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그레 `꼬뜨-게랑`, 스카프와 넥타이로 완판 신화 이어간다 2021-02-16 17:26:48
2종, 요플레 프로틴 드링킹 2종이 포함돼 제공된다. 빙그레의 이번 프리미엄 굿즈는 오는 1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의 래플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은 응모자 들에게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정판 제품에 주로 적용하는 판매 방식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의 재미있고 기발한 마케팅 활동을...
건기식으로 변신한 요거트 '폭풍 성장' 2021-01-17 18:00:21
파스퇴르 쾌변, 동원F&B 덴마크 드링킹요구르트, 매일 바이오 등이다. 빙그레 닥터캡슐은 지난해 20여 년 만에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해 업그레이드했다. ‘닥터캡슐 1000’과 ‘간편한 닥터캡슐’ 등을 출시해 닥터캡슐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기능성 제품을 찾는...
삼성카드 편의점 이벤트…1만원 배달주문에 5천원 즉시할인 2021-01-05 09:42:23
추가 한 세트를 덤으로 준다. CU 행사 매장에서는 오후 6시부터 다음날 1시까지 행사 상품에 30% 할인을 결제 1건당 최대 3천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마트24 행사 매장에서는 삼성카드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1개당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 tree@yna.co.kr (끝)...
'나혼산' 이장우, "제가 뭘해도 의심한다"... 손담비X이연경에 가루 주스 해명 2020-08-29 00:28:00
다행히 이장우는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 꿀, 드링킹 요거트를 믹서에 갈았다. 이어 이장우는 "제가 먹으려고 한거는 아니고 누군가를 드리려고"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혹시 여자한테 대접하려고?"라고 물었고, 이장우는 "여자죠. 정말 대단하신 월드클래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이장우 집에 손담비, 김연경이...
식품株, 동원산업發 '깜짝 실적' 잔치 벌일까 2020-08-04 17:03:53
냈다. 주요 수익 창출원이던 참치와 발효유(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대신 국물요리 등 상온 가정간편식(HMR), 냉동식품 등이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당초 증권업계는 동원F&B의 수익성 개선이 어렵다고 봤다. CJ제일제당(비비고), 농심(쿡탐), 오뚜기 등 경쟁이 치열한 국물요리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마케팅 비용이 ...
동원산업을 보면 식품주 실적이 보인다? 2020-08-04 15:55:47
수익창출원이었던 참치와 발효유(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대신 국물요리 등 상온 가정간편식(HMR), 냉동식품 등이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당초 증권업계는 동원F&B의 수익성 개선이 어렵다고 봤다. CJ제일제당(비비고), 농심(쿡탐), 오뚜기 등 경쟁이 치열한 국물요리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었고...
전소미 '라스'서 왕따 경험 고백 "회장 되자마자 왕따됐다" 2020-07-22 22:48:17
따돌림 주동자 친구와의 ‘사이다 드링킹’ 인증샷 촬영기를 공개했다. 전소미는 “꾹꾹 뭉쳤던 게 풀어진 느낌"이었다고 ‘부메랑 결말’을 밝혀 모두를 통쾌하게 만들었다. 허웅도 미국에서 학교에 다닐 때 따돌림과 인종 차별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허웅은 “초등학교 또래다 보니 신체조건이 밀리지 않았다”며 농구로...
‘라디오스타’ 전소미, 허훈... ‘파워 왕따’ 당했던 경험 고백 2020-07-22 18:35:00
‘희비 쌍곡선’ 에피소드와 따돌림 주동자와의 사이다 드링킹 인증샷 촬영 썰을 공개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22일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전소미와 허훈의 왕따 경험 고백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요리, 아이돌, 농구, ...
[미리보는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포스트 버블티, (주)우리동네에프앤비 세컨드 브랜드 ‘요거메리’,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 2020-07-18 09:00:06
(주)우리동네에프앤비에서 출시한 세컨드 브랜드로 새콤달콤한 요거트와 입안에서 톡톡 씹히는 흑미를 조합한 ‘흑미 요거트’가 메인 아이템인 브랜드이다. 건강과 맛을 함께 사로잡은 신개념 드링킹 흑미 요거트는 이미 시드니와 동남아 일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요거메리에선 기존에 요거트가 높은 가격대의 음료...
"코로나 방지 '드링킹 헬멧' 개발하라"…산토리 CEO의 특명 2020-07-13 10:48:37
수 있도록 '드링킹 헬멧'을 개발하라." 일본의 주류·음료 제조업체인 산토리홀딩스에 떨어진 지상과제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술집을 찾는 발길이 뚝 끊기면서 급감한 주류 수요를 끌어올리기 위한 취지다. 13일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니나미 다케시 산토리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경영진에게 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