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4-10-22 06:09:04
헤어, 바디, 마스크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비타민 화장품 전문 라인인 ‘닥터비타(Dr VITA)’에서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각 비타민 라인을 피부 고민에 맞춰 업그레이드했으며, 스피큘에 글루타티온 코팅을 적용해 미백에 효과를...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수 있는 '뷰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 11번가 = 오는 20일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진심' 기획전을 통해 투쿨포스쿨, 센텔리안24, 에스트라, 프리메라, 어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가을맞이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 고민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등을 고려해 365일...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 자연스러운 노화를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홍대에서 슬로우에이징 대표 브랜드인 넘버즈인, 바이오힐보, 아누아, 이니스프리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체험 행사를 펼친다. ▲ 쿠팡 = 오는 13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열어 한우를 최대 66% 할인...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음생은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과학의 힘을 기반으로 또 한 번의 진화를 이뤄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무엇보다 자음생 크림의 변화가 돋보인다. 자음생 크림은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에서 10년 연속 국내 매출 1위를 기록한 핵심 제품이다. 설화수는 특정 인삼...
스페컴, 국제 심포지엄 'ICLAS' 참여…자체 개발 '뷰티페이 CRM' 선보여 2024-10-08 15:32:55
안티에이징 중심의 메디컬 학술 및 임상을 공유한다. 올해는 2,000여 명의 해외 의료진들이 직접 참가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뻗어가는 K-메디컬 에스테틱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스페컴은 22년의 업력을 가진 전자 금융 및 IT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자체 개발한 뷰티페이 CRM을 본 심포지엄에서 선보였다....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세대의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더스킨은 2023년 6월 국내 TV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층에서 호응을 얻으며 런칭 1년 만에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는...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뷰티 시장은 지난해 313억 엔으로 약 6배 성장했다. 특히 스킨케어 품목은 10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미샤는 앞으로 일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오는 10월 오사카 앳코스메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인규 법인장은 “최근 얼리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금주핫템] 아모레 '메쉬 파운데이션'·닥스골프 FW 신제품 2024-09-07 07:00:04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에이피 뷰티가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메쉬 파운데이션 SPF36 PA+++'를 출시했다. 안티에이징(항노화) 효능을 지닌 성분이 함유돼 입체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이다. ▲ LF의 골프복 브랜드 닥스골프가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가을·겨울(FW)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안티에이징 솔루션 경험을 선사하는 게 콘셉트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비건 기능성 안티에이징자연으로부터 얻는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한 일상을 고려하는 효능 기반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네이처리퍼블릭, 美 공략 가속…코스트코 매장 200곳 뚫었다 2024-07-26 17:42:59
K뷰티 확산 흐름을 타고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코스트코 매장 200곳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엔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들어갔고, 올해 4월엔 미국 뉴욕 코리아타운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 올 들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립 플럼퍼 카테고리에서 ‘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