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판매자 모집…"입점·판매수수료 면제" 2024-02-07 09:30:58
지난해 10월 선보인 한국산 상품 판매 채널이다. 케이베뉴 상품은 한국에서 바로 무료 배송되며 배송 기간은 통상 사흘 이내다. 현재 LG생활건강[051900], 한국피앤지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판매자를 공개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케이베뉴에 입점하는 한국 판매자...
"한때 '황제주'가 어쩌다가"…증권가도 '손절' 나섰다 2024-02-06 08:31:27
중심으로 매출 회복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대응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주가 상승 모멘텀은 부재한 상황"이라며 "LG생활건강의 리브랜딩이 성공하기까지 시간이 필요한 만큼 실적에 대해선 당분간 보수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판단된다"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유안타 "LG생활건강, 주가 상승 모멘텀 부재"…투자의견 '중립' 2024-02-06 08:29:11
40만원에서 32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최근 LG생활건강은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이 1조5천672억원, 영업이익이 547억원이라고 밝혔다. 이는 시장 기대치에 부합하는 수준이다. 이승은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실적기여도가 가장 높은 화장품 사업부의 매출액이 6천635억원으로 전년 대비 23.7%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크기·부피 확 줄어들었다…1kg대 'LG 무선청소기' 출시 2024-02-05 10:00:07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돕는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 에어를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우선 판매한다. 이후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신제품은 출하가 기준 64만원으로 가격 부담을 낮췄다. 에센스 화이트, 카밍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용...
마운틴TV, 설 특집 프로그램 방영 및 이벤트 진행 2024-02-01 15:08:21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걷다보면 똑똑해지는 여행 : 현진영 GO 썬킴 GO를 시청하며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마운틴TV는 밴드와 유튜브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으며 SK Btv(채널227번), LG U+ tv(채널129번), 지니TV(채널128번), SkyLife(채널122번)으로 시청 가능하고, 지역 케이블 채널...
中 힘빼는 K뷰티..."북미서 반전 노린다" 2024-02-01 11:33:03
하락폭이 LG생활건강보다는 컸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또 중국의 매출비중이 차이가 나는 영향도 있는데요. LG생활건강보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매출 비중이 더 높습니다. 그런데 지난해 중국시장 매출이 크게 꺾었고, 회복도 빠르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주가도 타격을 받은건데요.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첩첩산중"…LG생활건강 목표가 줄하향 2024-02-01 09:10:07
중국 매출이 양호했다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LG생활건강의 면세 매출은 전 분기 대비 60% 이상 감소했다. 하지만 '천기단' 신형 제품 판매를 위한 선제적인 판매량 조절 영향으로 1월 매출은 정상화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허 연구원은 "지난 분기 매우 부진했던 중국 화장품 매출은 이번 분기 두...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등 뷰티 브랜드를 현지 멀티브랜드숍(MBS) 채널에 입점시키거나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며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 뷰티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일본에서 약 30%, 미주에서 약 58% 매출이 증가했다. LG생건도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앞서 더 에이본, 더...
"아직도 바닥 아니다"…'매수' 사라진 LG생활건강 2024-02-01 07:53:05
LG생활건강이 판매하는 화장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수요가 온전히 회복된 것은 아니라고 판단한다"고 했다. LG생활건강은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체질 개선에 나섰다. 작년 하반기부터 스킨케어 브랜드 '후'에 대한 리브랜딩에 나섰고, 일본 시장은 중저가 색조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출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우주 배터리 성과나 진행 상황은요?"…N가지 질문에 답한 LG엔솔 2024-02-01 07:21:00
궁금하다"는 질문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엔톡은 LG에너지솔루션의 최고경영자(CEO)와 구성원간 온라인 소통 채널이다. LG에너지솔루션의 건식 공정 연구 진행 상황, 리튬황 전지 개발 방향, 임직원의 글로벌 역량 향상을 위한 제도 유무 등에 대한 질문들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LG에너지솔루션은 추후 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