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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ㆍ에쓰오일 수수료 특혜설 사실무근 판명 2013-03-08 06:01:18
부가 혜택과 최저기준(1.5%) 이하의 수수료율을 적용했다는 비난이 그동안 업계에서 꾸준히 제기됐다. 이런 제휴 마케팅 때문에 시장 질서가 문란해진다고 강하게 불만을 제기한 쪽은신한카드를 비롯한 대형 카드사들이다. 금감원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수수료율 적용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쪽으로 결론...
"휴대폰 결제 1조5500억…올해 다날 통해 거래될 것" 2013-03-05 17:08:11
것”이라며 “신용카드보다 낮은 1% 중반의 수수료율로 가맹점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 대표는 지난해 부진했던 실적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매출 감소는 2011년 분사한 다날엔터테인먼트 매출이 빠진 탓이며 실제로는 외형이 100억원가량 늘었다고 했다. 이익이 적자로 돌아선 것은 자회사 다날미디어와 다날게임즈...
SKT-신한카드, 가맹점 유지한채 협상 계속 2013-03-04 15:14:21
않은 상태에서 수수료율 추가 협상에 들어갔습니다. SK텔레콤과 신한카드는 가맹점 계약기간이 지난달말까지였지만 좀 더 협상기간을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서로간 입장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있어 진통은 계속될 전망입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만일 가맹점 해지 절차를 밟을 경우 고객에게...
키움證, 업계 최저 수준 수수료 '키워드림 ETF랩' 출시 2013-03-04 11:23:44
평균수수료율은 1.5~2% 수준이다.특히, ‘하이브리드 etf’ 유형의 경우 주식시장의 변동성 확대 시 지수 etf, 레버리지 etf, 국고채 etf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국면별 트레이딩 전략과 시장 주도주를 편입하여 운용하는 액티브 전략을 통해 kospi대비 초과수익률을 추구하는 신개념 etf랩이다.‘차이나 포커스 etf’ 유형은...
상시행사용 무이자할부 중단…홈쇼핑은 가능(종합) 2013-02-28 17:29:22
보인다. 그러나 SK텔레콤은 가맹점 수수료율 인상을 놓고 신한카드와 내달에도 협상을지속할 예정이라 타협점을 보지 못하면 신규 고객의 통신비 자동 이체가 중지될 가능성은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내달에도 계속해서 SK텔레콤과 수수료 협상을 하기로 했다"면서 "소비자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선에서 잘...
카드사, 4분기 4천억 적자 2013-02-27 16:12:14
수수료율 인하도 수익성 악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문제는 지난해보다 올해 더 어렵다는데 있습니다. <인터뷰> 김영기 금감원 상호여전감독국장 "카드 매출에 영향을 끼치는 민간소비가 위축되는 추세에 있고, 카드사들이 작년 말 가맹점 수수료 새로운 체계를 시행하면서 일반 가맹점에 대한 수수료를 인하했던...
이통사 신규고객 '카드자동이체' 내달 중단될듯(종합) 2013-02-27 09:06:23
개정된 여신전문금융업상 대형가맹점에 유리한 수수료율을 적용할수 없는 만큼 SK텔레콤이 수수료율 인하를 고집하면 법규 준수를 준수할 수 밖에 없다는 입장이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지난달 카드사를 통한 통신비 자동이체 접수 대행이 중지된 데 이어 내달부터는 신한카드를 이용한 신규 고객의 통신비 자동 ...
이통사 신규 고객 '카드 자동이체' 내달 중단될 듯 2013-02-27 08:00:41
개정된 여신전문금융업상 대형가맹점에 유리한 수수료율을 적용할수 없는 만큼 SK텔레콤이 수수료율 인하를 고집하면 법규 준수를 위해 관계를 정리하겠다는 입장이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지난달 카드사를 통한 통신비 자동이체 접수 대행 중지에이어 내달부터 신한카드를 이용한 신규 고객의 통신비 자동 이체를...
불매운동 주도하는 오호석 골목상권연맹 대표 "경제 손익 떠나 日 야욕에 맞설 것" 2013-02-26 16:56:15
지난해 ‘신용카드 수수료율 인하’와 ‘대형마트 영업제한’을 요구하며 카드사와 유통 대기업을 상대로 잇단 불매운동을 주도, 자영업자의 요구사항을 대부분 관철해냈다. 이번 불매운동의 ‘파괴력’에 관심이 쏠리는 것도 이런 배경에서다.오 대표는 “카드 수수료나 마트 휴무는 자영업자들의 작은 이해관계였지만...
카드사-통신사, 수수료 분쟁 `파국` 2013-02-26 16:13:03
밟고 있습니다. 통신사들은 카드사가 수수료율 인상 근거를 제시하지 못하면 이 달 말 종료되는 계약을 연장할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양재준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SK텔레콤이 신용카드사들에게 최후 통첩을 보냈습니다. SK텔레콤은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 등 10개 카드사들에게 공문을 보내 수수료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