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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트리브소프트, 팡야 일본 서비스 재계약 2013-01-09 17:04:31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품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1년 설립된 게임팟은 일본 상장 게임사로 라테일, 페이퍼맨 등 다수의 온라인게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8년간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팡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권희원 "곡면 OLED TV, 경쟁사보다 빨리 출시" 2013-01-09 17:00:07
수 있지만 문제는 시장성이다. 기존의 84인치를 비롯해 65인치와 55인치 등 다양한 크기의 울트라HD TV 라인업을 선보이는게 중요하다고 판단한다"며 "울트라HD TV가 성공하려면 방송 기술과 콘텐츠도 뒷받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구글TV와 관련해 구글에서도 제품 성능을 만족해하고 있다며 올해 안에 국내...
KT, 야구단 창단에 `올인`..통신사에 다이아몬드란? 2013-01-09 16:46:57
서비스와 같이 야구에 ICT를 접목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온 만큼 프로야구 진출 시 스포츠와 결합된 다양한 시너지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해 3백억 원의 구단 유지비용이 부담이지만 앞으로 창출될 무한한 브랜드 가치를 고려하면 결코 많은 비용이 아니라는 게 KT의 생각입니다. <이...
미래형 판타지 '아르고' 대륙을 점령하다! 2013-01-09 15:52:04
안정성, 커뮤니티성, 콘텐츠 재미요소 등 게임성 전반에 대한 검증 과정을 거치며 기대감을 증폭시켜왔다. 특히 현지 유저들은 게임 내 '모르탈리스' 지역의 필드전과 '카닐다고원'에서의 길드전에 적극 참여하는 등 전반적인 전쟁 콘텐츠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아르고'의 중국 서비스 버전에서는...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뉴스 읽기, 음악·영화와 같은 콘텐츠 소비 등 모든 활동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이뤄진다면 통신사들의 수익은 더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분석이다. 조성완 lg경제연구소 연구원은 “카카오톡이 단순히 문자를 주고받는 메신저에 머물지 않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진화하면서 이동통신사나 인터넷 포털업체들의 영역으로...
삼성전자 '챗온 2.0'…스마트폰·PC 등 5개 기기서 메시징 가능 2013-01-09 15:30:30
이어나갈 수 있다.문자 사진 동영상 등 콘텐츠를 비롯해 위치와 연락처도 보낼 수 있으며 단체 메시지를 보내면 카카오톡 그룹 채팅처럼 그룹 내 모두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다. 비밀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도 있다. 상대방이 답문을 입력하기 시작하면 말줄임표(…)가 나타나 답문 입력 중인지 여부를...
KT·LG유플러스, 더 똑똑해진 집전화 2013-01-09 15:30:28
콘텐츠 허브’로 활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메신저 ‘조인’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홈 폰 hd는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가 강점이다. 모션인식 기술을 이용해 가정을 지켜주는 ‘홈 지킴이’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집을 비우고 외출할 경우 모션센서가 이상 움직임을...
더 강해진 카톡…"조인! 덤벼봐" 2013-01-09 15:30:26
나오면 사용할 것이라고 답했다. pc용 메신저 시장의 강자인 네이트온의 타격이 예상된다. 카카오페이지는 디지털 유료 콘텐츠 장터로 뉴스, 전자책, 음원, 웹툰 등이 거래된다. 모바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이자 수익원 확보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 업계의 관심이 크다.nhn 라인은 일본과 동남아 등 해외에서의 성...
수출입銀 조직개편…중소기업 지원 확대 등 목적 2013-01-09 14:37:16
선우유민 ▲리스크관리부 시장리스크팀 정현수 ▲전산정보부 팀장 김재홍 ▲전산개발실 팀장 박주찬 ▲수원지점 부지점장 이진기 ▲선박금융부소속 팀장 유승욱 ◇팀장급 전보 ▲기획부 업무기획팀장 김태수▲금융자문부 금융자문2팀장 조용민 ▲법무실 준법지원팀장 배상욱 ▲미래산업금융실 문화콘텐츠산업팀장...
대구 가상스포츠체험관 ‘놀라운 마력’ 2013-01-09 11:20:32
구축됐으며, 전국에서 유일하게 콘텐츠 상용화가 추진되기 이전에 지역민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성을 판단하고, 테스트베드 역할을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문화공간을 창조했다는 평가다.지금까지 90여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방문해 체험 학습의 기회를 가졌으며, 초·중·고교 42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