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간 뉴스캘린더](26일∼2일) 2018-11-25 08:00:07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상대 영포빌딩 문건 국가기록원 이관 요구 소송 1회 변론(11:30 서울행정법원 B208호) ▲ 법무부, 사개특위 전체회의(10:00 국회) ▲ 법무부, 본회의(14:00 국회) ▲ 문체부, 2018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11:00 광화문 중앙광장) ▲ 여가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10:00 국회) ▲ 여가부,...
"팩 하고 에센스 바르는 '4050 아재' 늘었다" 2018-10-29 11:15:48
동안 매일 5000원 쿠폰까지 제공된다. 임석훈 티몬 리빙실장은 "경제적 안정감을 바탕으로 젊은 감각을 유지하는 영포티뿐 아니라 이제는 영피브티 남성들이 뷰티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탄력, 미백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팩과 에센스를 구입하는 적극적인 소비자들도 늘고 있는 것으로...
멋진 남자가 된다…‘영포티’를 사로잡는 홍콩 여행 2018-09-07 04:03:29
시티(kowloon city)에 모여 있다. 주윤발의 단골집 중 하나인 팀 초이 키(tim choi kee)는 1948년 이후 3대를 거쳐 운영 중인 식당. 완탕, 콘지, 장펀, 포크찹 등 홍콩 서민 음식 음식들이 많다. 주윤발이 즐겨 먹는 요리는 ‘뎅짜이 콘지’와 ‘야오티우 장펀’이다. 뎅짜이 콘지는 돼지 껍데기와...
헬스&뷰티 시장 '체크슈머' 뜬다 2018-07-23 18:03:46
민감한 젊은 40대, 이른바 ‘영포티’의 매출 비중 증가도 상반기 특징으로 꼽았다. 40대 이상 회원의 매출 비중은 2012년 6.8%에 불과했지만 2014년 10.9%, 2016년 16%까지 늘었고 올해 상반기 20.7%를 기록했다. 이들 영포티는 비타민·미네랄 같은 건강기능식품과 손톱 스티커, 색조 화장품 등을 주로...
올리브영 "화장품·생리대 성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 늘었다" 2018-07-23 11:22:33
'영포티(Young Forty)'의 매출 비중이 늘어난 점도 눈에 띈다. 올리브영에서 40대 이상 회원의 매출 비중은 2012년 6.8%에 불과했지만 2014년 10.9%, 2016년 16%까지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20.7%를 기록했다. 이들 영포티는 비타민·미네랄 같은 건강기능식품과 손톱 스티커, 색조 화장품 등을 주로 찾았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04 08:00:01
ETF 180704-0074 경제-003606:15 고급호텔 이용객 젊어져…'영포티·2030' 주고객 부상 180704-0082 경제-003706:23 상반기 해외주식형 펀드 운용성적 1등은 AB운용 180704-0086 경제-004306:30 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 확대에 비과세상품 '인기몰이'하나 180704-0088 경제-004406:30 앉아서 1억3천 버는...
[주요 기사 1차 메모](4일ㆍ수) 2018-07-04 08:00:01
▲ 고급호텔 이용객 젊어져…'영포티ㆍ2030' 주고객 부상(송고) ▲ '주 52시간' 공공기관 10곳 중 9곳 탄력근무제(송고) ▲ 증권사 7월 코스피 예측 출발부터 '삐끗'(송고) ▲ 날개 잃은 증시에 날개 돋친 인버스 ETF(송고) [ITㆍ과학] ▲ 휴대전화 소액결제 명의도용 의심때 구매자 정보 요청...
고급호텔 이용객 젊어져…'영포티·2030' 주고객 부상 2018-07-04 06:15:02
고급호텔 이용객 젊어져…'영포티·2030' 주고객 부상 52시간 근무제·워라밸 등 소비문화 확산 영향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등으로 직장인들의 '워라밸'(일과 생활의 균형) 문화가 확산하면서 고급호텔이나 식당을 찾는 주 고객층이 '젊게 살고 싶어하는 40대',...
'영포티' 40대 여성, 화장품 구매 늘었네 2018-06-04 17:23:50
고객인 헬스&뷰티(h&b) 스토어에서 40대 여성들의 화장품 구입이 늘고 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영포티’ 소비자들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소비를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4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한 세일 행사에서 40대 이상 소비자들의 매출이 작년...
올리브영 찾는 40대 여성 늘었다…"트렌드·가성비 민감해져" 2018-06-04 15:49:14
여름철을 맞아 20∼30대 여성은 이 기간 화장품보다는 몸매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등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젊게 살고 싶어하는 40대(영포티)가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새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