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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한국경제신문 ; KT스카이라이프 ; 코스콤 등 2013-01-01 18:10:00
콘텐츠전략팀장 채학석▷채널사업팀장 이정민▷영업기획팀장 엄형식▷유통관리팀장 이석호▷수도권총괄지사 수도권남부지사장 김선우▷동부총괄지사장 권혁진▷동부총괄지사 동부관리지사장 하헌상▷동부총괄지사 원주tf장 김충원▷서부총괄지사 세종tf장 유철▷cs기획팀장 이형진▷시장조사팀장 공희정▷요금관리팀장...
"교육 콘텐츠 담은 태블릿으로 세계 어린이와 소통할 것" 2013-01-01 17:11:22
하지만 결국은 콘텐츠에 성패가 갈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요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아이에게 주고 혼자 놀도록 하는 것이 교육적으로 가장 큰 문제”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하는 데 큰 비중을 뒀다”고 말했다.대기업인 cj의 교육사업 진출에 대해 중소기업 시장을 침범하는 게...
[인사]KT스카이라이프 2013-01-01 17:00:00
※ 콘텐츠본부 ▲콘텐츠전략팀장 채학석 ▲채널사업팀장 이정민 ※ 영업본부 ▲영업기획팀장 엄형식 ▲유통관리팀장 이석호 ▲수도권총괄지사 수도권남부지사장 김선우 ▲동부총괄지사장 권혁진 ▲동부총괄지사 동부관리지사장 하헌상 ▲동부총괄지사 원주TF장 김충원 ▲서부총괄지사 세종TF장 유 철...
LG, 초고화질TV 라인업 강화해 CES 사로잡는다 2013-01-01 11:00:16
콘텐츠 제작과 관련한 협력도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로메로 브리토(Romero Britto)와 함께 울트라HDTV 4대를 활용한 LG 울트라HD TV 갤러리 존을 꾸며 초고화질 디스플레이와 팝아트를결합한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CES 2013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 TV사업부장 노석호 전무는...
LG, 울트라HD 라인업 강화…CES서 55ㆍ65형 선봬 2013-01-01 11:00:00
콘텐츠 사업제휴 계약을 맺었다. 디스플레이서치는 올해 울트라hd tv 시장 규모를 50만5000대로 예상했다. 2016년에는 724만8000대로 규모가 커질 것이라는 관측이다. 노석호 lg전자 tv사업부장(전무)는 "세계 최초로 84형 울트라hd tv를 출시하는 등 초기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는...
케이블업계, 스마트 케이블로 `진화` 2012-05-31 16:55:24
변화도 강조했습니다. 스마트 셋톱박스를 도입하고, 콘텐츠를 확대해 스마트 케이블TV로의 도약 기반을 확립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탠딩> "1500만 가입자를 유지하면서 유료방송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케이블 업계가 디지털 시대를 맞아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제주에서 WOW-TV NEWS 한창율입니다."...
통신사 스마트폰 콘텐츠 `한판승부` 2012-05-20 15:27:08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KT는 스마트폰으로 잡지를 만들 수 있는 `올레펍 에디터` 서비스를 시작했고 SK텔레콤도 SK플래닛과 함께 전자책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책 시장의 경우 출시 100일 만에 규모가 6배를 넘어서 통신업계에서는 지속적인...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volume이란 커다란 데이터다. 콘텐츠 자체가 예전에는 문자 정도의 수준에서 이제는 사진과 동영상으로 커지기 때문에 콘텐츠의 양 자체가 굉장히 커질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서버 수요가 늘어난다. 서버 업체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velocity란 처리속도다. LTE 관련 통신 인프라가 구축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조정 후 재상승 전망..IT-금융-자동차주 관심" 2012-03-22 10:33:51
관점에서 시장에 접근할 필요가 있겠다. 어닝 시즌의 긍정적인 영향 기대치를 가진다고 본다면 2000선을 크게 하회할 가능성보다는 조정시 매수관점이 계속 유효하다. IT기업은 실적이 상당 부분 선반영된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1분기 기업 실적이 가장 호전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선별적인 대응이 필요할...
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인터뷰> 강용민 문광부 게임콘텐츠산업과 “기능성게임은 수요처가 중요. 수요조사를 통해 (민간과 시너지효과 낼 수 있도록) 게임의 긍정적 측면을 강조해 사회적으로 좋은 효과를 일으키겠다” 정부가 예상하고 있는 올해 국내 기능성 게임 시장 규모는 4천500억 규모. 기능성게임의 수요처가 더 늘어난다면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