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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폰이 60만원?…삼성·애플 맹추격 '샤오미' 韓 상륙 2025-01-15 14:05:07
사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제품 애프터서비스(A/S), 고객지원 등 다양한 부분에서 한국 사용자들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면서 한단계씩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샤오미코리아는 이날 스마트폰 외에도 로봇청소기, TV, 보조배터리, 무선이어폰, 워치 등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들 제품은 이달 말부터 다음 달...
"한국 접수하러 왔다"…제품 본격 출시 2025-01-15 12:29:52
체험, 구매, 애프터서비스(AS)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의 위치를 검토 중이다. 첫 매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우선은 온라인 시장을 중심으로 이날부터 2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스마트폰, TV, 웨어러블, 보조배터리, 로봇청소기 5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가장...
샤오미, 한국 출격…스마트폰·TV·로봇청소기 오늘부터 순차출시 2025-01-15 12:07:53
협력하며 한국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샤오미는 제품 체험, 구매, 애프터서비스(AS)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의 위치를 검토 중이다. 첫 매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우선은 온라인 시장을 중심으로 이날부터 2월 초까지...
"어릴 때 많이 했는데"…'추억의 과학상자' 이젠 역사 속으로 2025-01-12 14:37:02
종료하게 됐다”며 “구매·문의·애프터서비스(AS)는 1월 24일까지 가능하다”고 공지했다. 과학상자는 투박한 디자인의 철제 부품들로 구성됐지만 꾸준히 새 모델을 선보이며 코딩팩, 로보박스 등 다양한 신모델을 선보여왔다. 초기 모델에는 '자라나는 세대에게 과학적인 두뇌를 개발시켜 과학화 시대의 자녀를...
삼성·LG도 속수무책…中 로봇청소기 '역대급 기술' 뭐길래 [영상] 2025-01-09 14:20:37
브랜드들은 약점으로 꼽히는 보안, 애프터서비스(A/S) 문제를 털어내는 데도 적극적이다. 로보락의 기존 플래그십 모델 S8 맥스V 울트라는 글로벌 인증기관 UL 솔루션즈의 사물인터넷(IoT) 보안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인증을 획득했다. 에코백스는 앞서 미국에서 자사 로봇청소기가 해킹되는 일이...
얼마나 춥길래? 세탁기도 '꽁꽁'…"잔수 제거해야" 2025-01-09 08:43:51
삼성전자서비스가 최근 3년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들어온 세탁기 결빙 애프터서비스(AS)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영하 10도에 육박하는 강추위가 3일 이상 이어지면 결빙 AS 신청이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저 기온이 영하 14도였던 작년 1월 23일의 경우 결빙 AS 접수 건수가 일평균 2배, 다음 날인 24일에는 일평균...
한파에 방치했다 '아뿔싸'...관리 필요한 '이 가전' 2025-01-09 08:02:19
최근 3년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들어온 세탁기 결빙 애프터서비스(AS)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영하 10도에 육박하는 강추위가 3일 넘게 이어지면 결빙 AS 신청이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말까지 영하 10도 이하 강추위가 예보된 상황인 만큼 세탁기가 결빙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조언한 자가...
한파에 세탁기 결빙 주의보…"수도꼭지 보온, 잔수 제거로 예방" 2025-01-09 07:01:02
9일 삼성전자서비스가 최근 3년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들어온 세탁기 결빙 애프터서비스(AS)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영하 10도에 육박하는 강추위가 3일 넘게 이어지면 결빙 AS 신청이 급증했다. 최저 기온이 영하 14도였던 작년 1월 23일의 경우 결빙 AS 접수 건수가 일평균 2배로, 다음 날인 24일에는 일평균 2.2배로...
플랫포스, Saas형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 시리즈 A 투자 유치 2025-01-06 16:50:40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폰기프트 서비스는 누구나 쉽게 모바일 상품권을 발행, 유통할 수 있는 서비스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개발 설치가 필요 없고 초기 비용이 들지 않아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중견 소상공인들까지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면세점, 동물병원, 특급호텔, 자동차 애프터마켓,...
김유진 한샘 대표 "차별화된 고객 경험 강화" 2025-01-06 08:46:16
독창적이고 고유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를 위해 한샘은 책상·부엌 카테고리 신제품 출시, 인테리어 디자인·설계 노하우의 매뉴얼화 등을 추진한다. 제품개발뿐 아니라 마케팅, 영업, 시공, 애프터서비스(A/S)까지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품질을 개선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