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헌식 칼럼] 40만권 팔린 ‘지대넓얕’ 신드롬, 어떻게 봐야 할까? 2015-07-02 10:20:23
있듯이 미디어셀러인 셈이다. 일단 많은 이들이 미디어를 통해서 인지하고, 그 인지 여부에 따라 책의 구매가 이루어지는 현상은 특별하지도 난데없지도 않다. 다만, 기존의 미디어셀러가 주로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나 영화의 힘에 좌우되는 경향과 달리 인터넷 1인 미디어의 효과 때문에 베스트셀러가 됐다. 하지만 단지...
박보람 컴백, 신곡 `연예할래` 한-일 동시 `관심집중` 2015-04-24 11:44:39
`셀러프리티(CELEPRETTY)`를 발표하며 한-일 양국을 뜨겁게 달궜다. 한국에서는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가 엠넷닷컴 1위 등 각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음원 공개 이후 포털 사이트에는 박보람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 종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박보람은 컴백과 동시에 개최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첫...
박보람, 신곡 `연예할래`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싹쓸이.."나의 이야기 담은 노래" 2015-04-24 11:16:21
셀러프리티(CELEPRETTY)’를 발표하며 한-일 양국을 뜨겁게 달궜다. 한국에서는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가 엠넷닷컴 1위 등 각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활약했다. 음원 공개 이후 포털 사이트에는 박보람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 종일 네티즌들의 관심 속에 승승장구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보람은 컴백과 동시에...
박보람, 신곡 `연예할래` 발표에 한-일 양국 들썩 `성공적 컴백` 2015-04-24 10:30:05
미니앨범 ‘CELEPRETTY(셀러프리티)’를 발표하며 한-일 양국을 뜨겁게 달궜다. 한국에서는 22일 발표된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가 엠넷닷컴 1위 등 각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활약했다. 음원 공개 이후 포털 사이트에는 박보람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 종일 누리꾼들의 관심 속에 승승장구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보람, 신곡 ‘연예할래’ 발표에 한-일 양국 들썩…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2015-04-24 09:30:00
첫 미니앨범 `CELEPRETTY(셀러프리티)`를 발표하며 한-일 양국을 뜨겁게 달궜다. 한국에서는 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가 엠넷닷컴 1위 등 각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활약했다. 음원 공개 이후 포털 사이트에는 박보람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 종일 네티즌들의 관심 속에 승승장구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보람은...
박보람, 오늘(23일) 첫 미니 앨범 ‘셀러프리티’ 전격 공개 2015-04-23 11:28:00
sweetch, 노주환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속 박보람은 록커, 연기자, 리포터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박보람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오늘(23일)부터 첫 방송, 미디어 쇼케이스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cj e&m)...
박보람, ‘연예할래’로 대중과 연애할래…23일 정오 첫 미니앨범 ‘셀러프리티’ 전격 공개 2015-04-23 08:38:25
변신,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다.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청순함을 뽐내는 한편 레드카펫 위 미니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한다. 박보람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오늘부터 첫 방송, 미디어 쇼케이스 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보람의 타이틀 곡 ‘연예할래’의 첫 방송은 23일 저녁...
[김창선의 일본겜톡4] 700만장 초대박 '요괴워치' 태풍급 신드롬 2015-03-16 15:53:01
보도를 보면 '요괴워치'의 성공은 치밀하게 준비된 미디어믹스 전략에 의한, 예견된 성공으로 보인다. 그러나 '요괴워치'는 이런 유명세와 달리 론칭 초반 예상만큼의 인기를 얻지 못했다. 또한 '요괴워치'를 만든 게임회사 레벨 파이브의 당시 상황 역시 좋지 못했다. 기존의 인기 프랜차이즈인 '썬...
[SNS 맛 감정단] 로맨스의 완성…화이트데이 레스토랑 가이드 2015-03-11 07:37:19
추천하는 진짜 맛집이 있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미디어 [한경닷컴]은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전문기업 씨온(seeon)과 손잡고, 맛집 추천 서비스인 식신 핫플레이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맛집을 엄선한다. 특정 지역 또는 특정 테마에서 상위 몇 개 맛집을 추려내는 작업을 택했다. 'sns 맛 감정단'은...
국내 최대 목재전문 박람회 '코리아우드쇼2015' 참가업체 모집…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및 홍보&마케팅을 위한 절호의 기회 2015-02-06 15:39:39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한편, 미디어우드 전시사무국에서는 목재 산업을 대표하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 중이다. 전시품목은 건축자재, 가구재, 인테리어재, 조경재, 공구 및 기자재, 목재체험 교육, 유치원 인테리어, 유아용 교구, 가구, 완구, 소형 목조주택, 저에너지하우스, 모듈러 하우스, 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