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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헤지스' 매출 1兆 눈앞 2023-01-04 17:48:30
영입해 지난해 8월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를 선보였다. LF 역시 해외 브랜드 수입을 비즈니스 모델의 한 축으로 삼았지만, 전통 브랜드를 강화하는 것을 중심축으로 두고 있다. 2020년엔 버버리 출신 세계적 디자이너인 뤽 구아다던을 닥스 국내 총괄 최고디자인책임자(CD)로 영입하기도 했다. LF 관계자는...
'헤지스'로 1조 매출…유행 좇지 않는 'LF의 뚝심' 통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2 09:00:55
8월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인 ‘아워레가시’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까지 해외 패션 브랜드 10여 개를 확충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해외 브랜드에 특화된 인물을 공동 대표로 선임하기 위해 현재까지 심층 면접을 진행 중인 것도 같은 맥락이다. LF 역시 해외 브랜드 수입을 비즈니스 모델의 한 축으로 삼고 있긴...
뉴질랜드서 살 우윳빛 띤 도미들 잡혀…식용 안정성 '우려' 2022-12-29 13:32:23
있다. 뉴질랜드의 낚시 관련 비영리 단체 '레가시'는 페이스북에 이와 관련한 글을 게재하며 우윳빛 도미를 잡았다는 신고를 여러 건 받았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수산청은 이에 대해 "일차산업부(MPI)가 도미의 우윳빛 살 표본을 검사했다. 그러나 식품 안전성 위험에 대한 어떤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을 뿐 아니라...
"도미 색깔이 왜 이래"…뉴질랜드 바다에 무슨 일이? 2022-12-28 14:29:23
`레가시`는 페이스북에 이와 관련한 글을 올리고 우윳빛 도미를 잡았다는 신고를 여러 건 받았다며 신고는 주로 오클랜드 앞바다 등 북섬 동해안 지역에서 나오고 있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수산청은 이에 대해 "일차산업부(MPI)가 도미의 우윳빛 살 표본을 검사했다. 그러나 식품 안전성 위험에 대한 어떤 증거도 발견하지...
뉴질랜드서 우윳빛 살 도미들 잡혀…"왜 이러지?" 2022-12-28 14:18:31
'레가시'는 페이스북에 이와 관련한 글을 올리고 우윳빛 도미를 잡았다는 신고를 여러 건 받았다며 신고는 주로 오클랜드 앞바다 등 북섬 동해안 지역에서 나오고 있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수산청은 이에 대해 "일차산업부(MPI)가 도미의 우윳빛 살 표본을 검사했다. 그러나 식품 안전성 위험에 대한 어떤 증거도...
"5년 내 연매출 1조 달성"…한섬, 해외 패션브랜드 5년 내 20개로 확대 2022-12-15 13:11:16
들여온 것은 지난 8월 스웨덴 브랜드 ‘아워레가시’ 이후 3개월 만이다. 한섬은 지난해 11월 삼성물산 패션 부문 부문장(부사장) 출신의 ‘해외통’ 박철규(62) 사장을 영입한 이후에 해외 패션사업 확장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삼성물산의 ‘꼼데가르송’과 ‘아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종마르지엘라’ 등 지난해 해...
한섬, `해외패션` 브랜드 2배 늘린다…"5년 내 연매출 1조 달성" 2022-12-15 09:51:08
브랜드 `아워레가시`를 론칭한 데 이어, 신규 해외 패션 브랜드 세 곳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독점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와 `베로니카 비어드`(Veronica Beard), 그리고 `토템`(Toteme)` 등이다. `가브리엘라 허스트`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스웨덴 신명품 브랜드 '아워레가시'를 밀며 지난 3분기 마케팅에 돌입했다. 코오롱FnC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닐바렛'을 통해 '골프 캡슐 컬렉션'을 내놨다. 지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사업을 중단해 국내에서 철수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렉스트라'도 국내에 다시 들여왔다....
라인 확장·신규 브랜드 출시…패션업계, 가을·겨울 공략 본격화 2022-09-11 07:27:01
아워레가시 단독 매장을 열었다. 2005년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아워레가시는 국내에서 남자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패션 시장이 활기를 되찾으면서 신규 브랜드를 유치하고 사업을 확장하는 등 그간 미뤄온 투자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저위험·중수익"…대기업은 '신명품'에 집중 2022-08-19 17:46:19
‘아워레가시’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패션 대기업들이 해외 브랜드 판매를 확대하는 건 ‘저위험·중수익’ 매력이 크기 때문이다. 해외 브랜드는 수입 전 해외 시장은 물론 국내 ‘직구족’들의 반응을 통해 성공 여부를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다. 게다가 신규 론칭 브랜드보다 마케팅 비용도 상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