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신병 리그' 말 나오더니…20대女 '야구'에 푹 빠진 까닭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6-15 08:30:02
커지고 있다. 최근 일부 프로야구팀은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굿즈 판매에 열을 올릴 정도다. "이런 가성비 없다"특히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야구만큼 가성비가 뛰어난 '종합 엔터테인먼트'가 없다는 분석도 있다. 평균 3시간에 달하는 야구 경기의 입장료는 구장마다 편차가 있지만 1만원 안팎이다. ...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여름 준비…반려동물·직구 행사도 2024-06-15 07:00:56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짱구는 못말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제작된 한정판 짱구 무드등을 포함해 약 1천종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체험존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짱구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지난달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탄광마을의 흰둥이'를 직접...
'시리야, 너 사람 다 됐구나'…작정하고 AI 승부수 던진 애플 2024-06-11 05:59:53
앱스토어의 150만개 앱과도 호환할 수 있어 풍부한 활용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날 애플은 비전프로 OS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손가락 탭을 통해 기존의 2D 사진에 심도를 더해주고, 다른 친구와 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4K 울트라 디스플레이도 탑재해 마치 현장에 둘러싸인 것처럼...
"센스 있고 살갑네"…月 3000만원 더 버는 동네 약국 비결 2024-06-10 13:19:00
다른 뷰티 업체 관계자는 "(리뷰 솔루션을 도입하자) 100% 기여는 아니겠지만 매출이 31% 늘었고 최근 리뷰를 보면 리뷰가 좋아 구매했다는 글이 많이 늘었다"고 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판매자라면 월 1만9900~5만9900원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I가 모든 과정을 대신하는 만큼 비용도 외주일...
크몽, ‘제3회 프리랜서데이’ 개최…오비스는 도계전산정보고와 MOU 체결[Geeks' Briefing] 2024-05-31 16:29:37
있다. 이번 협약은 와디즈스토어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활성화, 크리에이터 펀딩 및 커머스 사업 추진에 관해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와디즈가 보유한 펀딩 및 커머스 서비스와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 간 협업 구조를 마련해 오는 6월부터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단독] 10억 터졌다더니 2배 더 커진다…바오패밀리 팝업 '들썩' 2024-05-31 09:25:51
팝업스토어는 2주간 총 2만 명이 방문, 11만 여개의 굿즈가 팔리는 등 ‘대박’을 쳤다. 여기에 힘입어 작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매출 7750억원, 영업이익 660억원으로 각각 전년보다 2.4%, 17.9% 성장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에버랜드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해 7월 태어난 쌍둥이 자이언트 판다 루이바오와...
9월에도 못 내린다…엔비디아 12%에도 증시 급락 [글로벌마켓 A/S] 2024-05-24 07:34:01
오크 뷰를 사업 파트너로 끌어들여 티켓마스터와 계열사를 밀어주는 행태가 반복되어온 점도 위법 사항으로 꼽혔다. 이러한 프로모션 등은 아티스트 또는 공연장 등의 수익을 악화시키는 한편 리베이트 비용을 높여 결과적으로 티켓 가격을 높이는 피해가 나타나게 된다. 이에 대해 라이브네이션측은 티켓 재판매 사이트인...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태국 온오프라인 시장 공식 진출 2024-05-21 10:06:37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BEAUTRIUM)'과 '왓슨(Watsons)'에도...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베트남 이어 태국 시장 진출 2024-05-21 08:53:49
=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과 '왓슨'에도 입점해 14개 제품을...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본점 2층과 잠실 에비뉴엘 3층에서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어 수영복과 리조트웨어를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이번 주말까지 한국의 향을 담은 뷰티브랜드 '취'(CHI)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