 늘어날 가능성이 제기된다. 신경영...
2013년 주요 운용사 주력 펀드 살펴보니… 2013-01-02 13:58:47
이어 '삼성투모로우' 펀드를 대표 펀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펀드는 시장 상황에 관계 없이 개별 기업의 성장성에 투자한다.지난해 수익률(c3클래스 기준)은 9.1%를 기록, 설정 이후 매년 10% 내외의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삼성자산운용 측은 "유동성 외에 뚜렷한 호재나 악재가 없는 장세가 지속되고...
<2013 신년사> 정동화 포스코건설 부회장 "외형보다 내실성장" 2013-01-02 13:52:34
통해 "체격을 키우는 외형 성장보다 체질과 체력을 강화하는 내실 성장에 주력할 것이라며 건설업 본원의 경쟁력과 글로벌 사업수행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철강, 발전, 친환경 신도시 복합개발을 우선적으로 적극 육성하고, 그룹 산하 POSTECH(포스텍. 포항공대) 등과 협업해 엔지니어링...
올해 증권업계 화두 '위기 돌파'…자산관리 영업 '올인' 2013-01-02 13:37:06
또 "중소기업 육성과 주거 복지 개선 등 자본시장 활성화의 선결 조건이 될 수 있는 주요 대책들이 차기 정부의 최우선 정책으로 제시됐다"면서 "이러한 대책이 그 동안 위축된 ib, 자산관리, 위탁 중개 등 주요 증권산업의 성장 동력을 제고하는데 적지 않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돈 많은 고객 늘려야...
LS 구자열 회장 "새로운 도약 원년 만들겠다" 2013-01-02 13:33:03
이끌게 될 것"이라며 "전임 회장이 인재육성, 조직문화, 브랜드 가치 등 정신적 버팀목 역할뿐아니라 글로벌 비즈니스도 지원할 계획인 만큼 안정적인 경영을 통해 대내외적 위기속에서도 내실 있는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이은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커피도 내놓을 예정이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다'는 사업철학은 어려울 때일수록 빛을 발해 왔다"며 "40여 년간 이어진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음료부문 등 올해 새로운 사업에 공격경영을 펼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