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캐디세상, 명지대 미래융합대학과 산학 교류 협약 체결 2024-11-01 12:47:53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골프 시장 거품이 빠른 속도로 꺼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캐디업계 선두 주자인 캐디세상에서 발표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24년 역사를 자랑하는 캐디세상은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캐디들도 전문성을 가져야 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골프 산업 최초로...
DL이앤씨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11월 공급 2024-11-01 11:09:53
지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AA-)을 확보했으며, 업계 최초로 골조공사부터 마감공사까지 불량률 평가 개념을 도입하는 등 안정성 및 신뢰성을 확보했다. 실제 일산에서의 e편한세상 브랜드 선호도도 높아 집값 상승에도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일산서구 일산동에 2022년...
“VVIP를 위한 도심 속 휴양 스파 테라피”...‘클라리 스파 청담’ 오픈 2024-11-01 10:24:50
한국 최초로 스파 테라피에 적용하는 것이어서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클라리 스파 청담’ 관계자는 “설해원점 론칭 이래 기존 회원들과 입소문을 접한 잠재고객들이 서울에서도 서비스를 받아보고 싶다는 요청을 꾸준히 보내주신 덕에 청담점 오픈에 이를 수 있었다”며 “유명 셀럽과...
산으로 가는 '김주형 라커룸 소동'…KPGA, 상벌위 개최 결정 2024-10-31 18:06:02
빛이 바랜 모양새가 돼버렸기 때문이다. 골프업계 관계자는 "KPGA가 가장 중요한 후원사 중 하나인 제네시스에 대한 존중을 보이지 않는 것은 향후 투어 운영에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여자 골프에 비해 압도적으로 낮은 인기로 고전하는 KPGA가 엉뚱한 방법으로 권위를 세우려고 하는 것 같다"고 꼬집었다. 조수영...
코오롱FnC, 환경보호 협약 '패션팩트' 가입…국내 기업 최초 2024-10-31 09:08:56
이니셔티브에는 코오롱FnC, 코오롱FnC 자회사로 골프 의류브랜드 왁(WAAC)을 전개하고 있는 슈퍼트레인, 22년 인수한 소셜벤처기업 K.O.A 등 3개 사가 동시 가입했다. 유석진 코오롱FnC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이니셔티브를 통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세계적 기업들의 인사이트를 얻고 이를 비즈니스에 접목하겠다"며 "국내...
"오프라인 고객 직접 만난다"…노랑풍선, 백화점에 첫 팝업스토어 운영 2024-10-29 09:30:53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최초로 백화점 내에 팝업스토어 문을 열었다. 노랑풍선은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옴니채널 전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노랑풍선은 지난 28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9일간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노랑풍선 트래블 라운지'를 운영한다. 최대 10개의 상담...
한미글로벌 디앤아이 공급 ‘위례 심포니아’ 입주 앞두고 수요자들 주목 2024-10-28 10:35:42
수요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업계전문가는 “일반적인 주택과 달리 시니어레지던스는 입주 후 각종 프로그램과 식사 등 시니어 세대들을 위한 안정적인 운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폐지됐던 분양형 실버타운의 재 등장으로 인해 안정적 운영성을 갖춘 시니어레지던스의 수요는 더욱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월클'된 제네시스 챔피언십…우승 땐 해외진출 '직행 티켓' 2024-10-24 18:11:41
따라 PGA투어로 직행할 수도 있다. 골프업계 관계자는 “올 시즌 시계를 이 대회에 맞춰두고 준비해온 선수가 적지 않다”고 말했다. ○고객 환대 서비스도 강화손님을 정성스럽게 모시는 제네시스의 ‘환대’도 한층 더 진화했다. 제네시스는 선수와 캐디들이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숙박, 이동 서비스와...
대우건설 '양주역 푸르지오 센터파크' 1172가구 공급 2024-10-24 12:53:49
권위 디자인 시상식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업계 최다 수상한 대우건설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브랜드 철학 등이 담긴 단지다. 경계를 허물고 자연을 품은 배치를 반영한 설계, 가변성을 갖춘 다양한 평면, 참여형 조경 프로그램, 분양에서부터 입주 후까지 전반의 토털 케어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단지는 전 세대가 ...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포함한 전체 피트니스 업계를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변경하고 ‘버핏그라운드’라는 새로운 사업부가 이를 담당하게 하였다. 즉 버핏서울은 버핏그라운드 내에 자체 헬스장 외 필라테스 스튜디오, 실내골프장 등 다른 피트니스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들과 공간 및 마케팅을 공유하기로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