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 홀린 우영미·도쿄 오픈런 마뗑킴…글로벌 패션 'K'를 입다 2024-07-08 17:39:50
거리에 단독 매장을 냈다. 매장을 열기 전 건물 입주민 전체의 허가를 받아야 할 정도로 콧대 높은 생토노레에 발을 디딘 한국 브랜드는 우영미가 처음이다. K콘텐츠에서 시작된 K웨이브는 패션 분야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세계 최강 의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들의 제조 기술력,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층, 한류...
알테오젠 "필러 부작용 통증완화제 '테르가제' 국내 품목 허가" 2024-07-08 13:03:08
만든 재조합 히알루로니다제(ALT-B4)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현재 약 1조원의 시장으로 추산되는 히알루로니다제 단독 제품 시장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마취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통증이나 부종의 관리 혹은 약물 흡수를 빠르게 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기존의 시판 중인 히알루로니다제들은 소나...
아이센스 '연속혈당측정기' 헝가리서 첫 해외 건보 등록 2024-07-08 11:14:40
통해 '케어센스 에어'의 헝가리 단독 유통 권한을 77 일렉트로니카에에 부여한다. 유통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헝가리 전역에서 제품 인지도와 판매를 높여 헝가리 당뇨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이센스의 연속혈당측정기는 이번 헝가리 수출을 시작으로 유럽 5개국에 진출할 계획이며, 2024년 말까지...
현대캐피탈, 1천억 원 규모 지속가능연계채권 발행 2024-07-08 10:41:56
인수단은 키움투자증권이 단독으로 맡았다. 지속가능연계채권은 ESG 채권 중 하나로, 발행사가 사전에 지속가능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투자자에게 일정 수준의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지속가능연계채권 발행에서 2025년 말까지 2년간 전체 자동차 신차할부와 임대상품의 취급 건...
롯데만 없네?…야구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등장 2024-07-08 10:08:33
신제품은 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제품 포장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각 구단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지역별로 다른 포장을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 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서도 최초라고 8일 해태제과는 전했다. 제품 포장 전면은 각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색...
해태제과 '야구 9개 구단 한정판' 홈런볼 출시…롯데는 빠져 2024-07-08 09:33:05
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제품 포장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지역별로 다른 포장을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 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서도 최초라고 해태제과는 전했다. 제품 포장 전면은 각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색으로 장식했다.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뜨거운 9월까지 각...
원목 선물, 고점 대비 27% 하락…美 주택시장 둔화 영향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7-08 08:21:37
감소는 단독 주택, 그리고 공동주택 모두에서 나타났는데요, 단독주택 허가는 4개월째 줄어 1년 만에 가장 적은 수치로 나타났습니다. 주택 착공이 많이 줄었다는 건, 올해 초 안정을 보였던 주택 건설 시장이 다시 위축되고 있음을 가장 잘 보여주는 반증인데요, 미국의 주택 완공 건수나 공사 중인 주택 세대도 2022년...
29CM, 상반기 거래액 56% 신장…연내 거래액 1조 넘을까 2024-07-08 08:18:04
상반기에 진행한 주요 기획전에 참여하거나 단독 상품 기획, 단독 혜택 제공 등 29CM와 마케팅·세일즈 협업을 적극 진행한 브랜드들이 올해 큰 폭의 성장을 이뤘다. 패션 카테고리에는 △글로니 △로우클래식 △마론에디션 △시야쥬 △오버듀플레어 등이 올해 고객들의 높은 주목을 받으며 거래액이 지난해보다 배...
냉장고가 20만원대…"어디야 어디" 2024-07-07 14:51:24
카테고리별 판매량 순위를 보면 벽걸이 에어컨 6평 이하, LED TV 32인치(81㎝) 이하, 세탁기 12㎏ 이하 부문에서 하이메이드 상품이 '톱5'에 들 정도로 인기를 끈다. '가전 PB는 소형이 대세'라는 공식을 깬 것이다.. 이마트 가전 매장인 '일렉트로마트'에서도 유사한 현상이 나타났다. 올해...
'가격 거품 뺐더니 잘 나가네'…고물가에 몸값 뛴 가전 PB 2024-07-07 07:31:02
눈에 띈다. 올해 1∼6월 롯데하이마트의 세부 카테고리별 판매량 순위를 보면 벽걸이 에어컨 6평 이하, LED TV 32인치(81㎝) 이하, 세탁기 12㎏ 이하 부문에서 하이메이드 상품이 '톱5'에 들 정도로 인기를 끈다. '가전 PB는 소형이 대세'라는 공식을 깬 것이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과거에도 한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