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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은행, 다음달 15일 신규 상품가입 중단…대출 만기연장 5년까지 2022-01-12 18:14:36
없이 응대할 계획이다. 펀드 및 신탁 상품의 기존 고객에 대한 지원책도 마련됐다. 펀드는 환매 전까지 서비스를 유지하며, 보유중인 펀드에 대한 추가매수 거래와 펀드 자동이체 거래도 유지할 예정이다. 신탁상품의 경우, 신탁보수율을 인하, 또는 인하 예정이며 펀드 상품에 대해서도 별도의 고객 혜택을 검토 중이다....
코로나19로 ‘집콕’ 시대 개막…MZ세대 겨냥한 편의시설 갖춘 곳 인기 2021-12-23 10:21:32
율이 높은 생활형숙박시설,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먼저 도입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서울 도심의 중심업무지구인 을지로 일대에 분양중인 생활형 숙박시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는 단지 내 여가생활, 문화생활과 손님 응대까지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게 조성될 계획이다. 이곳은 전문직 고소득자가...
해외서 검증받은 세라젬…국내 늦깎이 돌풍 2021-12-07 17:29:58
약 800곳”이라며 “고객 응대와 관리를 인사 제도의 핵심으로 설정하는 등 옴니 채널을 구현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세라젬이 서울 역삼동 센터필드에 ‘세라제머타운’을 조성한 것도 이 같은 비전을 실천에 옮기기 위해서다. 연면적 4000㎡ 규모로, 최근 신설된 최고고객책임자(CCO)와 산하...
독일 '신호등' 연정협상 본격화하나…'킹메이커' 이번주 결정 2021-10-05 19:07:51
사민당은 이런 요구에 대해 차분하게 응대했다. 라스 클링바일 사민당 사무총장은 "지금 중요한 것은 레드라인을 규정하는 게 아니다"라면서 "사민당에 최저임금 12유로와 지급가능한 월세, 안정적인 연금이 중요한 문제라는 것도 알려진 사실"이라고 말했다. 앞서 녹색당과 자민당은 지난 28일 첫 수뇌부 회동을 하고 예비...
격리 면제에 해외 한인사회 '들썩'…문의 폭주·공관 비상(종합3보) 2021-06-16 20:22:05
영사 업무 담당이 아닌 직원들까지 동원해 응대하고 있다. 정부가 발표한 지침에 담기지 않은 세부적인 질문이 주를 이루고 있어 당분간 이러한 문의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독일 주재 한국 공관에는 업무가 마비될 정도로 현지 동포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자가격리 면제서는 다음 달부터 신청이 가능한 만큼, 7월...
카카오·네이버 '패션'에 거액 투자한 이유…이커머스 성장 2021-04-16 08:00:27
응대까지 처리해주는 올인원 풀필먼트(통합물류대행) 패션 서비스 '헬피'를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는 브랜디 투자를 계기로 동대문 패션 클러스터 활성화에 자사 역량을 접목하고 도소매상 온라인 판로 개척, 풀필먼트, 정보기술(IT) 인프라 제공 등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네이버의 브랜디 투자는 지난해...
"카뱅 직원 부러워"…설 연휴 스트레스 호소한 은행원들, 왜? [정소람의 뱅크앤뱅커] 2021-02-11 13:30:01
응대가 힘들다고 토로하기도 합니다. 제한된 화폐보다 더 달라고 무작정 요구하고 거친 말을 하거나, 용무를 본 뒤 다시 와서 신권을 또 요청하는 경우도 많답니다. 근처 다른 은행 영업점을 돌면서 신권을 나눠서 받아 가는 고객에게는 감사함마저 느낄 정도라네요. 한 시중은행 영업점 직원은 "신권을 갖고 싶은 고객...
경기광주시, 시민들 '민원상담콜센터 서비스'에 만족 2021-01-27 16:04:49
‘전화응대 집중 시간’ 운영으로 응대율을 높이고 이슈 분야 집중 교육을 통해 더욱 정확한 안내 및 상담 후 카카오톡 ‘광주시 콜챗봇’을 활용한 피드백으로 민원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신동헌 시장은 “시정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통해 시민만족도를 높이고 시민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에 더욱 충실할...
신용회복위 "작년 비대면 채무상담 23만명이 이용" 2021-01-26 11:18:56
운영하고 있다. 챗봇 '새로미'는 이용자에게 맞는 채무조정 제도, 신용관리 상식, 복지제도 등을 안내한다. 신복위는 "작년에 위원회 업무가 늘어났는데도 앱과 챗봇이 일부 업무를 분담한 영향으로 고객 응대율이 2019년 96%에서 작년 98%로, 고객만족도는 2019년 88점에서 작년 91점으로 올랐다"고 밝혔다....
빗썸, 2년 연속 고객응대 최우수 콜센터 선정 2020-12-10 14:27:49
확대한 바 있다.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콜센터는 공신력 있는 조사 기관으로부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위에 올라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