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 많던 매장 어디 갔나" 했는데…1세대 로드숍 '미샤'의 부활 2023-06-19 14:35:43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미국 아마존 비비크림 부문에서 미샤는 판매량 ‘톱3’에 올라있다. 세계 최대 화장품 브랜드인 로레알과 ‘미국 국민 색조 브랜드’ 메이블린, 그 다음이 미샤댜. 일본 뷰티 미디어매체인 미미TV에선 최근 미샤 앰플이 스킨케어미용액 부분 1위를 차지했다. ○매각작업 늦춰질 듯에이블씨엔...
"악! 안약 아니었어?"…실수로 순간접착제 넣었다면 [건강!톡] 2023-06-10 13:05:32
두피 치료약 등 의약품(24%), 순간 접착제(18%), 화장품(4%), 전자담배 액상(3%), 기타(10%) 등이었다. 약사회,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안약 오인 점안사고를 막기 위해서는 △안약 사용 전 제품명과 사용기한을 확인하고, △시력이 저하되는 고령층에서는 무좀약, 접착제 등 점안제 오인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명동 거리 '니하오' 대신 '사와디캅·신차오' 2023-05-14 18:16:48
화장품업체 미샤는 명동 상권 점포에 동남아인에게 인기가 많은 베이스·비비크림 제품을 별도로 진열하고 있다. ‘서울 땅값 1위’로 유명한 명동의 대표적인 화장품 매장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동남아 국적 유학생을 직원으로 고용해 동남아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할랄 음식’을 판매하는 한식점도...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내놓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올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늘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증가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신현아...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업계...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업계...
한국콜마 '매출 2조' 첫 돌파, 기대되는 3가지 이유 2023-05-02 19:21:31
<앵커> 그런데 선케어는 화장품 제품 라인 중에서도 일부 아닌가요? <기자> 선크림 주문 늘어난 게 그렇게 주목할 얘기인가 싶을 수 있는데요. 선케어 제품은 선크림 뿐 아니라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파우더 등 색조라인 대부분이 해당됩니다. 일부 기초라인은 물론, 대부분의 색조에는 자외선 차단 기술이...
"봄 되니 남자들도 꽂혔다"…'꾸꾸족' 열풍에 매출 폭증 2023-03-15 12:05:58
남성 패션과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크게 늘었다. 우선 남성 의류 매출이 96% 뛰었다. 상품별로는 바지 매출이 363.2% 치솟았고, 티셔츠(매출증가율 282.8%), 맨투맨·후드(224.1%) 등 매출도 두드러지게 늘었다. ‘노마스크’로 일상생활을 보내게 되면서 화장품을 찾는 남성도 늘어났다. 위메프에서 남성...
브랜드스타즈, `2022대표한류브랜드(KWB)` 선정 발표 2022-12-06 15:41:44
K-푸드 부문에는 `CJ제일제당 비비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농심 짜파게티` `오뚜기 진라면` `파리바게뜨` `이삭토스트`가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매운맛을 대표하는 떡볶이와 라면에 `신전떢볶이`와 `불닭볶음면` 선정되었고, K-패션에는 손흥민 브랜드 `NOS7`, 선글라스 `젠틀몬스터`가 선정되었다....
라이징스타, 피부세포 콜라겐 촉진 `셀피스` 신규 시리즈 론칭 2022-11-17 13:58:25
아이돌화장품으로 유명한 라이징스타는 지난 16일 론칭쇼를 통해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스`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신제품 셀피스 시리즈는 청정 바다에서 서식하는 해양생물 `스피커스`를 정제해 피부 섬유아세포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식물성 콜라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