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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 5주차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0-28 14:46:09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라인이다. 아토베리어365 라인은 피부장벽 강화와 고보습 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아토베리어365는 특히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 캡슐, 더마온이 포함되어 촉촉함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이 날 강의를 진행한 에스트라 박대현 차장은...
시험기간 힘내세요! ‘2019 캠퍼스 브랜드 페스타’ 성료 2019-10-08 15:05:53
전달했다. 더불어 LG 그램 노트북·LG 롤리키보드2·무선마우스, 안다르 레깅스 및 할인쿠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크림 본품 및 올리브영 샘플 교환 쿠폰, 아임닭 제품 및 할인쿠폰, 엽떡앱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표소영(동국대...
일본에 왕좌 내준 '중국 K-뷰티'…'광군제' 공략 사활 2019-09-11 11:37:43
주력 브랜드인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 온라인·홈쇼핑 전용 신제품 출시와 신규 브랜드 2개 론칭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업체도 중국 마케팅 확대로 수출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2019-08-08 09:25:44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내놓은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라인을 필두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제덤’ rx,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털 밸런싱 케어라인 ‘테라크네’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라인을 갖추고 있다.아리얼, 자연주의 마스크...
올리브영, 올 여름 진정 성분 화장품 매출 34%↑ 2019-07-18 08:43:56
내세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1위를 차지했고, 두 성분을 함유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의 매출도 전년비 85% 급증했다. 이외에도 피부 장벽 개선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화장품 매출은 28% 증가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네오팜, 병원 매출 증가로 안정적 성장 예상" 2019-05-31 08:23:49
제한적일 것이란 설명이다.김 연구원은 "스킨케어 제품인 아토팜과 제로이드는 각각 소비 연령층 확대 및 병원 커버 지속 확대가 예상된다"며 "페이셜케어 제품인 리얼베리어는 지난 3월 출시한 남성용 제품으로 타깃을 확대하고 하절기 제품으로 계절성 축소와 마케팅 확대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영업이익률 증가 1위 화장품주는 네오팜. 비결은? 2019-05-02 09:30:05
견조한 매출액 성장을 이어나갔다.리얼베리어는 4분기에만 약 30개 가량이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총 630개)하며 헬스앤뷰티 스토어 입점 매장 수 확대, 색조 및 안티에이징 등 신규 라인 런칭 효과가 지속되며 실적에 기여했다.네오팜의 화장품 브랜드 ‘제로이드’.? [사진=네오팜 홈페이지]네오팜의 1분기는 전...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영업익 26%↓…"투자확대 영향" 2019-04-29 09:03:55
'아토베리어 365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카테고리를 다변화했고, 아리따움 등 멀티브랜드숍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렸기 때문이란 설명이다.아모스프로페셔널은 유통 채널 조정의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 식물 유래 성분의 '보타닉 캄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헤어 전문...
겟잇뷰티 라라리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소개로 화제 2019-03-15 21:40:01
`스킵케어 루틴` 비법으로 이때 채경이 사용한 로션이 바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이다. 채경에 이어 연두콩은 수분 레이어링을 이용한 `기초 메이크업` 꿀팁을 선보였다. 채경과 마찬가지로 많은 기초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한가지 보습 제품으로 차곡차곡 쌓아 올리듯 수분레이어링을 해주면 메이크업이 들뜨지...
'네오팜' 10% 이상 상승, 브랜드와 유통 채널의 동반 성장 - 교보증권, BUY 2019-03-07 15:12:15
기록. 브랜드별로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가 각각yoy 8%, 67%, 22%, 31% 증가. 2018년 기준 오프라인 채널 비중은 yoy5%p 상승한 48%(병원, h&b, 면세 매출 각각 yoy 45%, yoy 22%, yoy83% 추정)기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