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중국서 인기 시드나…한국 브랜드, 색조·급성장 부문 '톱10'에 각각 2개 그쳐 2019-06-03 17:47:13
마스크, 메이블린뉴욕의 레모네이드 크레이지 아이섀도 등 혁신적 제품이 중국인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고 분석했다. 또 바이췌링, 이노허브처럼 끊임없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내놓는 현지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했다고 진단했다.“sns 마케팅이 급성장 비결”칸타월드패널은 지난해 중국에서 급성장한 브랜드...
아이돌처럼? ‘촉촉’ 피부 ‘뚜렷’ 메이크업 연출법 2019-05-27 15:45:00
퀵 마스크팩을 활용해도 좋다. 냉장고에 넣어놓고 사용한다면 피부 온도 낮추기에도 제격. 이때에는 세안 후 마스크팩을 바로 사용할 것. editor’s pick 닥터브로너스 유칼립투스 퓨어 캐스틸 솝 유칼립투스 오일이 코를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립스틱·섀도·마스카라 등 全제품 3500원 '가성비 甲'…씨엔티드림, 가격 경쟁력 비결은 2019-03-13 17:20:22
마스크팩, 헤어팩, 여성청결제 등을 납품해 지난해 1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원료와 내용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기 제조 비용을 절감했고, 온라인 판매에 주력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화장품 가격의 70~80% 비중을 차지하는 용기 제조 비용을 스파우트 파우치로 대신해 생산비를 10~20%로...
간편한 수정화장 노하우 2019-03-06 18:21:00
없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화장이 밀리는 것은 당연한 일. 이에 수정 화장에 더욱 힘쓸 수밖에 없다. 바쁜 일상 사이에 틈틈이 수정해야 하는 만큼 빠르고 간편한 수정 화장 노하우가 필요할 터. 항상 휴대하는 기본 뷰티 아이템을 활용해 손쉽게 수정하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잘못된 수정...
나흘 만에 3만개 팔린 '30구 팔레트'가 뭐길래 2019-02-27 20:49:00
미샤의 3300원짜리 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의 1000원짜리 마스크팩 등 베스트셀러들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브랜드의 초창기 성장을 주도한 핵심 제품이었죠. 그래서 지금도 화장품 업체들은 “어떻게 하면 신제품을 베스트셀러로 만들까” 늘 고민하곤 합니다.네이처리퍼블릭의 ‘30구 팔레트’는 그런...
외국인 관광객 선호 화장품 마스크팩에서 색조로 변화 2019-01-25 09:17:44
화장품 마스크팩에서 색조로 변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화장품이 마스크팩에서 색조 화장품으로 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외국인 관광객이 주로 찾는 상권인 서울 홍대앞과 명동, 동대문, 강남 지역 점포의 판매...
후·3CE·메디힐 마스크팩…'K뷰티 파워' 입증했다 2018-12-26 17:46:32
열고 마스크팩 판매를 끌어올렸다.이 밖에도 후 라네즈 비디비치 설화수 헤라 에뛰드하우스 등 국내 대표 브랜드마다 밀리언셀러를 배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설화수의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 헤라의 ‘uv미스트쿠션’,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2018 연말 선물, 당신의 선택은? 2018-12-07 16:32:00
립스틱,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섀도를 한 구성에 담아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찬 구성과 이전과는 다른 패키지로 희소성을 높였다.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올 한해 고생한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도 좋을 아이템이다. 리얼테크닉스 얼굴에 바르는 뷰티 제품은 물론 뷰티 툴에도 화려한 홀리데이...
네일 바르고 스파하는 아이들…성인문화 유포하는 지나친 상혼 2018-12-04 08:00:19
주면서 마스크팩을 붙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입장료와 체험비가 따로따로인데도 현장 예약을 미리 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받을 수 없을 정도다. 카페를 찾은 아이들은 푹신한 분홍색 소파에 나란히 앉아 마스크팩을 붙이며 아로마 오일을 푼 물에 족욕을 할 수 있다. 아동용 수성 네일 제품으로 알록달록한 네일아트를 받을...
가성비에 반했다…편의점 화장품에 꽂힌 20대 2018-11-08 18:21:49
계획”이라고 말했다.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메디힐’도 편의점 시장에 뛰어들었다. 지난달 말 편의점 gs25 전용 클렌징 제품인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를 처음 내놨다. 기존에 올리브영 롭스 등 h&b스토어에서 판매하던 20장짜리 패드가 인기를 끌자 편의점에 2장짜리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