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름형 건강기능식품 세계 최초 출시…내년 매출 목표 1000억" 2020-09-22 15:10:45
걸렸다. 2018년 필름형 홍삼 제품이 첫 허가를 받았다. 이 회사가 현재 생산 중인 ODF 제품은 17종이다. 의약품은 타다라필 실데나필 등 발기부전 치료제, 도네페질 성분의 알츠하이머 치매 치료제 등 12종이다. 닥터필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은 홍삼 프로폴리스 유산균 등 5종이다. 개발 중인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은...
'추석 선물, 카톡으로 하세요'…10월 4일까지 선물세트 기획전 2020-09-16 10:05:36
선물로 적합한 홍삼·정육·과일 등 명절 전용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명품 화장품이나 패션·주얼리 등도 살펴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중장년층을 위해 전통주, 차 세트, 골프공 선물 세트, 와인잔·테이블웨어 등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면역력 증진 상품이나 향균·살균 제품 등 건강·위생 관련 선물도 살...
[호텔소식]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선물세트 ‘건강을 잡아라!’ 2020-09-11 18:07:38
세트, 홍삼절편과 견과, 홍삼청 등 지역 명품 특산물들이 포함된다. 와인, 위스키 등 인터컨티넨탈의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최고급 주류도 소믈리에 셀렉션 상품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셰프 특선 차례상은 굴비, 한우, 문어 등 국내산 최상급 식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차례 음식이다....
코로나로 직격탄 맞은 특급호텔 '한가위 선물' 열전 2020-09-03 18:47:53
'한가족 세트', 청계산 꿀과 전통 수제 한과와 송편, 홍삼절편과 견과, 홍삼청 등 지역 특산물로 구성한 '그랜드 델리 초이스',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최고급 주류만 엄선한 '소믈리에 셀렉션'도 있다. 가격은 17만원부터 250만원까지, 10월 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선물세트 10개 이상 주문 시...
7천만원대 캠핑카부터 건강식품까지…편의점 추석선물 '풍성' 2020-08-27 09:52:49
선보인다. CU는 코로나19를 고려해 홍삼과 비타민 등 건강식품과 방역·위생용품 관련 선물세트를 확대했다. 또 홈카페족을 위한 다도 세트와 커피 컬렉션, 홈술족을 겨냥한 싱글몰트 위스키와 컬트 와인 등 프리미엄 주류를 준비했다. 아령, 짐볼 등 운동기구와 보드게임을 비롯한 놀이 세트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올 추석선물 '모바일 상품권' 대세" 2020-08-20 17:23:19
것이 장점이다. 커피교환권부터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명품 가방까지 선물할 수 있는 상품군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은 추석 선물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절반(50.1%)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e쿠폰을 선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어 신선식품(과일, 한우), 건강기능식품(홍삼, 비타...
그린알로에, `2020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7년 연속 수상 2020-05-28 10:00:00
통해 건강기능식품업계의 명품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알로에와 함께 면역증진에 각광받고 있는 홍삼도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과 17가지 진귀한 부원료를 합성부형제가 일체 함유되지 않은 천연원료만으로 진하게 달여 프리미엄급으로 출시해 기력보강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천지양, 6년 홍삼 통째 갈아넣은 '대표 건강식' 2020-05-19 16:17:40
글로벌 홍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홍삼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다.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 ‘명품도라지인후보감’은 국내산 도라지를 특허받은 제조 공법과 특수 설비를 사용해 추출한 전체식 통홍삼이 주원료인 환절기 목 건강 지킴이 제품이다. 합성첨가물 없이 도라지, 홍삼, 벌꿀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코로나19가 바꾼 홈쇼핑…색조 줄고 건강 '폭증' 2020-02-20 10:52:47
등 명품 및 주얼리 상품 주문금액도 14% 줄었다. 같은 기간 프로폴리스, 홍삼,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식품 주문액은 137% 뛰었다. 간편식품 주문금액도 5배나 급증했다. 다용도 세정제, 욕실 청소용품, 물티슈, 화장지 등 제품은 매진되거나 예상치를 초과해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하면서...
"코로나19로 쇼핑패턴 급변"…색조 화장품 덜 찾는다 2020-02-20 09:10:58
명품·주얼리 상품 주문액도 14% 줄었다고 20일 밝혔다. 기초 화장품 주문액은 77.3% 증가했다. 반면 프로폴리스, 홍삼,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식품 주문액은 137% 늘었고 간편식품 주문액도 5배 늘었다. 이밖에 다용도 세정제, 욕실 청소용품, 물티슈, 화장지 등도 매진되거나 예상치보다 많이 팔렸다. 롯데홈쇼핑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