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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주택,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상업시설 '코벤트워크 동탄' 공급 2024-10-23 10:53:52
건전성을 바탕으로 2023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신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하기도 했다.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AI기술을 활용한 챗봇 서비스를 통해 코벤트워크 동탄의 다양한 소식을 알 수 있고, 문의 및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챗봇 서비스는 금강주택 카카오톡 채널추가...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숏폼 동영상 강의 플랫폼 ‘슬기로운 탐구생활’ 개발하는 스타트업 ‘루카스에듀테인먼트’ 2024-10-21 22:32:21
모두 다 저장됩니다.” ‘심리 상담’ ‘고민 상담’이라는 별도의 알고리즘 및 심리기반 딥테크 커스터마이징까지 모두 완료가 됐다. 장 대표는 “한국 교육업계 최초로 챗봇과 학생의 비밀스러운 대화 내용 모두가 전부 저장된다”며 “그 정보를 학부모, 또는 담당 교사 등의...
"86만→182만원? 말이 되나"…추석 1년 남았는데 '화들짝' [차은지의 에어톡] 2024-10-20 20:58:28
전화 증가로 예약센터 상담원 연결이 평소보다 지연되기도 했다. 이에 예약센터 대신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챗봇 서비스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한 상담 이용을 당부했다. 일부 고객은 시간이 지나면 항공권 가격이 지금보다 내려갈 것이라는 기대를 품고 있는 반면 또 다른 고객들은 나중에는 비싼 가격의...
"온라인 강의 AI가 실시간 번역"...LG유플러스, 메타버스에 통번역 기능 도입 2024-10-20 14:02:38
챗봇, AI NPC 등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대학 홍보, 학생 심리 상담, 회화 공부 등을 추가해 이용자 간 상호작용을 늘리고 플랫폼 체류시간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전승훈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상무)은 “메타버스 산업에서 AI 기술 적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특화 메타버스 서비스의 강점을...
산업기술 R&D 혁신에 AI 활용…2030년까지 600개 프로젝트 추진 2024-10-17 09:31:39
봇 상담으로 제공한다. R&D 과제의 기획, 평가, 관리를 담당하는 전문기관의 전문성도 AI를 통해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산업부는 이날 함께 발표한 '산업 데이터 활용 활성화 방안'을 통해 데이터 전처리 자동화 시스템 등 기업의 AI 활용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안덕근 장관은...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집중…'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10-15 16:39:20
상담인력은 난이도가 높은 상담에 집중해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AI음성봇(AI상담사)’ 서비스를 고도화해 결제 내역 안내, 분실 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 심사, 대출 상담 등에 활용하고 있다. 음성 안내를 통한 상담은 물론 필요 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로 전환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디지털 혁신 나선 금융사…AI·데이터로 플랫폼 구축, 고객·기업 접점 대폭 늘린다 2024-10-10 16:40:15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한화생명)’ ‘청약 전 답변 조회 서비스(교보생명)’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종합 차량 관리 및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카 케어’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AI 확대 적용 등 디지털 혁신도 가속화하고 있다. 현대해상은 가입 시...
현대해상, AI 음성봇·ARS '보상비서'…디지털 혁신 가속 2024-10-10 16:20:51
상담 업무도 AI 음성봇을 도입해 효율화했다. 현대해상은 보험 가입 후 해피콜 등에 적용한 AI 음성봇 서비스를 지난해 하반기 자동차 사고 초기 안내와 자동차 보상 진행 상황 안내로 확대했다. 올해 초에는 국내 최초 개인형 ARS 시스템인 ‘Hi보상비서’를 선보였다. 자동차 사고가 나면 고객은 병원 치료비 지급 서류...
신한라이프, 영업지원플랫폼 고도화…고객 편의성 높여 2024-10-10 16:20:22
신청 서비스’도 열었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센터 상담 업무에 ‘AICC 음성봇’도 도입했다. 고객이 말하는 내용을 스스로 인지해 ‘TTS(문자를 음성으로 전환하는 서비스) 음성 안내’와 최종 업무처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콜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할 때 기존처럼 ARS 안내 음성을 듣지 않고 원하는 서비스를 ...
KB손해보험, AI 아나운서·AI 명함 도입해 효율성 끌어올려 2024-10-10 16:18:39
구축해 AI 기반의 고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KB금융그룹 7개 계열사의 콜센터를 통합한 플랫폼으로 AI와 클라우드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콜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콜봇은 음성인식과 음성합성 기술을 결합한 음성 안내 서비스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