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령대별 클렌징 따로 있다?! 2021-06-04 17:55:00
말끔하게 헹궈낼 수 있어 용이하다. 마몽드 마이크로 딥 클렌징 오일 연꽃, 연꽃뿌리가루, 연꽃씨의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부담 없는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티로시나이제 활성을 억제해 항산화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워터 프렌들리 제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한다. 30대 :: 피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출시 2021-05-03 09:11:36
마몽드(Mamonde)가 크리미 틴트 컬러밤 쉬폰의 한정판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3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과 협업을 통해 구성한 한정판 립 제품이다. 또ㅡ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라인의 추가 에디션으로, 이번에 3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중국 시장 살아났다"…아모레퍼시픽, 상승랠리 시작 2021-04-30 10:23:35
증가한 것이다. 그동안 중국에서는 이니스프리·마몽드, 국내에서는 아리따움·방문판매 부진이 큰 부담으로 작용해왔다. 그러나 올해는 중국과 한국 온라인 매출 비중은 모두 30%를 넘겼고 설화수 매출은 국내(41%)뿐 아니라 중국(30%) 사업에서도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게 됐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실적 개선...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봄맞이 패션상품 할인 2021-04-03 08:00:10
행사를 한다. 설화수, 프리메라,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10%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롯데온 = 4일까지 '봄맞이 다이어트 대전'을 열고 닭가슴살 관련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또 자전거부터 킥보드까지...
성인 남성 피부 트러블 모음 2021-03-23 11:35:00
있다. 2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아줄렌이 함유된 블루 캐모마일 성분이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인 붉은기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5가지 히알루론산과 젤 텍스처가 72시간 이상 보습을 지속하여 속건조를 완화하고 피부 온도를 5도 낮추는 수분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3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해외시장 반격 나선 아모레, 동남아 최대 플랫폼과 동맹 2021-02-16 17:21:14
양사는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려, 미장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주력 브랜드 제품을 더 많은 동남아 지역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 대만 쇼피에도 처음 입점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은 4조9301억원으로 전년보다 21.5%...
‘일석다조’ 멀티케어의 시대 2020-12-07 11:38:00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마몽드 맨 리차징 올인원 플루이드 민들레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e 복합체인 리차징부스터가 우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로 지친 남성 피부에 새로운 에너지를 부여한다. 토너, 에센스, 로션 기능을 한 병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주름 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자랑한다....
피부 타입별 수분크림 고르기 2020-11-18 14:21:00
오래 지속하는 방법이다. 마몽드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 성분과 두 배 강화된 무궁화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이중 모이스춰 장벽 기술로 샐 틈 없는 촘촘한 이중 보습 막을 만들어 24시간 편안하게 밀착되어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지성 피부 피지와의 전쟁에서...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외에도 마몽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매출도 모두 지난해보다 늘었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174% 급증하며 역대 최대인 15억5천만위안(약 2천600억원)을 기록했다. 후의 대표 상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00% 더 많은 76만 세트가...
K뷰티, 中 시장 공략…아모레,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2020-11-06 15:08:40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려, 미장센, 시예누 등 총 10개 브랜드 6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주는 '스마트 미러'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발 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