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긴급재난지원금 풀린 첫날, 편의점 매출 살펴보니… 2020-05-14 15:53:07
띄었다. 남성화장품 매출이 전날보다 72.9% 급증했고, 면도용품 매출도 34.0% 늘었다. 기저귀(매출증가율 35.8%) 매출도 30% 넘게 뛰었고, 샴푸·비누·칫솔 등 주요 생필품(15.7%) 매출도 두자릿수 증가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남성화장품, 면도용품은 가격대가 1만~2만원대로 상대적으로 고가 제품군에 속해 많이...
한섬, 클린젠 인수하고 화장품 사업에 도전장 2020-05-11 15:57:02
2000억원대 브랜드로 키웠다. LF는 2018년 남성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를 선보였고 바바그룹은 지난해 스킨케어 브랜드 ‘더뷰티풀팩터’를 시장에 내놨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국내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은 1조5000억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성장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면서도 “한국콜마,코스맥스 ...
'TV는 사랑을 싣고' 이은하, '제2의 이미자'로 키워준 김준규 작곡가 찾아 2020-05-01 19:40:00
축적되는 중심성 비만과 고혈압, 피로감, 무월경, 남성화 등의 증상을 보인다. 이은하는 쿠싱증후군으로 인해 30kg가량 체중이 증가하는 등 고통을 겪었다. 이은하는 "쿠싱증후군은 자연 치유가 됐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있다"며 16kg를 감량하고 솔직하고 유쾌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TV는 사랑을 싣고'는...
이너큐어 '헬로셀 엑토인 올인원 에센스', 피부과 의사가 추천한 '가성비 甲' 남성화장품 2020-02-09 18:23:36
이봉근 이너큐어 대표는 마케팅 전문가다. 지난해 화장품 기업 이너큐어를 설립하기 전까지 제일기획 등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일했다. 브랜드 이미지, 수출시장 공략을 위한 한국의 국가 이미지 등을 떠올리면서 창업을 준비했다고 한다. 과학과 의료기술이 발달하고 손재주가 좋은 한국의 이미지에 맞고, 잘할 수...
설 민족대이동…"귀성 24일 오전, 귀경 25일 오후 가장 혼잡" 2020-01-21 10:00:05
화장실 862칸을 확충하고, 휴게소의 기존 남성화장실 301칸을 여성용으로 전환해 운영할 예정이다. 또 몰래카메라 근절을 위해 휴게소 화장실과 수유실 등을 매일 점검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고속도로 교통정보를 이용하도록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모든 휴게소(197곳)와 졸음쉼터·버스정류장(275곳)에서 와이파이를...
"귀성길 24일 오전·귀경길 25일 오후 피하세요" 2020-01-21 10:00:01
기존 남성화장실 가운데 301칸은 여성용으로 전환해 운영한다.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197곳의 휴게소에선 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정부는 이번 설 연휴기간 교통사고 사망자를 최근 5년 평균 대비 절반 수준으로 감축시키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다. 2015~2019년 평균은 8.1명이다. 도로와 철도, 항공, 항만...
고향가는길 24일 오전, 귀경길 25일 오후 피하세요 2020-01-21 10:00:00
확충(862칸)하고, 휴게소의 경우 기존 남성화장실 301칸을 여성용으로 전환 운영할 예정이다. 몰래카메라 근절을 위해 휴게소 화장실, 수유실 등을 매일 점검할 예정이다. 도로위 안전대책도 추진한다. 정부는 관계기관 합동으로 사고 취약지점·공사구간 등 주요 시설에 대한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현장순찰을 강화해...
남성화장품 레이블옴므 신제품, 촉촉한 보습감과 자연스러운 발색의 남자 립밤 출시 2019-12-24 11:10:17
국산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대표 아이템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의 뒤를 이을 네추럴 메이크업 아이템 ‘맨즈 에센셜 틴티드 립’ 출시 소식을 전했다. 레이블옴므 맨즈 에센셜 틴티드 립은 건조한 남성의 입술에 맞춰 끈적임과 번들거림 걱정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남자 립밤으로,...
남자는 화장하면 안되나요?…사나이 외길 30년만에 화장을 배우다 [TMI특공대] 2019-11-20 16:12:43
남성화장품 시장은 올해 이미 1조원을 훌쩍 넘겼다고 합니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도 흔한 말이 됐죠. 남성 화장품 브랜드도 우후죽순 등장하는 만큼 이제라도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대부분 남성들이 화장하는 순서도 모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차근차근 배워가는...
올리브영, 밀레니얼 뷰티 센터 `올리브영 홍대` 오픈 2019-10-24 09:15:41
전문성을 높였다. 남성화장품은 시장 성장과 홍대 상권의 수요를 반영해 스타일링·스킨케어·트러블 케어·쉐이빙 등 기능별 상품을 배치하고 매장 최초로 도입한 사선형 상품 진열장에 프라이빗한 체험 공간을 더했다. 건강기능식품은 `이너뷰티` 존으로 개편하고, 젊은 세대를 위한 가성비 좋은 1~2만원대의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