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핑크는 달랐다, 'THE SHOW'로 증명한 '월드클래스' 2021-02-01 13:31:00
듣는 이 모두를 숨죽이게 할 정도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 멤버십 가입자 약 28만+유튜브 신규 구독자 270만명↑ 블랙핑크 'THE SHOW'의 멤버십 가입자 수는 약 28만으로 1차 파악됐다. K팝 걸그룹이 단 한 번에 끌어모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로써 이미 최다 관객수. YG는 며칠 후 유튜브와 함께 정확한 최종 집계 결과를...
블랙핑크는 달랐다…`THE SHOW`로 증명한 `월드클래스` 2021-02-01 09:40:23
이 모두를 숨죽이게 할 정도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 멤버십 가입자 약 28만+유튜브 신규 구독자 270만명↑ 블랙핑크 `THE SHOW`의 멤버십 가입자 수는 약 28만으로 1차 파악됐다. K팝 걸그룹이 단 한 번에 끌어모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로써 이미 최다 관객수. YG는 며칠 후 유튜브와 함께 정확한 최종 집계 결과를...
신한카드, 1250만명이 선택한 결제 플랫폼 '신한페이판' 2020-11-30 15:13:43
디지털 상담채널, 100% 디지털 카드 멤버십 서비스 디클럽, 빅데이터 기반 개인 소비지출 관리 등 디지털 기술과 금융을 융합한 다양한 혁신 활동을 추진 중이다. 신한카드는 또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소임을 다하고자 본업을 활용한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전국민...
‘함께 달려요’ TOO, 7월 ‘Running TOOgether’ 청량미 선사 예정 2020-06-24 11:16:30
‘로드 투 킹덤’ 막내 그룹으로 출연, 탄탄한 실력으로 매회 탈신인급 무대를 보여주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too는 7월 컴백에 앞서 오늘(24일) 방송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로 전...
TOO(티오오), 2nd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로 7월 컴백…커밍순 이미지 공개 2020-06-24 08:20:58
막내 그룹으로 출연, 탄탄한 실력으로 매회 탈신인급 무대를 보여주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TOO는 7월 컴백에 앞서 24일 방송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TOO의 무대와 밋앤그릿은 유튜브 Mnet K-Pop 채널...
유료멤버십 경쟁…배송 속도는 쿠팡, 할인은 이베이가 '최고' 2020-06-18 17:32:32
도전에 자사 멤버십 서비스를 크게 강화하고 있다. 가히 온라인쇼핑 멤버십 무한 경쟁시대라 할 만하다. 소비자로선 환영할 만한 일이다. 한국경제신문이 3사 멤버십 혜택을 비교·분석했다. 1인가구·워킹맘 맞춤형 ‘로켓배송’ 쿠팡의 가장 강력한 경쟁력은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는 ‘로켓배송’이다. 로켓와우클럽은...
깐깐해진 소비자…'감동의 경험'이 브랜드 재구매로 이어진다 2019-04-17 17:31:32
부문에 뉴트리원라이프, 통합멤버십 부문에 l.point, 의류 및 침구류 충전재 부문에 divo(디보)다운, 셀프빨래방 부문에 코인워시 365 등이 새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객 감동을 이끌어내는 데 있어 소비자의 신념, 태도 등 개인적 특성과 행동 의도는 기업이 파악해야 할 과제다. 마케팅 활동 시 광고 등을 통해...
'공룡' 스포티파이 온다…음원시장 무한경쟁 2019-03-25 16:13:00
놨다. 오랫동안 sk텔레콤 멤버십 제휴를 기반으로 손쉽게 회원을 늘린 멜론은 sk텔레콤과 계약이 끝나자 사활을 걸고 1위 지키기에 나섰다.스포티파이의 국내 상륙이 현실화되면 점유율 수성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음원은 스마트폰뿐 아니라 인공지능(ai) 스피커와...
웅진그룹, 코웨이 인수종결…6년 만에 `웅진코웨이` 한집 살림 2019-03-21 11:53:37
멤버십 제도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웅진코웨이의 고객 중 웅진씽크빅의 잠재 고객군인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가구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며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겁니다. 2007년 설립한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을 바탕으로 해외시장도 적극적으로 개척할 예정입니다. 웅진그룹은 코웨이...
친정 SKT, 멜론과 관계 청산...카카오 반격 카드는 2019-02-06 09:11:52
모드를 마감하고 본격적인 무한 경쟁에 돌입한다. 6일 IT업계에 따르면 멜론과 SK텔레콤은 음원 서비스 요금 할인 제휴를 이달 말 종료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의 T멤버십 가입자는 멜론의 스트리밍 요금제를 30%, T플 가입자는 `MP3 다운로드+무제한 듣기` 요금제를 50%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그러나 다음 달부터는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