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효리·한소희·차은우…기온 떨어지자 눈도장 찍고 나섰다 2023-10-15 17:36:01
돌입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신규 광고모델이 잇따라 등판한 곳은 스포츠·아웃도어 업계다. 단가가 높은 패딩 겨울 의류 판매가 걸려있는 만큼 소비자가 겨울 옷을 구입하기 전 눈도장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한발 앞서 여름께부터 신규 모델이 등장한 화보를 내놓고 있다. 우선 아이더가 ...
모바일 퍼즐게임 '스타웨이 권은비' 정식 출시 2023-08-30 09:00:02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권은비의 화보를 수집 및 감상할 수 있다. 이후에도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테이지와 매거진 등이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실력을 경쟁할 수 있는 모드도 선보였다. 게임에서 획득한 권은비 카드를 강화 및 장착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하는 ‘타임 어택’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더보이즈' 새 모델 발탁…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2023-08-21 09:37:28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에 공개된다. 이번 화보는 앰플엔 베스트 제품과 현재의 특유의 맑고 깨끗한 매력을 담아냈다. 앰플엔 관계자는 "더보이즈 현재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앰플엔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것이라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하는 앰플엔의...
“젝시믹스는 차원이 다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윤성빈과 함께한 TV광고 캠페인 공개 2023-05-30 16:02:35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해외진출과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예고했다. 콘텐츠 공개 시점인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자사몰 판매 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전주대비 구매건수는 35%, 신규 가입자수는 26% 증가하며 평소보다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젝시믹스는 그동안 액티브웨어뿐만 아니라 스윔웨어,...
40억 투자받은 '주방로봇' 스타트업…무신사, 올여름 패션 트렌드 공개 [Geeks' Briefing] 2023-05-09 15:22:35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오는 10일 공개하는 23 서머 프레젠테이션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렛츠 고 아웃(LET'S GO OUT)’을 주제로 펼쳐진다.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담은 휴양지 컨셉트로 촬영한 고감도 화보를 무신사 스토어에서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는 글로벌 브랜드 패션쇼에서...
"아울렛 생긴 줄 알았어요"…오픈 첫날 주차장 가득 채웠다 [현장+] 2023-05-04 21:00:02
대표는 자신이 출연한 화보 앞에서 기념사진을 남기며 "지역주민으로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겠다는 유니클로의 철학이 마음에 들어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 지난해 SPA 브랜드 1위 탈환 2005년 국내에 진출한 제조·직매형 의류(SPA) 유니클로는 2019년 일본...
다시 만난 '도깨비' 커플…김고은·공유 같은옷 입는다 2023-05-01 16:40:20
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의 태도와 부합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모델 발탁과 함께 김고은의 올해 봄·여름(23 SS) 우먼스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김고은은 화보에서 다양한 애슬레저(운동도 가능한 편안한 옷차림)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 트레이닝 셋업, 크롭 티셔츠,...
참존, 브랜드 앰버서더 '신예은' 발탁…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 2023-03-17 16:35:52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앰버서더 발탁 기념으로 화장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참신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신예은의 신규 광고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소식은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클리오, 안유진과 함께한 23SS 코숏에디션 화보 공개 2023-02-16 09:13:09
In Seoul)`의 화보를 공개했다. 클리오 코숏에디션은 한국의 토착 고양이(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 받아 재해석해 컨셉추얼하게 출시되는 23 SS 신제품이다. 리뉴얼된 한정 패키지로 선보이는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2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되는 `프로 아이 팔레트`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신원 여성복 `씨(SI)`, 모델로 송해나 발탁…SS컨셉 `프렌치` 2023-02-03 16:10:02
23 SS 화보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신원 관계자는 "평소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모델 송해나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모습과 씨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입에 나설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