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40 女 인기 폭발"…국내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된 제품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08 15:23:38
와인과 하이볼, 7월엔 대만 세븐일레븐의 과일향 탄산주 ‘츄하이’를 출시해 소비자 반응을 확인해 해외여행 선호도가 높고 구매력이 큰 젊은층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설정했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국내 PB 제품의 인기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달 서울 명동 상권의 세븐일레븐 10개 점포 매출 분석 결과 PB...
페르노리카코리아, 아이리시 위스키 '레드브레스트 15년' 출시 2023-11-13 15:33:04
캐스크에서 각각 최소 15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엄선해, 향긋한 베리류 과일향과 오크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레드브레스트 15년' 국내 론칭을 기념해 페르노리카의 아이리쉬 위스키 증류소를 총괄하는 마스터 블렌더 '빌리 레이튼(Billy Leighton)'와 마스터 디스틸러(생산 총책임자) '...
"외국인도 인정한 소주 맛"…해외 첫 '참이슬' 공장 생긴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16 11:26:59
수출용 브랜드 ‘진로(JINRO)’와 진로의 과일향 제품 등을 미국 타깃·코스트코, 독일 메트로 등 주요 할인마트 매장에 대거 입점시켜왔다. 스포츠 구단이나 영화제 후원 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도 알렸다. 지난 7월엔 영국 증류주 전문 매체 ‘더 스피리츠 비즈니스’로부터 최고의 브랜드인 ‘슈프림 브랜드 챔피언’으...
부드러운 맛 원하면 중남미 원두…과일향 좋아하면 아프리카산 2023-10-12 18:07:16
‘케냐AA TOP, Karatina Nyeri, Kiandu, SL28, 1700masl, 워시드, 미디엄, 애플민트·아라비카 허니’. 커피 라벨은 길수록 좋다. 생산자의 자신감과 소비자에 대한 배려를 보여준다. 라벨은 커피가 어디서 자랐고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추적할 수 있는 수단이다. 앞서 소개한 라벨을 따라가 보자. 커피 등급, 생산지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2023 추석 선물 세트 선봬 2023-09-04 14:00:10
잘 익은 과일향의 레드 와인이며, 아르지올라스 아이세리스 나스코는 풍부하고 조화로운 향기, 노란색 꽃 향기, 열대 과일향, 그리고 가벼운 바다 해조류 향이 하모니를 잘 이루는 화이트 와인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추석 선물 세트는 별도 배송은 불가하며 9월 11일부터 9월 28일까지 호텔 2층...
사람보다 냄새 잘 맡는 AI 전자코 2023-09-03 18:08:45
제어하고 활용하기 위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스모 연구진은 추후 단일 분자가 아닌 혼합물에서도 냄새를 구별할 수 있도록 스니퍼를 훈련할 계획이다. 스니퍼가 수백 가지 화합물이 혼합된 커피향, 과일향, 풀냄새 등을 구분할 수 있게 되면 식품과 향수, 세제 등 전자코의 상업적 활용도가...
성수동에 '라벨5' 하이볼 팝업스토어 오픈…20대 여성 공략 2023-08-25 16:50:03
과일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며 “두 지역의 위스키를 블렌딩한 덕분에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11일까지 문을 연다.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아영FBC 관계자는 “라벨파이브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이끄는 하이볼의 인기와 외식업장,...
"100년 이래 최고 빈티지 샴페인", 인터리커의 '야심작' 나왔다 2023-08-24 09:50:18
과일향과 시트러스한 아로마 그리고 화사한 꽃향의 밸런스가 좋으며, 섬세한 기포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4000병 한정 판매된다. 인터리커 차훈 대표는 “최근 국내 샴페인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커지는 소비자들의 빈티지 샴페인에 대한 니즈에 맞춰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골든블랑 빈티지 샴페인...
편의점에 대한항공 수제맥주도 등판…'칼스라거' 선보여 2023-07-26 10:22:11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한 점이 특징이라고 대한항공은 설명했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계기로 오는 9월30일까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기내와 공항 라운지에서 만나는 칼스라거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대한항공, 수제맥주 '칼스라거' 선봬…이마트24 등서 판매 2023-07-26 09:19:55
맡았다.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고 대한항공은 설명했다. 캔에는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항공기 이미지를 담았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계기로 오는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과 항공권·테디베어 인형 추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