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2019-10-22 10:54:32
[게시판]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 동아제약은 22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하고 총 14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파티온은 흔적 케어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옴므'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동아제약은...
[이슈+] '그루밍족' 3040 멋쟁이 남자, 불황에 돈 더 쓴다 2019-10-18 14:35:30
2017년에는 26%, 2018년에는 27.3%로 늘어났다. 남성고객의 구입 품목도 화장품, 해외명품 등이 우선 순위로 올랐다. 남성 우수 고객의 구매 상품군 순위(매출 기준)는 2017년 가전·남성의류·아웃도어 순이었으나 올해(1~9월)의 경우 가전·화장품·해외명품 순으로 변화가 나타났다. 특히 남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19 15:00:02
190619-0605 경제-009913:57 화장품 용기 전문기업 펌텍코리아, 내달 코스닥 입성 190619-0613 경제-056214:00 '돼지열병 비상'에 뿔난 농가 "음식물 급여 금지하라" 190619-0619 경제-010014:02 기업은행, 중소기업 경영승계 지원 펀드 1천230억원 조성 190619-0621 경제-010114:03 네덜란드에 유럽 진출 한국기업...
명품→女패션으로…유커, 백화점 쇼핑 목록이 달라졌다 2019-05-05 06:00:00
남성 전문관에 각각 구찌 맨즈와 디올 옴므를 입점시켰다.신세계백화점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서 이달 말까지 중국인 소비자 마케팅을 이어가며 노동절 이후 국내를 방문하는 유커 수요를 공략할 예정이다.우선 오는 10일까지 은련카드로 50~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중국인 소비자들에게...
LG생활건강, '숨37°옴므 올인원 이종석 크림' 출시 2018-09-06 14:06:33
LG생활건강, '숨37°옴므 올인원 이종석 크림'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LG생활건강은 6일 자연·발효 화장품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거칠어진 남성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을 내놨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한결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헤라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출시 2018-07-10 10:44:20
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 고급 화장품 브랜드 헤라 옴므는 남성용 스킨 신제품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마치 청량음료처럼 상쾌하게 터지는 수분 캡슐이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식물 유래 성분이 있어 외부 환경이나...
[해외직접투자] 럭셔리 기업 랭킹 1위, 프랑스 `LVMH 그룹` 2018-06-20 13:23:31
동사는 와인, 주류, 향수, 화장품, 시계, 보석 등 많은 사업부문이 패션 브랜드 외에도 다수 포진해 있는데요, 모든 부문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매년 10%이상 혹은 그 이상의 자체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다른 사업부문에서도 꾸준하게 호실적을 내며 어느한 부문 빠질곳 없이 견고한 성장을 하고...
[Trend in] 귀차니즘에 빠진 남자들에게 `올인원`을! 2018-05-31 11:40:53
화장품이 바로 ‘올인원 화장품’.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기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선호한다. 오늘의 [Trend in]에서는 귀차니즘을 느끼는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들을 소개한다. 게리쏭 맨즈 원,우선 향부터 ‘나는 남자다’를 느끼게 해준다. 너무 강하지 않게 은은하게 오래 지속된다. 땀이 많이 나도 향기가 지속되는...
"깐깐한 검증 받아라"… 명품 브랜드도 한국부터 '노크' 2018-05-24 17:40:13
세계 화장품 대세가 된 k뷰티글로벌 '테스트베드' 된 한국아르마니·비오템옴므 한국서 신제품 먼저 내놔 나스는 품절된 제품 재출시 [ 민지혜 기자 ] k뷰티가 세계 뷰티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내놓을 때 한국 여성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하거나...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퀵케어’ 돕는 뷰티템 인기 2018-05-21 09:54:42
가능한 ‘선스틱’ 제품 출시 봇물 올 봄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을 꼽자면 선스틱을 들 수 있다. 손에 묻지 않고 빠르게 사용 가능한 스틱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인 선스틱 역시 퀵케어를 돕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휴대가 간편해 외출 중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용이하다. ‘어바웃미 유브이 퍼펙트 쉴드 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