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생성형 AI 어시스턴트 애비(Abby) 출시 2024-11-22 15:47:54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광고주는 구매 유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또는 리드 생성, 데스크톱과 모바일 간 예산 배분 등과 같은 목표에 집중할 수 있다. 일대일 대화형 방식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 간단한 질문을 통해 각 마케팅 목표에 기반한 미디어 플랜을 자동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드밴스드 생성형 AI...
커지는 '혈당‘ 관심에…국산 홍삼 '싱글벙글' 2024-11-22 15:27:51
[박주연 /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 : 출시 15일만에 1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어서…소비자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향후에도 혈당 케어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과거 펜데믹으로 하늘길이 끊기며 매출 하락으로 고전하던 국산 홍삼의 새로운 활로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수진입니다.
캄보디아서도 K소주 열풍…하이트진로 “현지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14:44:05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지인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이온 몰(AEON MALL) 18개 매장을 비롯해 DFI LUCKY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매장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 대부분에 레귤러 소주 및 과일리큐르를 입점시켰다. 이러한 현지인 대상 판매를 기반으로 하이트진로의...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중고 럭셔리 브랜드 카테고리를 신설해 제품군을 다양화했고 미국에선 뷰티 분야를 중심으로 거래액을 늘리고 있다. 전 세계 틱톡숍 판매자는 약 1500만명에 이른다. 틱톡 사용자 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틱톡숍도 성장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는 전 세계 틱톡 사용자 수가 올해...
갭, 강한 실적과 연말 기대감에 주가 급등 2024-11-22 13:17:19
매장 혁신과 온라인 플랫폼 강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다. 특히, 유명 디자이너 잭 포즌의 참여로 제품 핏과 매장 디자인을 혁신하고 있으며, 마케팅에서 트로이 시반, 제니퍼 허드슨 등 대중적 인물을 활용해 브랜드의 문화적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갭의 연말...
[르포] '전기 SUV 경연' 펼쳐진 LA 오토쇼…그 선봉엔 현대차그룹 2024-11-22 13:16:20
EV LT가 차례로 시선을 뺏었다. 현지 브랜드 관계자는 "미국에서 내연기관 차는 트럭, 전기차는 SUV가 제일 잘 나간다"고 귀띔했다. '전기 SUV 경연'에서 가장 두드러진 브랜드는 현대차그룹이었다. 현대차는 이날 오전 9시 10분 가장 먼저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고 대형 전기 SUV 아이오닉9과 수소전기차(FCEV)...
"아마존도 내년에 EU 디지털시장법 조사받아" 2024-11-22 11:18:02
온라인 시장에서 자체 브랜드 제품을 우선하는지를 두고 내년에 EU 경쟁당국이 조사에 나설 것이라고 2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조사가 이뤄지면 빅테크(거대 기술기업)가 강력한 시장 지배력을 무기로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이른바 '빅테크 갑질'을 막기 위해 도입된 디지털시장법(DMA)을 적용받게 된다. 이...
요아소비 콘서트에 악뮤·뉴진스 뜬다 2024-11-22 11:17:03
스페셜 게스트와 콘서트를 함께한다. 21일 라이브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은 12월 인천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4~2025 초현실(cho-genjits)'에 그룹 악뮤와 뉴진스가 게스트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진행된 내한 콘서트에서 오직 요아소비만의...
'최고급 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韓 진출 20년만에 1만대 돌파 2024-11-22 11:03:26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벤츠의 최상위 럭셔리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국내 누적 판매 1만대를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04년 6월 '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를 시작으로 국내 럭셔리 세단 시장에 진출한 이래 20년여만이다. 국내에서 1만 번째로 인도된 차량은 지난 7월 출시된...
LG생활건강, 3000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41:46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은 안정적인 이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