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틸시리즈 마우스, 프로게이밍 성능 업! 가격 다운! 2014-09-17 12:40:00
palm 그립 등의 어떤 형태로도 사용 가능한 디자인을 지녀 누구나 킨주 v3마우스의 토너먼트 성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깔끔한 글로시 소재의 화이트 컬러, 멋스러운 블랙 컬러 2가지로 출시, 소비자들이 색상을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박재천 지사장은 '킨주 v3마우스는 경제적인 가격대를...
가을 나들이, 무적 ‘아웃도어형’ 카메라 챙기셨나요? 2014-09-11 03:50:21
아웃도어형 카메라 시장은 약 6~7만대 규모가 될 것으로 추산된다. 야외 레포츠 인구가 증가 하고 또 휴대용 콤팩트 카메라에 대한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이 이왕이면 튼튼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가능한 아웃도어형 카메라로 눈을 돌리고 있는 지금, 아웃도어형 카메라 시장은 앞으로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대화면 아이폰 등장…'팀쿡의 애플' 달라졌다 2014-09-10 13:16:09
때문에 이같은 제품에 대한 열정은 애플 제품이 시장에서 환영받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했다.그러나 때로는 시장의 변화나 기술적인 문제를 고려하지 못한 데 따른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아이폰4를 내놓을 때 개발자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금속 테두리를 고집했다가 이른바 '데스그립'이라고 불리는 통화불량 문제를 ...
'데스그립? 난 다이아몬드로 해결한다!' 90억짜리 아이폰4 등장 2014-09-04 20:52:37
촘촘히 박아 완성했다. 초 력셔리 아이폰4를 본 네티즌들은 “데스그립을 다이아몬드로 해결할 줄은 몰랐다”, “그냥 아이폰4도 고가인데 보석을 박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대단하다”, “그런데 그냥 순정 아이폰4가 더 예쁜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직장인 41%...
<삼성 야심작 갤럭시노트4·노트엣지 체험기> 2014-09-04 07:46:40
그립의 감각을 살려준다. 테두리 소재로는 처음 채택한 메탈이 차갑게 느껴졌지만 뒷면의 부드러운 가죽소재는 오히려 따뜻함을 전해온다. 평면도 3차원도 아닌 2.5D(차원) 글라스는 묘한깊이감을 느끼게 한다. 평면 같지만 미세하게 휜 듯한 글라스다. 삼성전자[005930]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인 이영희...
트렉스타, 전통 클래식 등산화 `가이드` 2014년형 출시 2014-08-26 15:02:32
1997년 통가죽만 있던 등산화 시장에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초경량 등산화로 첫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아왔다. 등산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만큼 기술력은 점점 업그레이드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은 더욱 세련미를 더해서 시리즈별로 출시되었으며, 정통 산악인이나 산을 자주 다니는 등산 전문 매니아들에게 제품 기술력을...
트렉스타,17년 역사 이어온 등산화 가이드 2014형 출시 2014-08-22 14:44:47
등산화 시장에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초경량 등산화로 첫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다. 등산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만큼 기술력은 점점 업그레이드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은 더욱 세련미를 더해서 시리즈별로 출시됐다. 정통 산악인이나 산을 자주 다니는 등산 전문 매니아들에게 제품 기술력을 인정을 받으며 지속적인 인기를...
트렉스타, 유럽 아웃도어 전문지 ‘Compass’에서 아시아 1위! 2014-08-22 13:47:19
세계 14위로 올라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히 성장해나가고 있다. 트렉스타는 199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자체적으로 네스핏 기술, 아이스그립 기술등 혁신적인 기술에 투자를 해왔다. 아웃도어 환경에서 부각되는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은 해외 유명 아웃도어 전시회를 통해 트렉스타라는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를 알리는 데 큰...
트렉스타 아시아 1위 2014-08-21 13:27:08
세계 14위로 올라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히 성장해나가고 있다. 트렉스타는 199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자체적으로 네스핏 기술, 아이스그립 기술등 혁신적인 기술에 투자를 해왔다. 아웃도어 환경에서 부각되는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은 해외 유명 아웃도어 전시회를 통해 트렉스타라는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를 알리는 데 큰...
트렉스타,새로운 BI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성 강화 2014-08-08 18:13:43
아웃도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어온 아웃도어 기업이다. 인체공학적인 신발을 만드는 네스핏 기술, 아웃도어 환경에 맞는 혁신적인 기술의 신발창들을 개발해 한국을 넘어 아시아, 미주, 유럽등 전 세계 60여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전 세계 아웃도어 신발 판매 랭킹 아시아 1위, 세계 14위권에 올라 세계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