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금융투자, 미국 레버리지 ETF 전용화면 개설 2013-02-06 10:20:04
첫 거래 고객은 실시간 시세 서비스가 당월 무료, 당월 거래가 한 건 이상 있는 경우 익월이 무료다.이수연 글로벌사업부 부장은 "미국을 중심으로 글로벌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며, 해외 etf 거래가 늘고 있다"며 "고객의 수요에 부응해 이번 화면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스니커즈 브랜드 편집샵 ‘스틸레 디 마또’ 신세계 강남점 입점 2013-02-05 17:58:42
등 다양한 해외 명품 스니커즈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틸레 디 마또’는 오픈 기념으로 오는 11일까지 전 제품을 10% 할인과 동시에 행사기간 동안 착화 고객 모두에게 미니 구두헤라 증정, 3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미니 클러치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 입니다. 또한 2월 5일 2시 30분에는 남성...
수수료 없애고…여성에 특화하고…진화한 보험상품에 투자하세요 2013-02-05 15:30:28
채권이다. 기존의 국내주식형, 국내채권형, 해외주식형 펀드뿐만 아니라 저성장, 저금리 시대의 대안 투자인 해외채권형(글로벌형, 이머징형, 하이일드형)까지 구성했다. 시장 상황에 따라 편입 펀드를 연간 12회까지 바꿀 수 있다. 추후 연금으로 전환하면 가입 시점의 경험생명표를 적용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유리...
생계형 저축·월 이자지급식 상품에 관심을 2013-02-05 15:30:20
펀드 해외 자원개발에 투자하는 상품 중에도 절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정부는 석유 석탄 등 자원개발 펀드에 투자할 경우 내년 말까지 지급분에 대해 분리과세를 적용한다.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유전펀드를 시장에서 사들이는 식으로 운용하는 유전펀드랩이 그런 예다. 액면가 3억원 이하에 대해서는...
인포피아, 2013 두바이국제의료기기박람회 참가 2013-02-05 14:25:35
존을 별도 마련해 유통 예정인 상품들은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였다.이와 함께 지난 29일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주요 바이어 30여개사를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 2012년도 실적을 되짚고 올해 영업∙마케팅 전략 공유 및 시장 동향을 파악하는 자리를 가졌다.고만석 인포피아 사장은 "uae, 파키스탄, 사우디아라비아 등...
효성 이상운 '코코넛형 위기론' 강조 2013-02-05 11:43:42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새로운제품을 적기에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강조했다. '코코넛형 위기'란 코코넛 나무에서 열매가 떨어져 행인이 다칠 수 있지만 언제떨어질지 예측할 수 없는 것처럼 닥쳐올 시기를 알 수 없는 위기를 의미한다. 그는 "코코넛형 위기도 알고 보면 과거에 있었던 유형의...
이상운 효성 부회장, `코코넛형 위기` 대응론 강조 2013-02-05 11:00:28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이를 만족시키는 품질과 가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새로운 제품을 적기에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부회장은 이어 "최대한 완벽하게 일처리를 함으로써 불필요한 손실을 미리 차단해야 한다"며 "해외에 진출할 때 현지의 특성이나 여건, 제도와 관행 등을...
[내 아이와 함께하는 재테크] 재테크의 시작은 '관심'에서부터 2013-02-05 00:20:47
든답니다. 그런데, 세미나 등을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에서 그분들의 투자에 대한 관심에 매번 놀라게 됩니다. 금융시장에 대한 “관심”이 “富를 키우는 시작”임을 고객들을 통해서 절실히 깨닫게 되었으니까요. 금융시장이나 투자상품에 대한 관심만 있어도 재테크를 위한 준비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자, 이제...
[한경 마케팅 대상]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 마케팅· 소비자행동 연구 국내최고 권위 2013-02-04 15:31:05
브랜드마케팅 자문위원, 서울시청 해외홍보 자문위원 및 국제 콘퍼런스 심의위원, 우정사업본부 고객대표자회의 의장, 삼성증권 자문위원, 한국암웨이 광고 자문위원, 한국프로야구 실행위원회 자문위원을 역임했다. 현대자동차 마케팅 자문위원, cj 마케팅성과 자문위원 등으로 일하고, 두산식품, 아모레퍼시픽, 대상,...
카페베네, 뉴욕 타임스퀘어점 방문객 100만명 돌파 2013-02-04 14:53:22
카페베네는 해외진출 1호점인 뉴욕 타임스퀘어점이 오픈 1년 만에 누적 방문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2월 오픈한 ‘카페베네 뉴욕 1호점’은 하루 평균 방문자수 2천700여명으로 1년간 총 100만 명이 방문했으며, 30초 당 1명의 고객이 카페베네 타임스퀘어 매장을 방문한 것으로 기록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