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빵·샌드위치 맛있다" 입소문…엔제리너스 매장, 베이커리 찾는 고객 붐빈다 2024-04-10 19:53:13
샌드위치 때문이다. 완제품을 냉장 보관했다가 데워서 주는 다른 카페와 달리, 이곳에선 즉석에서 반미를 조리한다. 딱딱한 바게트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쫄깃한 쌀 바게트로 바꾸고, 에그마요·불고기 등 한국인이 선호할 만한 토핑을 추가해 입소문이 났다. 엔제리너스가 ‘베이커리 카페’를 앞세워 차별화에 나섰다....
[신상잇슈] 풀무원 '95% 다진 와사비'·SPC '아이스 도쿄바나나' 2024-03-30 07:00:08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선보였다. 상큼한 레몬 맛을 맥주에 더한 제품이다. ▲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출시했다.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인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냉장 햄으로...
편의점 CU "연세우유 크림빵 3만6천개 몽골로 수출" 2024-03-27 10:13:48
과자, 라면 등이 아닌 냉장 디저트 상품을 몽골에 수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지에 도착한 상품은 점포 발주 수량에 맞게 해동 후 즉시 공급된다. 원휘연 BGF리테일 글로벌트레이딩팀장은 "전 국민이 한 번씩 먹은 K-디저트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20∼30대 젊은 고객이 많은 몽골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상품 중...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 즉석라면 전문 프랜차이즈 ‘Kim’s RAMYUN#’을 운영하는 ‘글로벌케이’ 2024-03-06 23:34:10
외에도 떡볶이, 핫도그, 만두 같은 한국 냉장·냉동 식품(간편 조리식), 음료, 아이스크림, 과자류 등을 한 곳에서 판매한다. 식사와 디저트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한국 음식과 문화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종합공간으로 발돋움하며 라면을 포함한 K-Food, K-Pop...
동원F&B, 지난해 영업익 1667억원…전년비 29.5%↑ 2024-02-14 16:23:16
19.8% 늘었다. 동원F&B 관계자는 "중저가 선물세트 등 상품 다양화 전략과 경영 효율화로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며 "특히 내식 수요에 따라 참치캔, 냉장햄 등 식품 판매가 늘었고 유제품, 음료 부문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동원홈푸드는 식자재 부문 신규 고객 증가와 단체급식 호조로...
동원그룹, 작년 영업익 6.1%↓…"식품 좋았지만, 포장재 침체" 2024-02-14 15:45:15
식품과 조미김, 냉장햄, 즉석밥 등 신선식품 판매가 늘었다. 유제품, 음료 부문도 안정적인 성장을 보엿다. B2B 종합 식품 계열사인 동원홈푸드, 온라인 식품 유통 기업 동원디어푸드, 사료 제조·판매 기업 동원팜스 등 자회사들도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 동원산업 사업 부문은 참치 어획 호조로 인해 매출이 전년 동기...
지주사 동원산업, 작년 영업이익 4천644억원…6% 감소 2024-02-14 15:18:57
등 일반식품과 조미김, 냉장햄, 즉석밥 등 신선식품 판매가 늘었고 유제품, 음료 부문도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한 덕분이다. 기업간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온라인 식품 유통 기업 동원디어푸드, 사료 제조판매 기업 동원팜스 등 자회사들도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 동원산업 사업 부문은 참치 어획 호조로 인해...
동원F&B, 지난해 영업익 30%↑…"참치캔·냉장햄·급식 성장세" 2024-02-14 14:05:43
따라 참치캔, 냉장햄 등 식품 판매가 늘었고 유제품, 음료 부문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B2B 종합 식품 기업 동원홈푸드 역시 식자재 부문 신규 고객 증가 및 단체급식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성장하는 등 자회사도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편의점업계, 아시안컵 마케팅 경쟁 돌입…'치맥' 할인 2024-01-10 09:05:03
12일부터 탐스제로, 얼티브프로 등의 음료 제품은 '1+1'으로 선보이고 허쉬바, 하와이안마카다미초코바는 '2+1' 혜택을 준다. 대용량 구구크러스터(660mL)는 20% 할인한다. GS25는 아예 '치맥' 결합 상품을 준비했다. 자체 애플리케이션인 '우리동네GS앱'을 통해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GS25, '갓세일' 매달 1∼15일로 변경…'1+1' 주력 2024-01-01 10:04:53
총 30여종이며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 주요 카테고리의 인기상품으로 구성됐다. 1+1 대표 상품은 새해 에너지 충전의 의미를 담은 레드불에너지드링크이다. 삼양라면매운맛과 던킨대파크림치즈팝콘 등도 1+1행사에 포함됐다. 최승훈 GS25 마케팅팀 담당자는 "값진 한 해가 시작될 수 있도록 올해는 갓세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