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팜, 연약한 아기피부 위한 프리미엄 베이비스킨케어 '쁘띠앤베이비 델리키트' 출시 2015-01-21 14:49:33
영양/수분/보습에 효과적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에이팜이 엄마와 아기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바디케어라인 ‘쁘띠앤베이비 델리키트’를 출시했다.201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임산부용 피부관리 솔루션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에이팜의 ‘쁘띠앤맘’은 갑작스러운 피부변화를 겪고...
바이오 벤처 '에이티젠', 기술성평가 신청…코스닥 상장 '스타트' 2015-01-19 10:19:34
] 엔케이뷰키트(nk vue kit)를 개발한 바이오 벤처기업 에이티젠이 기술성 평가를 통한 코스닥시장 입성에 나섰다.19일 에이티젠에 따르면 이 회사는 코스닥 상장을 위한 전 단계로 한국거래소에 기술성 평가를 지난 16일 신청했다. 상장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며 기술성장기업 상장특례 형태다. 기술성 평가는 한국거래소가...
`여배우 4人 4色` 완판 미녀들의 패딩룩, 어디꺼? 2014-12-11 16:58:48
플라스틱 카드의 형태로 부착된 서바이벌 키트를 통해 영상 2도부터 20도까지 외부 온도 측정이 가능하고, 자외선의 세기가 적정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면 키트에 사각 박스 색상이 핑크색으로 짙어지면서 위험 신호를 내보낸다.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을 지닌 윈드스타퍼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임시완·에이핑크, 대세돌이 만난 촬영 현장 ‘꽃밭이 따로 없네’ 2014-12-11 14:50:23
담은 예쁨영상은 에이핑크와 임시완이 `예쁨 전령사`로 나서서 학창시절 예쁜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학생을 메이크 오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 영상에서 임시완은 예쁨키트 담당, 에이핑크는 포즈 담당 하영, 메이크업 담당 초롱, 소품 담당 남주, 사진 담당 보미, 헤어 담당 은지, 스타일 총감독 나은으로 연출해...
임시완-에이핑크, 대세들의 만남…미모 전령사로 나선다 2014-12-11 11:59:02
에뻐지자’는 메시지를 담음 예쁨영상은 에이핑크와 임시완이 예쁨 전령사로 나서 학창시절 예쁜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학생을 메이크 오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 영상에서 임시완은 예쁨키트 담당, 에이핑크는 포즈 담당 하영, 메이크업 담당 초롱, 소품 담당 남주, 사진 담당 보미, 헤어 담당 은지, 스타일...
박상우 에이티젠 대표 "내년 1월 기술성평가 신청" 2014-12-11 10:07:52
등 기술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예상했다. 그는 "이미 엔케이뷰키트에 대한 식약처 승인을 받고 신의료기술로 선정돼 국내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캐나다 보건부 승인 획득과 미 fda 예비승인(pre-submission)으로 세계시장 경쟁력도 확보했다"고 했다.에이티젠이 개발한 '엔케이뷰키트(nk...
에이티젠, 광동제약과 엔케이뷰키트 국내영업 '본격화' 2014-11-21 09:41:58
기자 ] 에이티젠이 광동제약과 손잡고 '엔케이뷰키트(nk vue kit)'의 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에이티젠은 광동제약과 nk세포 활성도 검사기기인 '엔케이뷰키트'의 국내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광동제약의 영업망을 활용해 본격적인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에이티젠...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8-29 18:30:18
‘에이-클린’ 라인 3종 체험분이 각 4매씩 전달됩니다. 참가 신청은 27일부터 15일간 CNP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제품은 9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1만명 체험단을 진행하는 ‘에이-클린’ 라인은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등 3종으로 구성돼있으며 각질을 제거해 깨끗한 모공으로 가꿔주는...
[일본경제포럼 발표자 인터뷰 3] 일본 시장 뚫으려면, '고토 마케팅' 써야 … 최상철 일본유통과학대 교수 2014-08-14 07:33:31
기업으로는 키트카트 캠페인을 펼쳐 호응을 얻은 네슬레 재팬, 'hhc(human health care)경영'으로 유명한 에이자이 등이 있다. 한국 기업 가운데 진로가 고토 마케팅을 펼쳐 성공했다. 진로는 참신한 광고 전략과 재일 한국인을 기점으로 한 확산 전략으로 주목받았다."- 국교정상화 50주년을 앞둔 시점이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8-08 15:33:22
A24(에이이십사)`에서,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지치고 메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폭탄SET`를 제안한다고 합니다. `A24`의 `수분폭탄SET`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여름내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 받고 메마른 피부에 USAD 인증의 프리미엄 알로에로 풍부한 수분과 피부 건강을 선사하는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