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슬라 6거래일 만에 하락…비트코인은 첫 9만달러 돌파 [글로벌마켓 A/S] 2024-11-13 07:11:18
이사 등으로 주택을 개량하려는 억눌린 수요가 있다”고 실적의 개선 여력이 있음을 시사했다. 라이브네이션은 지난 여름 콘서트 매출 마진이 사상 최대를 기록하며 4.65% 올랐다. 마이클 라피노 최고경영자는 지난 5월 미 법무부가 제기한 반독점 소송과 관련해 “시장 개입을 최소화하는 정부로 인해 반독점 접근 방식의...
NHN, 분기 최대 매출에도 티메프 피해에 3분기 적자전환(종합2보) 2024-11-12 10:06:17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1천125억원을 기록했다. 결제/광고 부문은 NHN KCP의 국내외 가맹점 거래 규모가 지속 성장하며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으나, 전 분기 대비로는 1.1% 감소한 2천926억원을 달성했다. 안현식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날 실적발표에서 "티몬·위메프 관련 리스크는 대부분 해소됐고, 일부...
"교촌치킨 안 먹겠다" 가격 올리고 욕 먹더니…'대반전' [종목+] 2024-11-12 07:28:05
변우석을 광고모델로 내세워 업계 1위 탈환을 위한 공세를 펼치고 있다. 9년 만의 광고모델 기용이다. 남 연구원은 "교촌에프앤비는 일회성 전환 비용 이외 인건비를 포함한 고정비 증가분이 반영되는 과정에 있다"며 "그럼에도 이를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펀더멘털(기초체력)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고...
K콘텐츠 훨훨 나는데 방송산업은 위기…기획력 회복이 열쇠 2024-11-12 06:00:07
수요는 사라지고 없다. 장기적 관점에서 발전을 도모해야 한다. 특히 방송사의 기획력 회복과 규제 완화가 필요하다." K-콘텐츠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위상이 한층 높아졌지만 정작 국내 방송산업은 대위기와 과잉 속에서 침잠 중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12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발간한 연구보고서...
"OTT 더 팔아야 산다"…통신 3사, 구독상품 확 늘렸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1 15:53:53
수요가 늘어나자 통신사도 상품을 더 다양화했다. OTT 구독은 기본이고 쇼핑 포인트, 커피 기프티콘을 결합한 상품도 있다. SK텔레콤의 대표 구독 상품인 ‘T우주패스’는 1만4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아마존 무료배송 서비스, 11번가 1만원 쿠폰, 쇼핑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KT는 티빙이나 유튜브 프리미엄에 매월...
방심위, 비만치료제 '위고비' 불법 판매 정보 시정요구 2024-11-11 15:41:08
판매하거나 판매를 알선·광고하는 정보는 약사법에 저촉돼 방심위 시정요구 대상이 된다. 방심위는 "최근 위고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며, 온라인 불법 판매 또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시의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해 관련 정보에 대한 신속 차단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위고비의 오·남용...
네이버, AI 쇼핑앱 내년 출시…배송 서비스 세분화(종합) 2024-11-11 15:08:18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월 4천900원에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 내년부터 쏘카[403550] 등 신규 제휴 혜택과 혼수·출산·이사·반려동물케어 등 개인 맞춤형 '생애주기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네이버는 덧붙였다. 앱 출시는 되도록 1분기를 목표로 하지만 상...
'삼양 불닭' 글로벌 캠페인에 4만명 참여…불닭 소스 7만개 제공 2024-11-11 08:42:55
"앞으로도 불닭 브랜드를 중심으로 K-푸드 시대를 이끌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달 23일부터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불닭 소스 광고를 싣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회씩, 4주 동안 총 2만4천 회 이상 노출될 예정이다....
요금인하 압박 커진 통신사…OTT 구독 상품에 사활 건다 2024-11-10 17:54:04
월 1000원 이상 할인받을 수 있어서다. 관련 수요가 늘어나자 통신사도 상품을 더 다양화했다. 최근엔 OTT에 영화관람권을 결합한 상품까지 등장했다. KT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롯데시네마 1인 예매권을 매달 제공하는 상품을 지난달 31일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아파트 분양 시장은 얼어붙었고 내수 침체로 인테리어 수요가 예전만 못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얻지 못하고 있다. 6개월 만에 주가 28.39% 하락 … “올 영업이익 215억, 흑자전환” 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가는 8450원. 6개월 만에 28.39% 하락했다. 당시 고점에서 1억원을 투자했다면 현재 평가금액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