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년 가구는 '홍대 스타일' 2014-03-30 21:58:20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가보니원목 질감·색상 살려 주목 [ 민지혜 기자 ] ‘원목의 색감과 실용성.’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닷새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사진)에서 본 올해 가구 트렌드를 요약한 말이다. 원목을 사용한 은은한 색감의 가구와 집안 어디에 놓아도 어울릴 듯한...
까사미아,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대상 수상 2014-03-27 15:46:59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대상을 받았다. 까사미아가 만든 ‘비저너리’(부제 ‘시간의 방’)라는 주제의 공간은 1982년 창업 당시 매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 사람이 집을 통해 얻는 평온함과 행복감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또 터치스크린 무인단말기를 설치, 관람객들이 원하는 영상...
삼성 커브드 UHD TV,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2014-03-26 10:31:00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최첨단 제품과 디자인의 절묘한 조화를 선보입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매년 200여 개 브랜드와 역량있는 디자이너들이 함께 참가하며 매년 15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찾는 리빙비즈니스 전시회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완벽한 곡선(La Curva Perfetta)`이 주제인 커브드...
일룸, `행복한 식구`컨셉으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2014-03-25 16:55:18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일룸은 일룸 제품에 담겨진 소재와 공정의 정직함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단순히 가구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모여 이루는 공간을 생각한다는 일룸의 가치를 나타내기 위해서 집의 형태를 모티브로 부스를 디자인하여 일룸만의...
[골프 클럽] 아담스 '타이트 라이즈', 치기 쉽고 멀리 나가는…우드의 재탄생 2014-03-25 07:00:06
골프업계에 자사 브랜드를 크게 알렸다. 다른 페어웨이 우드와 달리 이 제품은 섈로 페이스로 디자인해 어려운 라이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혁신적 무기였다. 치기 쉬운 페어웨이 우드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다. 이 제품 출시 이후 아담스골프의 매출은 3년 사이 30배 이상 성장했다. 이 클럽을 바탕...
'해외서도 경쟁력 인정' 가구디자이너 남궁윤정 2014-03-04 10:28:05
이탈리아 피에르라산체 초대 작품전, 2013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등 각종 전시회에 참가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올해에도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대중들 앞에 작품을 선보였다.남궁윤정 작가의 가구는 심플하면서도 곡선미를 살린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처...
홍콩의 재발견…와인이 바꾼 홍콩의 맛지도 2014-02-24 06:57:52
진행되기 시작했다. 매년 봄 큰 규모의 아트 페어를 열어온 홍콩은 ‘아트 바젤 홍콩’을 유치하며 도시의 예술적 면모를 한층 강화했다. 데미언 허스트의 전시를 열어온 런던 화이트 큐브, 연 매출 1조원의 미국 가고시안 갤러리, 무라카미 다카시를 전속 작가로 거느린 파리의 갤러리 페로탱이 홍콩에 분점을 냈다. 홍...
공간별 패키지로 인테리어 간편하게…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리우디자인' 2014-02-21 15:41:57
공간을 살 수 있고, 고객의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찾아주는 곳. '리우디자인 열린쇼룸'이 2014년 경향하우징페어에서 가장 많은 방문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부스로 주목 받고 있다.공간을 패키지화해서 판매하고 인테리어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불편을 해소해주는 색다른 시스템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새봄 새 단장] KCC "친환경 인테리어, 직접 꾸며보세요" 2014-02-19 07:07:00
디자인 콘셉트는 19일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 전시에서 처음 선보인다. kcc 측은 “세 가지 디자인 콘셉트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20~60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세대별 수요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20~30대 고객들을 위해서는 트렌드에...
KCC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3종 출시 2014-02-17 10:13:47
장식으로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자기만의 공간에 삶의 가치와 성향을 반영하려는 30~40대의 선호도가 높다. 마지막으로 내추럴을 표방하는 중후한 컨셉의 ‘오가닉 네이처(Organic Nature)’는 따뜻한 느낌의 부라운톤 색감과 자연 소재를 최대한 활용한 장식과 우드 느낌의 디자인으로 40~60대 중년층을 겨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