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송 화장품엑스포 기업 235곳, 바이어 1천명 참여 2018-10-18 09:58:33
충북도에 따르면 이번 엑스포에 LG생활건강, 더샘, 잇츠한불, 사임당화장품 등 국내 대표적인 화장품 관련 기업은 물론, 규모는 작지만 화장품 수출시장을 이끄는 우수 중소기업을 포함해 235곳이 참여한다. 지난해 205곳보다 참여 기업이 20곳이 늘었다. 한국무역협회, KOTRA, 충북기업진흥원, 한국전시산업진흥회 등 7개...
새벽배송·프리미엄·스토리텔링… 3박자 갖춘 'HMR 신흥 강자들' 2018-09-12 17:22:56
뉴 플레이어마켓컬리, hmr 전문 셰프 고용 밤 11시 이전 주문하면 새벽배송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출시 1년 만에 간편식 345만개 팔아배달의민족은 기획력 승부 제철음식·명절 상차림 인기 [ 김보라/안효주 기자 ] 마켓컬리는 프리미엄 식재료 배송으로 시작한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이다. 밤 11시 이전...
밀키트 시장의 '이유있는 성장' 2018-05-27 18:30:07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부터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하는 ‘잇츠온’ 브랜드로 밀키트 사업을 하고 있다. 프라임 스테이크, 치킨 퀘사디아, 비프 찹스테이크 등 20여 종을 판매한다. 동원홈푸드도 ‘더반찬’을, gs리테일과 ns몰은 각각 ‘심플리 쿡’과 ‘10분 레시피’를 내놨다....
"장미축제도 보고 VR도 체험하고"…잇츠고, 찾아가는 테마파크 기획 2018-05-08 13:51:15
로즈마켓, 장미꽃배 등이 관람객을 기다린다. 기획사 측은 이번 장미축제에 관람객이 2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했다. 김필주 잇츠고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에서 열리는 대규모 지자체 행사에 VR의 놀거리와 푸드트럭의 먹거리를 접목시켜 찾아가는 VR&푸드 테마파크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패션코드 디자이너 마켓' 첫 대회에 22개 브랜드 2018-04-24 10:16:07
레드미티어 디자인, 브이디엔, 잇츠백, 피코먼트, 803스튜디오 등 패션잡화 6개 브랜드도 함께 한다. 패션코드 디자이너 마켓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유통 판로를 넓히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마련한 행사다. 국내 유수 백화점과 패션 중심지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형태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04 15:00:02
"잇츠한불 1분기 실적 부진은 일회성" 180404-0146 경제-0012 08:23 CJ오쇼핑 화장품 'SEP', 올해 매출 100억원 브랜드로 육성 180404-0147 경제-0145 08:23 "깎아줘도 사는 사람 없어"…경북 미분양 주택 8천가구 넘어 180404-0150 경제-0013 08:24 "전면 투쟁" 현대중 희망퇴직 강행에 노조 반발 180404-0151...
오송 화장품뷰티 엑스포 10월 23일 개최 2018-01-09 14:29:22
기업관과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를 하는 마켓관, 비즈니스관을 설치해 수출상담회, 화장품 판매, 각종 국제회의를 치른다. 도는 이번 엑스포에 국내외 화장품 관련 기업 190여 곳을 참여시키기 위해 다음 달부터 기업유치반을 편성해 본격적인 유치에 나서기로 했다. 또 국내 2천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해외 바이어 선...
가족과 친구와 근사한 홈파티 파티플래터에 부탁해 2017-12-15 18:09:30
설명이다. 프리미엄 간편식 배달로 잘 알려진 마켓컬리는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를 먹을 때처럼 식전빵 샐러드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등을 하나씩 골라 구성할 수 있는 ‘홈파티 골라담기 풀코스다이닝 세트’를 기획했다. 대부분 5만원대에서 코스를 구성할 수 있다. 노아베이커리, 우드앤브릭, 비스테까 등...
[한방엑스포 미리보기] 한방산업 기반 B2B 강화…경제효과 극대화 2017-09-13 08:01:18
분야 - 사임당화장품, 잇츠한불, 네이처텍 ▲ 의료기기 분야 - 메디쎄이, 에이스메디칼 등이 있다. 1천950㎡ 규모의 기업관에는 국내 114개 기업, 해외 24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처음 2주간은 B2B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추석 연휴(10월 1일)를 기점으로 B2C로 재편해 전략화 및 공간의 효율적 활용을 꾀한다는 게...
오송 화장품엑스포 '팡파르'…12일부터 5일간 열려 2017-09-10 09:20:01
관람객들이 물품을 구입하는 마켓관, 수출상담회 등을 하는 비즈니스관, 학술대회·포럼·세미나 등 정보를 교류하는 콘퍼런스 홀로 구성된다. 전시관 등에는 205개사의 266개 부스가 운영된다. 이번 엑스포에는 40여개국 바이어 1천여 명이 찾을 예정이어서 화장품·뷰티 업계의 비즈니스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