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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폐 가진 변호사에 빠졌다"…에이스토리, 급등세 2022-07-04 09:30:36
시점부터는 웹툰 등 부가 판권도 추가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하반기에도 미드폼 예능 SNL 시즌2 공급과 `모레에도 꽃은 핀다`, `유괴의 날` 등의 작품 크랭크인에 따라 매출이 인식될 것"이라며 "내년 기대작인 `무당(가제)`의 경우 내년 초 크랭크인되고 하반기 중 첫 시즌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약 잘 키우니…휴미라 매출 '현대重 3社' 2배 2022-04-07 14:24:05
합계 13조원보다는 두 배 가까이 많다. 휴미라 판권을 가진 애브비의 지난해 매출은 561억달러(약 68조원). 블록버스터 의약품인 휴미라 하나가 애브비 전체 매출의 3분의 1이었다는 계산이 나온다. 신약의 부가가치는 일반 제조업과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크다. 똘똘한 신약 한 개 매출이 국내 조선, 디스플레이 대표...
1세대 필러업체 한국비엔씨, 바이오시밀러 시장 뛰어든다 2022-03-01 17:42:17
독점 제조와 판권을 확보했다. 골든바이오테크놀로지는 내달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안트로퀴노놀의 긴급 사용 승인을 신청할 예정이다. 한국비엔씨의 주력 사업은 ‘큐젤’ 브랜드로 잘 알려진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인 ‘비에녹스주’, 조직수복생체재료, 창상피복재, 콜라겐 조직 보충재, 유착방지재 등과 같은 미용...
'1세대 필러' 한국비엔씨의 변신…"이젠 종합 헬스케어회사" 2022-02-24 11:30:11
백신 후보물질에 대한 판권을 갖게 될 기회도 얻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7년에 설립된 유나이티드 이뮤니티는 면역항암제를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바이오기업이다. 매출 성장…사업 다각화로 '점프업'한국비엔씨의 주력 사업은 큐젤 브랜드로 잘 알려진 필러, 조직수복생체재료인 콜라플레오 및...
초록뱀미디어, 탑툰 운영사 '탑코'와 MOU…"웹툰· NFT 사업서 협약" 2022-02-14 14:35:04
웹소설에 대한 판권 개발과 투자를 진행할 예정으로, 향후 NFT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 창출과 해외 시장 공략도 적극 전개한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이태원 클라쓰, 스위트홈, 지옥, 지금 우리 학교는 등 웹툰을 소재로 한 드라마 콘텐츠들이 흥행에 성공했다"며 "웹툰 제작뿐 아니라 웹툰 IP를 활용한 부가산업도...
'송중기 효과' 통했나…첫날부터 2350억 몰렸다 2021-12-21 08:00:56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부가사업도 함께하고 있다. 2014년 12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다. 설립 이후 연평균 2편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방영해 현재까지 총 30여 편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성균관 스캔들', '어쩌다 발견한 하루', '거짓말의 거짓말', '산후조리원'...
래몽래인, 재수 끝에 코스닥 이전상장…"글로벌 콘텐츠 기업 도약 목표" 2021-12-14 14:11:53
제작 판권을 확보할 수 있고, IP를 확보해야 드라마 제작 수익에 그치지 않고 음원·VOD·채널 재판매·2차 창작 수익 등을 올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10년 방영한 성균관 스캔들은 1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부가 수익이 발생하고 있다. 공모 후 지분율은 최대주주인 위지윅스튜디오 20.17%, 김동래 대표 13.39% 등이다....
초록뱀미디어, 드라마 '어느날' 쿠팡플레이 통해 27일 첫 방영 2021-11-24 14:37:24
드라마 비중을 확대해 국내외 판권 유통 수익뿐 아니라 라이선스 사업 등 신규 부가 수익을 창출해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OTT 사업자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초록뱀미디어와 같이 자체 IP를 보유한 콘텐츠 제공자(CP)의 지위가 격상됐다"며 "자체...
대구 안경업계 '브랜드 경영' 확산 2021-10-26 18:07:36
달성했다. 라이선스 브랜드이지만 글로벌 판권까지 보유하고 있다. 2, 3세 경영인이 브랜드와 디자인 경영을 주도하면서 대구 안경업계의 변신 속도가 빨라졌다. 대구와 국내 안경업계는 과거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중심의 저가 수출에 의존해 부가가치가 높지 않았다. 하지만 안경광학이나 디자인, 마케팅을 전공한 2,...
'디지코 혁신' 나선 KT…1조 넘는 과감한 투자 2021-10-11 15:39:31
게 목표다. 콘텐츠 하나로 다방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원소스 멀티유즈’ 방식으로 선순환 체계를 구축했다. 스토리위즈가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해 콘텐츠를 제작하면 스카이티비, 올레tv, 스카이라이프 등에서 방영한다. 이후 시즌을 통해 후속 판권을 유통하고 지니뮤직에선 OST를 공개하는 식이다. 지난 8월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