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 주식형펀드 강세‥신흥국 유망 2013-01-16 16:49:59
것은 상당한 위험이 뒤따릅니다. <인터뷰> 양은희 한국투자증권 팀장 03:41-51 + 03:20-32 "해외펀드는 국내상품보다 환율위험이 크다. 변동성을 줄이기 위해서는 원달러 헤지가 되는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다." 또 해당 상품이 투자하는 국가의 성장률 등 실물경기 지표를 반드시 확인하는 과정도 필요하다는...
“1곡 2콘셉트” 이례적 행보 나인뮤지스, 뮤비 스포일러컷 보니… 2013-01-16 16:34:12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사진에는 경리, 현아, 성아, 은지로 구성된 다크뮤지스와 이샘, 이유애린, 세라, 민하, 혜미로 구성된 화이트뮤지스의 상반되는 매력이 담겨 있다. 화이트뮤지스가 여성스러운 쉬폰 드레스로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하는 반면 다크뮤지스는 블랙과 화이트가 매치된 정장으로 매니쉬하면서도 섹시한...
바이오니아, 나노입자 치료제 원천특허 등록 2013-01-16 16:14:52
바이오니아가 자체 개발한 차세대 신약 기반기술 SAMiRNA는 질병을 일으키는 유전자를 분해시켜 치료제가 개발되지 않은 질병도 치료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특허취득을 통해 바이오니아는 SAMiRNA의 독창적인 구조와 해당 신약물질의 제조공정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암보험 가입, `꼼꼼한 도우미` 필요한 이유 2013-01-16 16:02:47
보장을 받고자 한다면 해당 고액 암에 대해 더 많이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셋째, 상품 비교 시엔 암 진단금액 위주로 확인하여 암 보험은 암 진단만을 전문으로 하는 상품을 택하고, 사망보장 등은 다른 보험상품으로 별도의 전문설계를 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넷째,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1+3 전형' 중앙대 총장실 점거한 학부모 철수 2013-01-16 15:52:13
이행이 적법하다고 판단, 해당 학생들의 교육권 등을 최대한 보장하겠다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학교 측에 불만을 제기하며 중앙대 총장실을 점거했던 해당 프로그램 입학생의 학부모 50여명은 현재 철수 중이다.다만 교육과학기술부가 이 프로그램의 불법성을 들어 폐쇄 명령을 내린 만큼 현행 고등교육법에 ...
식탐 물고기의 최후, 집채만한 먹이 삼키다가… 2013-01-16 15:46:20
한 장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자기 몸집과 맞먹는 물고기를 삼키려다 죽음에 이른 식탐 물고기의 마지막 모습이 담겨 있다. 몸길이 1m에 이르는 파이크가 약 75cm 크기의 잔더를 삼키려다 변을 당한 것. 식탐이 발동에 집채만한 물고기를 물었지만 이빨 구조상 한 번 문 먹이를 다시 뱉어낼 수 없었던...
중국 지린성에서 새 고구려 비석 발견 2013-01-16 15:34:37
"중국 국가문물국(문화재청에 해당)이 발행하는 '중국문물보'가 이달 4일자 기사에서 고구려 비석 발견 소식을 보도했다" 면서 "고구려사를 비롯한 한국고대사학계의 획기적 발견"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티아라 다니 민폐연기, 카메라 의식 싱글벙글 `논란` 2013-01-16 15:34:13
연출됐다. 이 과정에서 모든 학생들은 담임 인재를 바라보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티아라 다니만 혼자 해맑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던 것. 해당 장면은 캡처돼 온라인에 공개됐고 `민폐연기`라며 네티즌들의 빈축을 사며 논란이 되고 있다. 다니의 민폐연기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편집을 잘못한거...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데 그치지 않고 민원 발생 해당 부서에서 대응 방안을 수립하도록 한 것이다. 동일한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마련한 제도적 장치다.또 소비자 권리 강화를 위해 소비자보호센터를 설치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하는 고객 불만을 통합 관리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새롭게 개설한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설 리모델링·서비스 대폭 향상 2013-01-16 15:30:54
있다. 고객의 소리에 글이 올라오면 해당 부서 담당자들은 24시간 이내에 답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빠른 시간 안에 정확한 답변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기 위해서다. 리조트업계에서도 높아지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와 필요를 파악해 고객보다 앞서나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